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에서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와 협업한 에디션 9종을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어프어프 에디션.
새롭게 선보이는 ‘어프어프 에디션’은 더페이스샵 베스트셀러 제품에 바캉스를 즐기는 어프어프 캐릭터 디자인을 입혀 사랑스러우면서도 키치한 감성의 바캉스 아이템을 표현했으며 클렌징, 스킨케어, 선케어, 바디케어 등 총 9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대표제품인 ‘티트리 토너패드’는 티트리와 트리플 애씨드(AHA, IP-BHA™, PHA)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 피지와 모공 고민을 개선해주는 약산성 제형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자외선 차단과 워터프루프 및 프라이머 기능까지 갖춘 ‘파워 롱래스팅 선크림’과 청정 제주산 알로에베라잎수가 95% 함유된 ‘신선한 제주 알로에 수딩젤’ 등 다양한 더페이스샵 인기 제품들이 이번 에디션 품목으로 출시됐다.
더페이스샵은 제품 출시를 기념한 친환경 캠페인 ‘지꾸 페스티벌’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실천하기 쉬운 일상 속 친환경 라이프 미션을 각 주차별로 선정해 에코백, 텀블러 사용 및 자가용 이용 대신 걷기 3가지 테마로 운영된다.
3주 동안 테마에 맞는 친환경 라이프를 실천한 모습을 어프어프 에디션 GIF 스티커로 꾸며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게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애플 워치 등의 스마트 디바이스 및 어프어프 한정판 컬래버 굿즈와 제품을 증정한다.
한편 더페이스샵 어프어프 에디션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및 더페이스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