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 HMR(Home Meal Replacement) 시장에서 애슐리 통살치킨이 누적 판매량 400만 개 판매 기록을 세우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이랜드팜앤푸드가 특허 출원한 제조 방법을 적용한 치킨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냉동치킨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랜드팜앤푸드는 ‘애슐리 크사삭 치킨’ 2종(슈퍼크런치, 스윗치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100% 닭다리 살만 사용해 촉촉한 닭다리살의 감칠맛이 일품인 애슐리 통살치킨에 이어, 시즈닝을 더해 먹는 바삭한 식감을 살린 치킨 신제품인 ‘애슐리 크사삭 치킨’을 선보이며 치킨 시장에서 확실히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랜드팜앤푸드는 장기간 냉동보관 후 조리를 하더라도 바삭한 식감이 유지되는 제조 방법을 독자적으로 개발해 신제품에 적용했다. 이를 통해 기존 냉동치킨의 한계를 뛰어넘는 전문점에서 갓 튀긴 듯한 치킨의 식감과 맛을 구현했다. 애슐리 크사삭 치킨은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매콤한 시즈닝 밑간에 바삭한 식감을 살린 핫 크리스피 치킨인 ‘슈퍼크런치’와 치킨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치즈 시즈닝 향미를 40% 이상 높여 더욱 바삭한 후라이드에 치즈 시즈닝을 뿌려 먹는 ‘스윗치즈’까지 2종으로 구성해 취향에 따라
경동나비엔이 제주도에 오프라인 체험 매장인 ‘나비엔 하우스’를 내일(27일) 오픈한다. 작년 12월 경기도 남양주와 의정부에 공동 1호점을 오픈한 데 이어 이번이 세 번째다. 제주시 오라동에 위치한 나비엔 하우스 제주점(이하 제주점)은 지상 3층, 총 580평의 대규모 체험 매장으로 콘덴싱보일러와 환기청정기, 쿡탑, 레인지후드, 숙면매트, 월패드, 단열방화문 등 경동나비엔과 경동원에서 생산하는 약 100여 개의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30여명의 전문 컨설턴트가 상주하며 고객의 니즈에 맞춘 제품을 추천해주고 현장 설치와 유지보수 서비스도 제공한다. 제주점 1층은 경동나비엔 제품을 전시하고 상담하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제품 종류별로 모형이 아닌 실물을 전시했으며, 고객이 안내판을 통해 다양한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전시 제품을 모두 본 후 전문 컨설턴트와 1:1 상담을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2층은 경동나비엔의 다양한 제품을 보고, 듣고,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체험존으로 조성했다. 주방과 거실, 침실 등 실제 집처럼 꾸민 쇼룸에 다양한 제품을 설치, 각 제품을 체험하고 제품 간 연계를 통해 쾌적한 생활환경이 어떻게 구현
글로벌 외식기업 디딤이앤에프는 디딤타운 일산점에 ‘진품 무한장어’와 ‘도쿄하나 샤브&초밥’이라는 두개의 신규브랜드 런칭했다고 밝혔다. 자사에서 자체 개발한 혁신적인 미네랄 도포 기법으로 숙성시킨 프리미엄 장어를 저렴한 가격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진품무한장어’는 장어와 소고기, 양념돼지갈비와 샐러드바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가득한 브랜드이다. 미네랄 숙성 기법을 통한 특별한 장어는 기존 장어에 비해 마그네슘 함량이 최대 6배 이상 증가했다. “건강한 음식을 더욱 건강하게” 라는 슬로건으로 출시한 ‘진품무한장어’는 현재 오픈 행사로 할인 및 선물 증정을 진행중이다. 또한, 일산디딤타운의 3층에는 기존의 ‘도쿄하나’ 브랜드를 리뉴얼 하여 ‘도쿄하나 샤브&초밥’ 브랜드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도쿄하나 샤브&초밥’은 기존의 정통 일식에서 벗어나 가성비 높은 초밥메뉴와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는 브랜드이다. ‘도쿄하나 샤브&초밥’의 초밥은 숙성회를 이용하여 일반 회를 사용한 기타 초밥에 비해 더 높은 감칠맛과 새로운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신선한 야채와 질 좋은 고기를 사용한 샤브샤브는 도쿄하나만의 세팅법으로 일반 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