타이어픽, 서비스 출시 3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2022.07.18 08:44:29

국내 최초 차량번호를 이용한 타이어·배터리 검색 서비스, 전국 365일 24시간 배터리 출장 장착 서비스 등 ‘업계 최초’ 타이틀을 이어온 타이어픽이 세번째 생일을 맞았다.   

 


쉽고 편리한 타이어 및 배터리 구매 방법을 제안하는 기업 카티니(대표 최우혁)는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타이어픽 오픈 3주년을 기념해 7월 신용카드 즉시 할인 등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용카드 즉시 할인 프로모션은 18일부터 24일까지 이뤄진다. 20만원 결제 시 2만원, 40만원 결제 시 4만원의 할인이 가능하다. 현대, 국민, 삼성, 신한, BC 등 국내 메이저 카드사 모두가 대상이다. (※ 카드사별 참여 고객 수 충족시 프로모션 종료)

 

타이어픽은 또 25일부터 29일까지 닷새간 진행하는 ‘타이어 백원 구매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중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을 선정, 개당 100원에 타이어를 제공하는 것.  날짜에 따라 브리지스톤·피렐리·한국·금호·넥센 5개 브랜드의 타이어가 대상이며, 당첨시 1인당 최대 4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장착비 별도).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회원가입 및 마케팅 활용 동의가 필요하며 추첨 결과는 내달 4일 발표 예정이다.

 

지난 2019년 7월 오픈한 타이어픽은 업계 최초로 차량번호 기반 타이어 및 배터리 조회 기능을 개발했다. 이는 차량의 규격을 몰라 온라인 구매를 어려워했던 기존 고객들의 불편을 근본적으로 해결했다.  또한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비대면 타이어 장착 서비스 ‘발렛 장착’을 선보이는 등 기술과 트렌드를 접목한 고객 중심 서비스를 선보여왔다.

 

타이어픽은 현재 상품 라인업 확장과 장착점 접근성에 관한 고객들의 피드백을 적극 수용해 국내 메이저 3사 타이어 및 미쉐린, 브리지스톤, 피렐리 등의 상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장착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이에 더해 하반기에 출시할 앱을 통해 타이어픽은 진화 속도를 한층 높일 전망이다. 기존 타이어 및 배터리 판매 기능을 최신 기술과 접목해 사용자 편의를 개선할 뿐 아니라 차량 관리와 관련된 추가적인 서비스도 함께 런칭하겠다는 것. 운전 고객이라면 반드시 이용해야 할 서비스로 가치를 높여나가겠다는 전략이다.

 

타이어픽 관계자는 “지난 3년간 타이어픽의 행보는 고객 니즈를 적극 수용하고 기존 관행을 개선해 나가는 과정이었으며, 앱 출시 이후에는 이를 넘어 고객이 미처 알지 못하던 불편함까지 미리 해결하는 새 역사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 “상품 및 장착점 확대라는 쇼핑몰의 본질적 경쟁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업계에서 시도된 적 없는 새롭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차량 관리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덧붙였다.

차성재 sjcha@fintechtimes.co.kr
Copyright ©2023 핀테크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시 영등포구 영신로 38길 15 경암빌딩 3층 | 대표전화 02)6671- 7723 F.02)6404-1141 등록번호 : 서울아04359 (2017.02.07) 발행인.편집인 : 김현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양임 제휴문의/기사제보 : ft@fintechtimes.co.kr | Copyright ©2024 핀테크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