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포커스

P2P금융 1위 어니스트펀드, 22개 분야 ‘어니스트크루’ 공채 모집

업무에 몰입할 수 있는 건강한 근무환경과 합리적인 조직문화로 눈길

P2P금융 기업 어니스트펀드는 핀테크 산업과 P2P금융 시장의 새 역사를 함께 써 나갈 ‘어니스트크루’ 공채 모집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어니스트펀드는 업계에서도 가장 광범위한 분야의 P2P투자 영역을 종합적으로 아우르고 있는 만큼 총 22개 분야에 걸쳐 대대적인 인재 채용을 실시한다. 가장 중점적으로 인재를 모집하는 부문은 부동산금융, 소비자금융, 기업금융 등에 걸쳐 총 12개 분야를 모집하는 ‘금융(Finance)’ 파트다. 부동산금융의 경우, P2P업계에서 가장 각광 받고 있는 분야로 주목받고 있으며, 소비자금융 분야에서 개인신용대출 전문가를, 기업금융 분야에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금융 혁신을 함께할 전문가를 찾는다.


또한 급부상중인 핀테크 서비스 개발에 관심 많은 개발자들을 위한 채용 문도 활짝 열려있다. 어니스트펀드는 이번 채용에서 핀테크 기업의 핵심 경쟁력으로 꼽히는 ▲백엔드 서버 개발 ▲iOS 모바일 앱 개발 ▲안드로이드 개발 인력 채용을 진행한다. 어니스트펀드는 독보적인 맨파워를 보유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훌륭한 동료들과 업무 몰입과 성장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근무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어니스트펀드에는 자산운용사, 증권사, 건설사 등 기존 금융권 출신 전문가들과 카카오, 티맥스소프트 등 IT기업 출신 개발자들이 대거 포진해 있으며, 자유로운 휴가 사용, 불필요한 야근과 회식이 없는 가족중심적 문화, 도서구입비와 교육비 전폭 지원 등 다양한 복지 제도를 갖추고 있다.


특히 P2P법제화와 더불어 P2P금융 산업의 고도 성장이 예견되어 있는 만큼 'P2P금융 전문가'에 대한 주목도 높아지고 있다. 17년 만에 새롭게 탄생한 금융 산업의 혁신에 함께할 수 있는 기회로 지원자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채용공고는 어니스트펀드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회사소개’ 내 ‘채용안내’ 코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서는 자유양식의 이력서와 경력기술서(경력지원시) 등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모든 직군은 채용시 마감된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똑똑한 p2p 금융플렛폼

더보기
코인트, AI투자 프로그램 도비 1호 런칭
초저금리 시대에 자산 증식의 새로운 기회를 열어가겠다는 코인트페이(대표 류광진)는 외국환 거래 투자 프로그램인 도비1호를 최근 정식 오픈했다. 시중 투자 상품보다 높은 수익률을 목표로 설계된 코인트 도비1호는 프로그램 안정화와 수익률 시뮬레이션을 마치고 22일부터 정식 투자 신청 접수를 시작했다. 투자 신청 기간은 약 2주로 2월 7일까지 모집 예정이고 목표 금액 달성시 자동 마감된다. 현재까지 오픈 전 사전 신청 희망자가 약 1000명인것을 감안했을 때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고 코인트 관계자는 전했다. 코인트 도비1호는 암호화폐 시장의 등락을 이용해 수익을 내는 AI 투자 프로그램이다. 암호화폐 가격이 아닌 시장 흐름을 이용하는 전략으로 암호화폐의 급격한 가치 상승이나 하락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음으로써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인트에서 밝힌 목표 수익률은 5%~15%이며 세금법 등 관련 규제가 제정되기 전까지는 세금이 부과되지 않는다. 때문에 동일한 투자 금액으로, 비슷한 수익률을 달성했다고 가정했을 때 도비 프로그램 고객은 기존 투자 상품보다 상회하는 수익을 취득할 수 있다. 코인트의 도비1호는 암호화폐는 물론 현금으로도 투자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