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소비자들의 주유비 절감을 위해 이달 18일부터 8월 17일까지 한 달간 ‘좋은 기름 에쓰오일 주유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5만원 이상 주유 (3만원 이상 충전)한 S-OIL 보너스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100만원 10명), 모바일주유권(5천원~5만원, 11만 6천명) 및 친환경 에코백(2천명)을 제공한다.
또한, 네이버 지도 어플리케이션의 내비게이션 기능을 통해 주유소를 방문하는 보너스카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모바일주유권(3천원)을 제공한다. 당첨내역은 카카오톡으로 안내되고,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S-OIL은 행사기간 중 가입한 모든 신규회원에게 모바일주유권(5천원)을 지급한다. 이 중 화물차 운전고객 총 500명을 추첨하여 S-OIL요소수(30리터)를 제공하고, 고급휘발유 주유고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오일나우 어플리케이션과 제휴하여 주유상품권 1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S-OIL 관계자는 “최근 고물가로 힘겨운 상황에서 주유비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S-OIL은 좋은 품질의 기름을 공급하기 위해 정품정량 믿음가득주유소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가장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화물복지카드를 필두로 70 여종의 다양한 제휴카드를 통해 주유할인 혜택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