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신규 SSR+ 동료 '카이저' 등장

2024.06.19 14:05:39

신규 시동 무기, 바캉스 의상 6종 재출시, 새로운 모험 층 추가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SSR+ 동료로 '[지배자] 카이저', SSR 동료 '[동해] 하츠'를 업데이트하고, 이벤트 '시아시아의 위험한 바캉스'를 재진행 한다고 밝혔다.


신규 SSR+ 동료 '[지배자] 카이저(이하, 카이저)'는 과거 자하드의 공주가 될 뻔했지만 섣부른 판단으로 가문의 모든 것을 무너뜨리고 만 비운의 인물이다. 자신의 과오를 청산하기 위해 가면을 쓰고 39층을 군림하다, 스물다섯번째 밤과 만나 비로서 가면을 벗어던지게 된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서 카이저는 청 속성의 원거리 캐릭터로, 적군을 공격할수록 횟수가 늘어나는 다연발 공격이 특징이다.

SSR 동료로 추가되는 '[동해] 하츠(이하, 하츠)'는 레로 로에게 새로운 검 '동해'를 양도 받은 하츠의 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캐릭터다. 하츠는 시동무기(자아가 있는 무기) '동해'가 자신을 주인으로 인정하지 않아 애를 먹지만, 일촉즉발의 순간, 하츠의 순수한 열망으로 '동해'를 시동시키게 된다. 게임 속 '하츠'는 방어력을 올릴수록 대미지가 강해지는 탱커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신규 신동 무기 2종(선댄스, 셀라)▲바캉스 의상 6종 재출시▲새로운 모험 층(81~85층)을 추가했다.

지난해 진행한 '시아시아의 위험한 바캉스' 이벤트가 다시 한 번 열린다. 오는 7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즐기면 'SSR+ 탑의 축복 돌파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획득한 아이템으로 '바캉스 의상 2종'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SSR 황 영혼석 60개', '부유석 2천개' 등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와 '카이저', '하츠'를 한번 더 획득할 수 있는 부스트업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김민한 ft@fintechtimes.co.kr
Copyright ©2023 핀테크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시 영등포구 영신로 38길 15 경암빌딩 3층 | 대표전화 02)6671- 7723 F.02)6404-1141 등록번호 : 서울아04359 (2017.02.07) 발행인.편집인 : 김현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양임 제휴문의/기사제보 : ft@fintechtimes.co.kr | Copyright ©2024 핀테크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