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대통령 당선 이후 글로벌 투자 시장이 연일 들썩이며 변동성이 커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향후 불확실성과 변수에 대비하기 위한 투자자들이 관심이 로보어드바이저(RA)로 쏠리고 있다.
AI기술로 만나는 투자의 새로운 상식 ‘핀트(fint)’를 운영하는 디셈버앤컴퍼니(대표 송인성)는KB증권과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규 및 기존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트리플 럭키 이벤트는 한 번의 응모로 세 번의 추첨기회가 제공되며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 KB증권계좌로 핀트 투자 시 투자금 입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핀트 내 모든 계좌(연금계좌 제외)에 순입금된 금액을 합산해 각 구간별로 나눠 총 300명에게 상품권을 선물한다. 여기에 더해 1천만원 이상 입금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투자지원금 200만원을 지원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2월 11일(수)까지 참여할 수 있다.
추가로 투자금 입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이 12월 11일(수)부터 내년 1월 10일(금)까지 한달 간 운용을 유지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더욱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핀트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셈버앤컴퍼니 송인성 대표는 “변동성과 불확실성이 커진 요즘 같은 시기에 투자자들의 고민은 더욱 깊어지고, 투자 스트레스도 높아질 수밖에 없다”며 “지금이 로보어드바이저 투자를 시작하는 적기라고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KB증권과 함께 하는 이벤트에 참여해 특별한 혜택도 만나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