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p2p금융플렛폼

코인트, 최대 15% 수익률의 새로운 투자 상품 출시

최대 15% 수익률에 비과세, 복리이자 제공... 수수료 무료 혜택까지

코인트페이는 자사 앱서비스인 '코인트'를 통해 투자 상품 오픈을 예고했다. 투자 상품은 총 2가지로 최대 15%의 큰 수익률과 복리이자를 제공하는 비과세 상품 '도비 1호'와 최근 트렌드에 맞추어 좋아하는 것에 투자한다는 의미의 '덕투'상품이다.



'도비 1호'의 경우 은행은 물론 최근 가장 인기있는 서비스의 고수익 투자상품보다 훨씬 많은 수익과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비과세 상품인 '도비 1호'는 시중의 투자 상품에 부과되는 27.5%의 세금이 부과되지 않는다. 예상 최저치인 5%의 수익률을 달성할 경우에도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9%대 투자상품보다 실 수익이 높다. 도비 최고 수익률인 15%를 달성할 경우 시중 24% 이상 투자 상품에 해당하는 수익을 낼 수 있다.


코인트페이 '도비 1호'는 변동성이 큰 암호화폐 시장을 활용한 지능형 오토 트레이딩 AI봇 투자 상품으로 업계 노하우와 매매 빅데이터를 통해 24시간 차트를 감시, 대응하여 안정적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코인트 관계자는 "암호화폐에 투자하는 것과 암호화폐 시장에 투자하는 것은 완전히 다른 이야기"라며 "아직 정확한 가치를 산정하기 어려운 암호화폐에 투자하는 것은 많은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 코인트의 '도비 1호'는 암호화폐 시장의 가격 흐름을 분석하여 추세추종전략으로 투자하는 상품이다. 때문에 암호화폐의 가치 하락 등 갑작스러운 이슈에도 크게 영향을 받지 않고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해당 상품은 암호화폐가 아닌 현금으로도 투자가 가능해 보다 많은 사람이 쉽게 혜택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도비 1호'는 최종 안정성 테스트를 거친 후 빠르면 올해 말에서 내년 초 정식 오픈 예정이다. 투자 정보는 회사의 앱서비스인 '코인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앱 내 사전신청을 통해 투자 수수료 0% 혜택을 미리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코인트페이는 블록체인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AI 전략 설계를 통해 안정적인 투자 서비스를 제공하는 Wealtech 기업이다. Wealtech는 Wealth+tech의 합성어로 자산증식 기술을 뜻한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