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맑은 공기 라이브’ 버스킹 진행

  • 등록 2023.10.16 09:23:18
크게보기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처럼 맑은 목소리 가진 가수 백아연과 함께 일상에 새로운 활력 선사

경동나비엔이 시민들의 지친 일상을 ‘환기’하고 쾌적한 하루를 선사하고자 ‘맑은 공기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했다.


지난 13일(금) 오후, 용산가족공원에서 진행된 ‘맑은 공기 라이브’는 아티스트 공연과 다양한 현장 이벤트로 꾸며졌다. 공연은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이 선사하는 쾌적한 공기처럼 맑은 목소리를 가진 가수 백아연이 함께 했다. 사전에 SNS를 통해 ‘일상에 환기가 필요한 사연’과 함께 신청곡을 접수 받은 후, 추첨을 통해 선정된 40명을 초청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공연을 보기 위해 일본에서 온 팬의 사연 소개와 함께 백아연과 팬의 깜짝 만남도 이루어졌다. 대표곡 ‘이럴 거면 그러지 말지’를 포함해 6곡의 신청곡을 부른 백아연은 1시간 동안 가을 저녁을 낭만적인 분위기로 물들였다. 용산가족공원을 방문한 많은 시민이 콘서트를 즐기기 위해 모여들며 현장은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한 관람객은 “지친 금요일에 힐링이 되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경동나비엔은 공연 외에도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준비했다. 먹거리는 물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부스와SNS 인증샷 이벤트 등을 제공해 행사에 즐거움을 더했다. 또한, 공연 종료 후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여 ‘나비엔 숙면매트’, ‘에어팟 맥스’ 등의 풍성한 선물을 증정했다.

경동나비엔 김용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이번 행사는 맑은 공기로 쾌적함을 제공하는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처럼 가수 백아연의 맑은 목소리로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진행됐다”며, “한 주의 마지막인 금요일, 많은 분들이 일상을 ‘환기’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현태 hyuntae70@fintechtimes.co.kr
Copyright ©2025 핀테크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시 영등포구 영신로 38길 15 경암빌딩 3층 | 대표전화 02)6671- 7723 F.02)6404-1141 등록번호 : 서울아04359 (2017.02.07) 발행인.편집인 : 김현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양임 제휴문의/기사제보 : ft@fintechtimes.co.kr | Copyright ©2025 핀테크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