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 전속 모델 한효주, ‘디에트르’ 화보 및 메이킹 필름 공개

  • 등록 2025.07.02 19:2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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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우 한효주가 최근 대방건설의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디에트르(D’être)’의 지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브랜드의핵심 메시지인 ‘나의 가치를 발견하는 곳’을 주제로, 디에트르의 철학을 감각적으로 담아낸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2016년 대방건설 전속 모델로 발탁된 한효주는 현재까지 대방건설과깊은 인연을 이어오고 있으며, 2028년까지 총 13년간대방건설의 얼굴로 활동하게 된다.

이번 화보에서 한효주는 우아하면서도 신뢰감 있는 매력을 다양한 콘셉트를 통해 선보였다. 화이트 롱 드레스, 모던한 투피스,포멀한 수트, 사랑스러운 원피스는 물론, 전통미를담은 한복까지 폭넓은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하며 현장 스태프들의 연이은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각 장면에서는 디에트르가 지향하는 ‘품격 있는 삶의 가치’가 자연스럽게 묻어나 브랜드 이미지와 높은 조화를 이뤄냈다는 평가다. 이번화보는 대방건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되었으며, 향후 다양한 홍보 콘텐츠에도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촬영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메이킹 필름도 대방건설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함께 공개됐다. 영상 속 한효주는 “한기업과 이렇게 오랜 시간 인연을 이어가는 것은 정말 특별한 일”이라며,“단순한 광고 모델을 넘어 브랜드의 가치와 철학을 함께 공유하고 성장해왔다고 느낀다”고소감을 전했다. 이어 “디에트르의 브랜드 메시지가 많은 분들께공감을 얻고 있는 만큼, 그 가치를 더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영상 공개를 기념해 감상평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유튜브 영상에서가장 인상 깊었던 타임라인을 댓글로 남기고, 구글폼을 통해 응모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대방건설 관계자는 “한효주의 고급스럽고 깨끗한 이미지가 당사의 브랜드철학과 잘 어우러진다”며, “앞으로도 디에트르를 중심으로 MZ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소비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갈 계획”이라고밝혔다.
김현태 hyuntae70@fintech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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