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전체기사 보기



롯데하이마트, 냉장고 3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 제공

롯데하이마트가 이달 말까지 전국 460여개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냉장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간 행사 신용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의 냉장고를 구매하면 삼성, LG, 위니아대우 등 국내 주요 브랜드와 베코 등 글로벌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전모델이 적용될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는 8월 한달간 롯데하이마트 자체 브랜드(PB) `하이메이드`, 롯데하이마트 단독 운영 브랜드 `베코`, 삼성전자, LG전자, 위니아대우 등 국내외 주요 브랜드의 냉장고를 약 500억원 규모 물량으로 타입, 가격대, 사양 별로 선보인다. 또 삼성전자나 LG전자 냉장고와 세트구성된 가전제품을 함께 구매하면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전자 냉장고와 묶음으로 구성된 식기세척기 또는 인덕션을 함께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32만포인트까지 준다. 또 9월 2일까지 LG전자의 냉장고를 묶음으로 판매하는 식기세척기 또는 청소기를 구매하면 상품권을 최대 10만원까지 준다. 중고 보상 혜택도 있다. 기존에 쓰던 냉장고를 반납하고, 삼성전자 또는 LG전자의 냉장고를 구매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캐시백을 최대 10만원까지 준다. 금액대별 캐시백 혜

CJ푸드빌 더플레이스, 더부스와 ‘두오모 윗비어’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8월 델리지오소로 수제 맥주 브루어리 ‘더부스 브루잉’과 손잡고 ‘두오모 윗비어’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밀라노 스타일 캐주얼 이탈리안 더플레이스와 맥주에 독특한 스토리를 담는 ‘더부스 브루잉’이 만나 밀라노만의 유쾌함을 보여줄 수 있도록 맥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이탈리아 성당 두오모(Duomo)를 콘셉트로 한 ‘두오모 윗비어’는 톡톡 터지는 목 넘김에 은은하게 퍼지는 고소한 밀과 화사한 오렌지 향이 매력적인 밀 맥주다. 특히 더플레이스의 음식과 잘 어울리도록 선별했다. 맥주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두오모 윗비어’ 주문 시 맥주 안주로 잘 어울리는 한치, 감자튀김으로 구성한 ‘깔라마리 프리티’를 정상가 대비 약 30% 할인된 9900원에 판매한다. 또 ‘두오모 윗비어’ 두 잔 이상 주문 시 개성 있는 아트워크를 담은 ‘두오모 윗비어’ 전용잔을 증정한다.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아이템으로 맥주 전용 잔을 수집하는 매니아 층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증정 행사는 선착순으로 매장 별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전문 브루어에게 수제 맥주 강의를 듣고 더플레이스 메뉴도 함께 즐기

아모레퍼시픽, 순플러스 ‘5.5 밸런싱 라인’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클린 더마 브랜드 ‘순플러스(SOON+)’가 연약한 피부를 위해 순한 솔루션을 담은 ‘5.5 밸런싱 라인’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는 동시에 pH 5.5의 약산성으로 피부 균형을 맞춰 피부 건강을 유지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 특히, 약산성 포뮬라의 클렌징폼, 스킨, 로션 3종으로 구성해 단 세 단계만으로 본연의 건강한 피부로 케어할 수 있도록 했다. 순플러스 5.5 밸런싱 워터는 피부 장벽을 형성하고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촉촉하게 피부 결을 정리할 수 있고, 순플러스 5.5 밸런싱 에멀전은 스쿠알란과 징크를 더해 수분 증발을 막고 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함을 더한다. 순플러스 5.5 클렌징폼은 쫀쫀하면서 풍성한 거품으로 약산성 저자극 세안을 개운하게 할 수 있다. 순플러스 5.5 밸런싱 라인 제품은 공통적으로 ‘프로바이오틱스 워터’를 함유하고 있다. 이는 아모레퍼시픽의 오랜 기술력으로 검증된 식물성 락토바실러스 발효용해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효능을 갖고 있는데다 피부 보습 효과가 탁월하다. 또 건조로 인한 피부 손상을 케어하는 ‘알란토인’과 자극 받은 피부에 진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스토리 정보 공개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의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신규 콘텐츠 정보를 지난30일 추가 공개했다고밝혔다. 공개한 정보는 8월 중 진행될 대규모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인 신규 스토리 ‘이계 1막. 낯선 곳에서의 활로’의 시나리오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만의 독자적인 스토리로 진행되는 이계 1막은 새로운 차원의 세상인 이계를 발견한 무림맹과 혼천교가 대립하고 있는 상황에서 막내(플레이어)를 이계의 월하협곡으로 파견해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여정을 그리고 있다. 또 매번 플레이 시 진행 동선이 달라지는 ‘나선의 미궁’과 던전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핏빛 상어항’ 등 신규 던전의 정보도 개발자 노트를 통해 소개됐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23일부터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여자에게는 영웅 장신구, 희귀 소환수, 희귀 무공패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소환사의 선물 꾸러미’를 선물로 제공한다. 8월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만의 독자적인 스토리를 비롯해 신규 직업 ‘소환사’, 지역, 던전 등 신규

롯데하이마트, '쾌적한 여름 날 수 있게 도와주는 주방가전' 인기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15일부터 28일까지 식기세척기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35%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전기레인지와 얼음정수기는 각각 약 10%, 15%씩, 음식물처리기는 약 8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쾌적한 여름을 날 수 있게 도와주는 주방가전의 매출이 늘어난 것이라고 분석했다. 최근 출시된 식기세척기는 그릇의 오염 상태에 따라 기기 스스로 작동모드를 설정해 설거지한다. 기기 스스로 오염된 그릇을 물로만 애벌세척한 뒤, 물의 탁한 정도에 따라 오염된 정도를 파악해 세척시간과 수온을 자동으로 설정해 작동한다. 밥·국그릇 등 오목한 식기에 눌어붙은 밥풀도 말끔하게 씻어주는 한편, 세척이 끝나면 기기 문이 자동으로 열려 식기를 말려준다. 인덕션으로 대표되는 전기레인지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인덕션 제품의 가열방식은 용기를 올려놓는 상판에 자기장을 흘리는 방식으로 발열이 적고 짧은 시간 내에 조리를 할 수 있다. 또 음식물처리기는 잔여물이나 찌꺼기가 없어 악취나 세균 증식을 막아 덥고 습한 날씨에 인기다. 얼음정수기는 얼음을 미리 얼려둘 필요 없이, 얼음물을 바로 마실 수 있도록 도와 편리하다. 박미주 롯데하이마트

LF푸드, ‘마키노차야 광교점’ 오픈 100일 기념 대게 무제한 이벤트

8월 11일까지 디너시간 한정, 대게 무제한 제공

LF푸드가 운영하는 ‘마키노차야(MAKINO CHAYA)’가 최근 30-40대 사이에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수년간 다소 주춤했던 씨푸드 뷔페가 최근 산지에서 직접 직송한 신선식품을 찾는 고객층이 급증함에 따라 다시 활기를 띠고 있으며 특히 고급화된 식재료와 다양한 디저트 라인을 갖춰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킨 프리미엄 씨푸드 뷔페들이 이 같은 상승세를 주도하고 있다. 지난 4월 문을 연 LF푸드의 ‘마키노차야 광교점’은 오픈 100일 기념 대게 무제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00일 동안 LF푸드 ‘마키노차야 광교점’을 찾아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손질과 요리가 까다로워 집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대게를 무한정으로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한 것이다. LF푸드 마키노차야 관계자는 “현재 전 매장에서 제공되고 있는 전복을 이용한 보양식 메뉴와 함께 광교점 오픈 100일을 맞아 특별히 준비한 대게 무제한 이벤트를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함께하여 더운 여름 철 입맛을 되찾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LF푸드 마키노차야 광교점의 대게 무제한 이벤트는 7월 26일부터 8월 11일까지 진행되며, 마키노차야 광교점 디너 시간대에 만나볼 수 있다.

큐브미, 체지방 감소 돕는 커트큐브·블럭큐브 출시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서 8월 1일부터 판매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CUBE ME)가 체지방 감소와 콜레스테롤 개선을 돕는 커트큐브, 블럭큐브 2종을 출시했다. 커트큐브와 블럭큐브는 목 넘김이 편하도록 소형 정제 타입으로 구성했으며 8월부터 전국의 아리따움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커트큐브는 제주 오설록농장에서 재배한 녹차의 추출물과 비타민 B6, 비타민 D 등의 원료를 사용한 보조제다. 녹차에 들어있는 카테킨(Catechin) 성분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고 혈액순환을 원활히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체지방을 줄이고 싶거나 고열량 음식을 자주 먹는 경우 꾸준히 복용하면 좋다. 블럭큐브는 평소 빵이나 밥 등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분들에게 권장한다. 주원료가 열대 식물인 가르시아나 캄보지아의 추출물인데 이 추출물에는 하이드록시시트린산(HCA) 함량이 높아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될 때 지방 합성을 억제해 체지방을 감소시킨다. 큐브미는 아모레퍼시픽 사내 벤처 프로그램인 린스타트업을 통해 지난해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물 없이 맛있게 먹는’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등을 선보인 바 있다. 커트큐브 등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신규 라인을 출시함에 따라 피부와 건강을 모두 케어하

롯데하이마트, 단독 운영 브랜드 ‘베코’ 조합형 냉장고 론칭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23일 단독 운영하는 터키 브랜드 베코의 ‘셀렉티드 패키지 냉장고’를 론칭했다. 터키 가전 브랜드인 베코는 유럽에서 가성비로 유명하다. 이 브랜드는 지난해 한해 동안 유럽 24개국에서 빌트인 제외한 종합가전 분야(냉장고, 세탁기, 의류건조기, 오븐, 식기세척기)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셀렉티드 패키지 냉장고는 조합형 제품이다. 냉장고와 냉동고를 소비자의 가구의 형태 및 취향, 필요에 따라 조합을 달리해 ‘맞춤형 냉장고’로 사용할 수 있다. 양문형 냉장고처럼 쓰거나, 필요한 부분만 골라 기존에 쓰는 냉장고의 서브 가전으로도 쓸 수 있다. 냉동식품, 간편식 등 한번에 장을 많이 보는 1인가구와 맞벌이 가구는 냉동고만 따로 구매해 서브 냉동고로 쓰는 식이다. 냉장고와 냉동고 용량은 각 415리터, 290리터다. 공간활용성도 우수하다. 제품 폭이 약 60cm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다. 냉장고에는 높이조절 선반, 냉동고에는 칸마다 탈,부착할 수 있는 선반이 있어 어떻게 배치하느냐에 따라 제품 내부 공간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다. 또 와인, 계란, 버터, 치즈 등 다양한 식재료를 특성에 따라 보관할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이 마련돼 다양한 식품을

아리따움, 7월 ‘쿠폰의 정석’ 이벤트 진행

28일까지 매장과 온라인몰 방문하는 회원에게 10종 할인쿠폰 증정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이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7월 ‘쿠폰의 정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의 정석’ 이벤트는 아리따움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세일 행사로, 6월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행사 기간(7/22~7/28) 동안, 기존 아리따움 회원과 새로 가입하는 회원은 총 10종의 할인 쿠폰을 새로 발급받게 되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시점에 원하는 할인 쿠폰을 적용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쿠폰은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 제품 등 카테고리별 할인 쿠폰과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등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별 혜택 쿠폰, 구매 금액 및 중복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으로 구성되었다. 중복 할인 전용 쿠폰을 제외한 쿠폰은 함께 적용할 수 없으며, 신상품 및 일부 브랜드 상품에는 사용이 제한된다. 쿠폰 사용 범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리따움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해 9월까지 아리따움 온라인·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무료로 아리따움만의 특별한 멤버십 서비스, ‘스마트 클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SK네트웍스,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타이어픽’ 론칭

SK네트웍스는 타이어 교체의 번거로움과 어려움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스마트한 온라인 타이어 구입 솔루션 ‘타이어픽’ 이 22일 오픈했다. ‘타이어픽’은 SK네트웍스가 새롭게 론칭한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로 쉽고 편리한 타이어 쇼핑, 30일 무상교환 서비스, 다양한 정비 할인 등을 통해 타이어 교체로 인한 고객 불편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SK네트웍스는 자신의 타이어 사이즈를 기억하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차종과 연식만으로 타이어를 빠르고 정확하게 찾을 수 있는 UI·UX를 개발했으며, 장착 후 품질에 만족하지 못해도 계속 사용할 수밖에 없는 고객을 고려해 타이어를 무상 교체해주는 ‘30일 무상교환 서비스’를 전격 도입했다. 이외에 휠얼라인먼트·위치 교환·TPMS(타이어 공기압 경고 장치) 장착 할인 등 타이어 교체 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부가서비스 할인도 관련 정비를 한 번에 받길 원하는 고객 입장에서 준비한 서비스이며, 타이어 교체 후에는 스피드메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엔진오일 등 소모품 교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타이어픽’은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와 광고를 진행한다. 피로회복 젤리, 비타민C 등으로 구성돼 타이어 교체로 인한



배너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피플펀드, 파이썬 사용자들 최대 행사 ‘파이콘 한국 2019’ 후원
핀테크 스타트업 피플펀드가 파이콘 한국 2019 행사를 후원하고, 우수 개발 인재 채용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피플펀드는 16일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파이콘 한국 2019는 ‘Connect the Pythonistas’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분야에서 파이썬을 사용하고 있거나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한자리에 모여 이야기를 나누는 교류의 장이라고 설명했다. 파이콘 행사는 세계 각국의 파이썬 프로그래밍 언어 커뮤니티에서 주관하는 글로벌 비영리 콘퍼런스이다. 피플펀드의 모든 코어시스템이 파이썬으로 구축되어 있는 만큼, 파이썬 개발과 관련된 다양한 사례와 심도 있는 지식 공유를 통해 파이썬 생태계 발전에 도모하고, 파이썬 커뮤니티의 활성화에 힘을 보태고자 2015년에 첫 연사 참여를 시작으로 2017년부터 3회째 후원사로 나서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피플펀드 개발자 5명이 세션의 연사로 참여하여 파이썬 언어, 라이브러리, 프레임워크 등 다양한 분야의 사례와 구현 원리 등을 공유한다. 17일과 18일 양일간 운영되는 후원사 부스에서는 핀테크에 관심있는 개발자들을 위한 채용상담도 진행돼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개발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