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고객 체험 이벤트 ‘아이오페 주름연구소’ 개최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주름 개선의 대명사인 레티놀의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는 고객 이벤트 ‘아이오페 주름연구소’를 개최한다.



국내 최초의 고함량 레티놀 신제품인 ‘레티놀 엑스퍼트 0.1%’의 출시를 기념해 마련되었다. 1월 6일부터 12일까지는 아모레퍼시픽 용산 본사 1층에서 진행하며, 14일부터 19일까지는 아모레퍼시픽의 체험형 뷰티라운지인 ‘아모레성수’로 자리를 옮겨 운영한다.

 

아모레퍼시픽의 75년 역사에서 혁신의 아이콘으로 통하는 아이오페 레티놀의 25년 연구 역사와 성과를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1997 주름연구소’, ‘2020 주름연구소’, ‘미래 주름연구소’라 이름 붙인 3개의 공간에 레티놀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모두 담아낸 것이다.

 

‘1997 주름연구소’ 코너에서는 국내 최초로 레티놀 제품화에 성공한 1997년의 연구실 모습을 그대로 재현해 레트로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다. 특히 1997년도 당시의 주름 측정 기기였던 ‘레플리카’로 직접 주름 측정도 해볼 수 있어 당시 연구원들의 고민과 열정을 엿볼 수 있다. 

 

‘2020 주름연구소’ 코너에서는 국내 최고 함량의 순수 레티놀 안정화를 이룩한 혁신의 현장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주름 시그널’과 ‘주름 분류학’ 체크를 통해 현재 내 피부 주름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신제품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과 ‘아이오페 레티놀 포 링클 0.1%’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주름 키트’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미래 주름연구소’ 코너에서는 올봄 새롭게 오픈할 ‘아이오페 랩(IOPE LAB)’에서 선보이는 피부 측정 기기인 ‘마크뷰’를 사전에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전문 기기와 연구원의 도움을 받아 나의 미래 주름까지 추적해보는 진단 공간으로 구성해 흥미를 더했다.

 

14일부터 ‘아모레성수’에서 진행되는 두 번째 행사에서는 직접 아이오페의 일일 연구원이 되어 보는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1997년 과거에서 풀지 못한 숙제를 풀어나가는 다양한 체험 미션을 통해 아이오페만의 브랜드 가치를 즐겁게 체험할 수 있다.

 

한편, 2020년 1월 1일 출시된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는 단 2주 만에 확실한 주름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고함량 순수 레티놀 제품이다. 오프라인에서는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온라인으로는 아리따움몰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똑똑한 p2p 금융플렛폼

더보기
마켓플레이스금융협의회, 1년 3개월 간 활동 마무리
(사)한국인터넷기업협회(회장 한성숙)산하 마켓플레이스금융협의회(운영위원장 렌딧 김성준 대표)는 협의회 활동을 마무리한다고 21일 밝혔다. 인터넷기업협회 내에 조직되었던 협의체 활동을 마무리하고, 온라인투자연계업을 대표하는 법정협회 준비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2018년10월5일 마플협 발족 후 1년 3개월 만의 일이다. 마플협은 그간 국내 P2P금융기업 중 신용대출을 중심으로 하는 업체들을 대표해 왔다. 강력한 자율규제안을 제정해 시장 건전성 제고와 자정 작용에 대한 공감대를 확산시키고, 소비자 보호를 강화하는 활동을 주도해 왔다. 또한 앞서 P2P금융이 발전한 미국과 영국 등 국가의 산업 발전 현황과 법 제도에 대한 정보를 국내에 전파해, P2P금융에 대한 범 사회적인 이해를 높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마플협의 활동 마무리는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법 제정 후 자연스런 수순으로 결정되었다. 협의회 시작 때부터 법 제정 후 새로운 법정협회가 설립될 것을 염두에 두었기 때문. 별도의 협회를 조직하지 않고 인기협 산하의 협의체로 구성해 활동한 이유이기도 하다. 그간 마플협 운영위원장을 맡아온 렌딧의 김성준 대표는 “이후 마플협에 참여했던 회사들은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