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동향

Gaimin, 첫 발행 프로젝트로 Biconomy 판매 개시 예정

Gaimin은 2020년 1월 19일 Biconomy를 판매 개시할 예정이며 이는 해당 거래소의 첫 IEO 프로젝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Biconomy는 본부를 캐나다에 두고 전 세계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거래소이다. 설립 이래 Biconomy는 시종일관 IEO를 거래소의 중요 구성 부분이라고 여기고 관련 업무와 규칙을 적극적으로 마련, 우수한 IEO 프로젝트를 찾는 데 노력했다.


여러 차례 소통 및 시찰 후 최종적으로 Gaimin을 IEO 첫 발행 프로젝트로 선정했다. Gaimin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게임 해시 레이트 공유 플랫폼이며 게이머들은 게임을 하지 않는 시간에 그들의 유휴 GPU 컴퓨팅 능력으로 채굴을 하여 수익을 얻을 수 있다.

Biconomy의 CMO인 David Jung은 “IEO는 시작부터 전 세계를 풍미하면서 전 세계 대다수의 주요 거래소의 지지를 얻었다. 시장을 신중하고 탐색하고 조사한 후, 우리 팀은 IEO 메커니즘을 도입하여 커뮤니티에 더 많은 활력을 불어넣으려고 한다. 우리는 오직 고품질이고 잠재력 큰 프로젝트만 유입하려고 한다.


그 이유는 이러한 프로젝트만이 우리의 지지자들을 격려 할 수 있고 더 오래 발전할 수 있기 때문이다. Gaimin은 우리가 여러 차례 소통한 후, 신중하게 선택한 프로젝트이다. 해당 프로젝트는 유럽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고 강력한 기술 커뮤니티의 지원을 받고 있기에 매우 믿음이 간다”고 말했다.

Biconomy는 본사를 캐나다에 둔 암호 화폐 거래소이다. 2019년 8월에 설립했고 글로벌 사고 방식을 갖췄다. 이미 한국, 일본, 러시아, 영국에서 사무처를 두었다. 해당 팀은 10만명의 등록 사용자를 보유한 커뮤니티에 전문적이고 안전한 거래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2019년 12월 31일 Biconomy와 Gaimin은 커뮤니티에서 동시에 투표를 진행해 IEO 날짜를 확정했다. 총 1000명의 등록 사용자가 이번 투표에 참여한 결과, 2020년 1월 19일이 538표로 1위를 차지해 IEO의 판매 개시일로 정해졌다.

Gaimin CEO Martin Speight은 “이번 투표 행사는 Biconomy와 Gaimin 커뮤니티의 많은 참여자의 관심을 받았고 커뮤니티에서 열띤 토론을 일으켰다. 솔직히 말씀 드리면 19일이란 최종 결과에 조금 놀라기도 했다. 개인적으로는 구정 전 일주일인 15일 개최하기를 원했다. 모두 잘 아시다시피 이번 Biconomy와의 협력은 우리의 제3차 IEO이다. 전에 우리는 한국과 중국에서 2차례의 IEO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Biconomy와의 협력은 우리를 더 큰 시장으로 이끌어 줄 수 있어 매우 기대된다”고 밝혔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똑똑한 p2p 금융플렛폼

더보기
마켓플레이스금융협의회, 1년 3개월 간 활동 마무리
(사)한국인터넷기업협회(회장 한성숙)산하 마켓플레이스금융협의회(운영위원장 렌딧 김성준 대표)는 협의회 활동을 마무리한다고 21일 밝혔다. 인터넷기업협회 내에 조직되었던 협의체 활동을 마무리하고, 온라인투자연계업을 대표하는 법정협회 준비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2018년10월5일 마플협 발족 후 1년 3개월 만의 일이다. 마플협은 그간 국내 P2P금융기업 중 신용대출을 중심으로 하는 업체들을 대표해 왔다. 강력한 자율규제안을 제정해 시장 건전성 제고와 자정 작용에 대한 공감대를 확산시키고, 소비자 보호를 강화하는 활동을 주도해 왔다. 또한 앞서 P2P금융이 발전한 미국과 영국 등 국가의 산업 발전 현황과 법 제도에 대한 정보를 국내에 전파해, P2P금융에 대한 범 사회적인 이해를 높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마플협의 활동 마무리는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법 제정 후 자연스런 수순으로 결정되었다. 협의회 시작 때부터 법 제정 후 새로운 법정협회가 설립될 것을 염두에 두었기 때문. 별도의 협회를 조직하지 않고 인기협 산하의 협의체로 구성해 활동한 이유이기도 하다. 그간 마플협 운영위원장을 맡아온 렌딧의 김성준 대표는 “이후 마플협에 참여했던 회사들은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