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레볼루트, 글로벌 사업 확대 지원 위해 Visa와 파트너십 체결

Visa와 영국의 선도적인 핀테크 기업 레볼루트(Revolut)는 레볼루트의 글로벌 사업 확대 지원을 위한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레볼루트는 Visa의 브랜드 파워 및 규모, 글로벌 카드 결제 수용성을 적극 활용하여 레볼루트의 상품을 5개 신규 지역의 총 24개국에 위치한 56개 시장에서 확대 제공할 계획이다. 레볼루트는 이번 파트너십 협약에 따라 사업을 전세계로 확장하며 Visa 브랜드 카드들을 확대 발급할 예정이다.

 

레볼루트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환전, 예산 관리, P2P 결제 등 각종 디지털 뱅킹 서비스를 제공하며, Visa 카드와의 연계를 통해 보다 원활한 결제 경험을 누리도록 한다.


Visa는 유럽 지역에서의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토대로 한국, 호주, 브라질, 캐나다, 일본, 홍콩, 러시아, 싱가폴, 미국, 아르헨티나, 칠레, 콜롬비아, 인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멕시코, 뉴질랜드, 필리핀, 사우디아라비아, 남아프리카 공화국, 대만, 태국, 우크라이나 및 베트남 시장에서 레볼루트의 서비스 출시가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레볼루트의 창립자이자 최고경영자(CEO)인 니콜라이 스토론스키(Nikolay Storonsky)는 “디지털 지불결제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Visa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보다 원활하고 혁신적인 결제 경험을 구축하고자 하는 양사의 공통적인 비전을 실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Visa와의 새로운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레볼루트는 신규 시장에 진출하여 보다 많은 카드 사용자들이 기존 유럽 고객들이 수년간 누려왔던 레볼루트의 유연하고 혁신적인 금융 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Visa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괄대표 크리스 클락(Chris Clark)은 “레볼루트와의 파트너십을 아시아 태평양 지역으로 확대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레볼루트와 함께 아시아 태평양 전역에 걸쳐 새로운 금융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에 더해, “결제 시장이 빠르게 발전하는 가운데 레볼루트와 같은 혁신적인 파트너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며, Visa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레볼루트가 아태 지역에서 보다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Visa와 레볼루트는 지난 4년 간 양사 파트너십을 공고히 해왔다. 디지털 은행 서비스 제공에 주력하는 레볼루트는 2017년 7월부터 유럽 주요국에서 Visa 브랜드 카드를 발급하며, Visa의 글로벌 네트워크 및 역량을 토대로 해외 진출을 본격화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똑똑한 p2p 금융플렛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