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블러가 운영하는 서울한우 남대문점은 자체 품질 관리 기준에 따라 엄선한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남대문 시장 내에서 ‘갈비탕 터줏대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서울한우는 한우 국밥, 갈비탕, 육회 등 전통 한우 요리를 중심으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해 내외국인 고객들로부터 지속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서울한우에만 있는 한우 100% ‘돌멩이 떡갈비’는 외형은 자칫 돌멩이 같지만 육즙이 안에 가득하여 고객에게 인기다.
남대문을 찾는 여행객들은 쇼핑과 관광 일정으로 식사 시간이 늦어지는 경우가 많지만, 대부분의 음식점은 브레이크타임으로 영업을 중단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반해 서울한우 남대문점은 브레이크타임 없는 운영 정책을 도입해 언제든 따뜻한 한우 요리를 제공함으로써 관광객을 비롯해 시장 상인과 인근 직장인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서울한우는 자체 개발한 연육 기술을 적용해 떡갈비, 갈비탕 등 시그니처 메뉴의 품질을 향상시켰다. 아울러 자체 유통 및 관리 체계를 운영함으로써 한우 가격의 거품을 줄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급 맛을 구현하고 있다.
비좁은 입구와 2층이라는 불리한 입지 조건에도 불구하고 매장은 국내외 고객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로 중국, 미국 등 해외 관광객들은 온라인 후기와 SNS를 통해 서울한우를 소개하고 있으며, 인근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회식 명소’로 자리잡았다.
서울한우 관계자는 “서울한우 남대문점은 접근성이 좋은 매장은 아니지만,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기반으로 남대문 대표 한우 전문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한우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블러는 삼성가전 및 SPC 삼립 공식 대리점으로서 국내 유통, 외식 브랜드 운영, 브랜드 기획·개발, 면세점 판매 등 다방면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플랫폼 서비스 운영과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확대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