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32,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신규 매장 오픈

2024.06.17 09:08:50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 ‘N32’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N32는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전 제품에 동물성 소재를 사용하지 않고, 비건 인증까지 획득한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이다. N32는 ESG와 친환경, 비건을 중시하는 가치소비 트렌드와 맞물려 지난해 매출이 전년대비 3배 이상 급증하며 주목을 끌고 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8층에 팝업 형식으로 선보이는 ‘N32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얼마 전 문을 연 N32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 이은 두 번째 현대백화점 N32 매장이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경기 남부 지역을 대표하는 백화점으로, 럭셔리 브랜드부터 두터운 MZ세대 팬덤을 확보한 브랜드까지 입점해 다양한 연령대의 방문객들이 붐비는 곳으로 유명하다.

N32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는 ‘N32 폼 매트리스’와 ‘N32 스프링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 등 N32 전 라인업은 물론 N32 매트리스와 함께 어우러지는 다양한 프레임도 만나볼 수 있다.

N32 폼 매트리스는 여름철 숙면에 필수인 통기성을 비롯해 탄성과 안전성 등 세 가지 차별점을 갖추며 기존 폼 매트리스의 단점으로 꼽혀온 열감과 쏠림 현상을 해소했다. 자체 개발한 액티브 리프레시 폼(Active Refresh Foam, AR폼)으로 통기성을 강화하고, 매트리스 최상단에 천연 소재의 식물성 린넨 자가드 원단을 더해 쾌적함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5 피팅 폼(5 Fitting Foam)’과 ‘HEB폼’으로 이뤄진 고탄성 ‘패턴폼’으로 탄성감 구현은 물론 온몸을 빈틈없이 받쳐줘 수면 중 신체 일부에 체중이 집중돼 숙면을 방해하는 쏠림 현상을 예방했다.

N32 스프링 매트리스는 ‘파워 서클 스프링(Power Circle Spring)’을 적용해 단단한 지지력과 내구성을 갖췄다. 여기에 스프링 탄성을 최적화한 ‘크로스 바인딩 테크놀로지(Cross Binding Technology)’, 매트리스 가장자리의 무너짐과 쏠림, 배김 현상을 방지하는 ‘엣지 프로텍션 시스템(Edge Protection System)’을 적용해 스프링 명가의 헤리티지를 계승했다.

‘토퍼계의 에르메스’로 불리는 N32 레귤러 토퍼는 두께 11cm의 8단 레이어에 적용된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밀도, 강도, 성질, 촉감의 미세한 차이에 따라 섬세하게 조합해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여기에 식물성 소재인 린넨 자가드 원단을 커버에 사용,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흡수성과 통기성을 높여 산뜻한 숙면을 취하게 해 준다. 커버 스펀지는 콩에서 추출한 식물성 소재를 사용했다.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는 매트리스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5개의 플레이트로 분절돼 사용자의 자세 및 수면 환경에 따라 세밀하게 각도 조절을 할 수 있다. 특히 분절되는 모든 면에 안전 센서가 부착돼 끼임 발생 시 안전 모드가 자동 실행되고, 모션 스판 안전 가림천이 설치돼 아이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특히 N32는 전 제품의 원단과 패딩에 비건 소재인 ‘아이슬란드 씨셀’과 ‘린넨’을 적용했다. 아이슬란드 씨셀은 생분해가 가능해 자연으로 환원되는 비건 소재로,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를 함유했다. 여기에 통기성이 뛰어난 식물성 소재인 린넨을 더해 소비자들에게 지속 가능한 삶을 제안한다.

뿐만 아니라 N32는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에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까지 확보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를 충족하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세심하게 챙기고 있다.

N32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가격 할인 혜택과 푸짐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매트리스 및 토퍼 구매 시 최대 30% 할인과 더불어 N32 토퍼 슬리브를 증정하며 금액대별로 매트리스 커버,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이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한편, N32는 이번에 문을 연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포함해 킨텍스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타임스퀘어점, 롯데백화점 본점, 강남점, 광복점, 광주점, 대전점, 분당점, 수원점, 안산점, 영등포점, 평촌점, 창원점 및 갤러리아 광교점과 타임월드점, 아이파크몰 용산점 등 전국 18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현태 hyuntae70@fintechtimes.co.kr
Copyright ©2023 핀테크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시 영등포구 영신로 38길 15 경암빌딩 3층 | 대표전화 02)6671- 7723 F.02)6404-1141 등록번호 : 서울아04359 (2017.02.07) 발행인.편집인 : 김현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양임 제휴문의/기사제보 : ft@fintechtimes.co.kr | Copyright ©2024 핀테크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