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전체기사 보기



휴메딕스, ‘더마 엘라비에 PDRN 28 데이즈 턴오버 앰플’ 출시

연어 DNA 성분 ‘PDRN’이 고농축으로 함유된 집중 케어 앰플

휴메딕스가 연어 DNA성분인 PDRN을 고농축으로 함유한 집중 케어 앰플 ‘더마 엘라비에 PDRN 28 데이즈 턴오버 앰플’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PDRN’에 고순도 ‘히알루론산’과 ‘성장인자 3종(EGF, IGF, FGF)’을 배합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고 피부 재생 주기를 활성화함으로써, 노화와 외부환경으로 약해지고 늘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주름 개선 및 미백 기능성 앰플이다. 특히, 세포 재생 효과가 있어 재생의학 및 미용 시술에 많이 사용되는 연어 DNA 성분인 ‘PDRN’을 휴메딕스만의 차별화된 바이오 고분자 응용 기술 및 에스테틱 노하우와 접목시켰으며, 피부에 보다 빠르게 흡수되어 에너지를 전달해준다. 또한, 특허 받은 ‘멀티 수딩7 콤플렉스’가 지친 피부를 달래고 영양을 공급하며, 고순도의 고분자,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복합적으로 배합되어 피부 안과 밖에서 수분을 채워주고 지켜준다. 이 제품은 피부 컨디션을 회복하는 피부 턴오버 주기인 28일에 맞춰 4주간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프로그램이며, 총 28개의 앰플로 구성되어 있어 매일 앰플 1개를 아침, 저녁으로 나누어 바르면 된다. 피부 전문기관 시술 후 애프터 케어를 위해 사용해도 좋

다이소, 할로윈 데이 할로윈 용품 200여종 출시

할로윈 분위기 높일 수 있는 개성 있고 독특한 컨셉의 상품 마련

균일가 생활용품숍 아성다이소가 10월 31일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할로윈 인테리어 소품 및 파티 분장 용품 등 총 200여 종의 할로윈 상품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다이소에 따르면 할로윈을 연상시키는 주황색을 기본 테마로 호박, 마녀, 해골 모양의 다양한 할로윈 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 대비 10% 가량 확대해서 출시되는 이번 할로윈 용품은 할로윈 특유의 으스스한 파티 분위기를 높일 수 있는 개성있는 인테리어 상품이 보다 강화됐다. ■할로윈 인테리어 및 파티 소품 작은 아이템으로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풍길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 70여종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어두운 실내에서 사용하는 조명 장식들이 보다 다양하게 마련했다. ▲’해피할로윈’영문전등가랜드(5,000원) ▲할로윈조명장식(3,000원) ▲LED호박가랜드(5,000원) 등 취향에 맞는 가랜드를 벽에 걸어두기만 하면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유령, 호박, 박쥐, 해골 모양 뚜껑을 덮어 벽에 해당 무늬를 비출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 ▲할로윈그림자손전등(1,000원)과 보라색의 묘한 빛의 전등이 포인트인 ▲할로윈LED스탠드 장식(2,000원), 스프링을 위아래로 움직이면 빛이

한샘, 주거 환경 반영한 ‘유로 602 포시즌 매트리스’ 선봬

850여개 포켓 스프링 인체공학적으로 배열, 숙면 제공

한샘은 한국인의 주거 환경을 반영한 신개념 매트리스인 ‘유로 602 포시즌(Four seasons) 매트리스’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수면관련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매트리스도 국내 소비자의 주거 환경을 반영한 생활 밀착형 제품이 필요하다는 점을 반영해 탈부착이 가능한 패드와 토퍼, 그리고 스프링 매트리스로 구성된 신제품을 출시했다. 매트리스 최상단의 ‘포시즌 패드’는 25~50°C의 온열 기능을 제공한다. 패드 좌우의 온도를 따로 조절할 수 있고 타이머 제어가 가능하다. 위 아래 면으로 각각 니트와 인견 원단을 적용해 겨울엔 따듯하게 여름엔 시원하게 뒤집어서 사용 가능하다. 전기선이 아닌 ‘나노 발열실’을 적용해 전자파 걱정을 덜었고 소방복 소재로 활용되는 난연펠트를 내장해 화재로부터 안전하다. 포시즌 패드 하단에는 약 10cm 두께의 토퍼(매트리스 위에 추가로 올리는 침구류)를 적용했다. 고객의 선호에 맞춰 ‘하드(Hard)’, ‘미디움(Midium)’, ‘소프트(Soft)’ 등 경도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토퍼 역시 탈부착이 가능하다. 신혼 때는 매트리스 위에 올려 사용하다가 아이가 태어났을 때 바닥에 놓고 사용하면 유용하다. 추후에 토퍼만

롯데하이마트, 업계 최초 고객참여형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 오픈

하이마트쇼핑몰 모바일 앱에 가전제품, 가구 중심 라이프스타일 스토리 테마관 오픈

롯데하이마트가 국내 가전유통업계 최초로 고객의 참여와 스토리를 중심으로 한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을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기존 커머스 앱들이 상품 판매 중심으로 운영되며, 상품의 품목, 사양, 가격 등의 정보만으로 구성되었다면, 이번에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에 새롭게 오픈한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은 상품이 아닌 고객의 이야기로 꾸며진다. ‘영화를 사랑하는 신혼부부’, ‘초등학교 입학 자녀를 둔 예비 학부모’ 등 생애 주기 별로 꾸며진 이야기와 함께 그에 맞는 주거 공간 스타일을 이미지화했다. 이미지 속 상품들은 태그를 터치해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웨딩 시즌에 맞춘 신혼부부 콘텐츠를 비롯해 싱글 라이프, 자녀가 있는 가족 등 총 11가지의 이야기로 꾸며졌다. 각 이야기마다 이에 맞는 주거공간을 이미지로 제시하고, 이미지 속 상품은 태그를 활용해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고객이 스토리에 직접 댓글을 달 수 있고, 소셜네트워크에 공유할 수도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올해 안으로 콘텐츠 스크랩 기능, 고객이 직접 콘텐츠를 등록할 수 있는 기능 등을 보강할 계획이다. 한편 롯데하이마트에서는 ‘차세대 라이

동아쏘시오그룹, ‘제36회 마로니에 전국여성 백일장’ 개최

1983년부터 이어온 국내 가장 오래된 여성 백일장

동아쏘시오그룹은 5일 오전 10시부터 서울 종로구 마로니에 공원에서 ‘제36회 마로니에 전국여성 백일장’을 개최했다. 마로니에 전국여성 백일장은 1983년 시작돼 36년간 이어온 가장 오래된 국내 여성 백일장 대회다. 행사는 동아쏘시오그룹의 의약품 사업회사 동아제약과 동아에스티, 수석문화재단,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한다. 여성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참가 부문은 시, 산문, 아동문학(동시·동화) 3개 부문에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작품 분량은 시와 동시는 제한이 없고, 산문과 동화는 200자 원고지 20매 내외이다. 창작시간은 3시간이다. 금일 개회식과 함께 글제가 발표되며 오후 2시까지 원고 접수를 받는다. 각 부문별 심사위원의 심사를 거쳐 오후 5시에 시상식이 진행된다. 시상은 각 부문별 장원 1명, 우수상 1명, 장려상 3명, 입선 5명 총30명을 선발해 총 상금 2,000만원을 수여하며, 각 부문 장원 작품은 문예지에 게재되어 등단 자격이 부여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동아제약 박카스, 가그린 등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또한, 행사 당일 문예 창작 활동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드라마 작가 정진영의 문학강연과 여성

LF 질스튜어트스포츠, 기은세와 함께한 겨울 화보 공개

‘JSNY TRAVELER’ 콘셉트로 패셔너블한 겨울 다운룩 제안

LF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가 배우 기은세를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일본 삿포로에서 함께한 겨울 화보를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배우 기은세와 함께 일본 삿포로 시티와 오타루 지역을 배경으로 촬영한 이번 화보는 ‘JSNY TRAVELER’라는 콘셉트로 도시적인 감성과 자연적인 감성을 함께하며 롱패딩, 숏다운 등 다운 아이템 위주로 촬영을 진행했다. 지난해 SNS에 롱패딩인 ‘리버데일’ 다운을 착용한 사진을 올려 단기간에 완판을 이끌었던 기은세는 올해는 롱패딩 외에도 벨벳 숏다운, 경량다운 등 더욱 다양한 아이템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했다. 올해로 론칭 2년차를 맞은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이번 겨울 시즌, 지난해 반응이 좋았던 롱패딩 ‘롱아틀란티카’와 ‘리버데일’을 업그레이드하며 지난 9월 30일까지 진행한 선다운 이벤트를 통해 지난해 대비 500%의 매출 신장을 기록했으며 지속적인 매출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주 타깃 고객층인 20-30대들에게 호감도가 높은 배우 박서준과 기은세를 남녀 모델로 내세우며 스타일과 고 퀄리티를 강조하는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한편, 기은세는 파리, 밀라노 등

피치항공, ‘뭉쳐야 싸다’ 커플 할인 특가 프로모션

2명이 예약하면 1인당 편도 총액 운임 기준 최저 4만9400원부터

일본 저비용 항공사(LCC) 피치항공이 2018년 가을 시즌을 맞아 최저 4만9400원부터 판매되는 커플 할인 ‘뭉쳐야 싸다’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피치항공이 운항하는 한국-일본 전 노선에 실시하며 2명 예약 시 1인당 운임이 부산-오사카(간사이) 4만9400원부터, 인천-오사카(간사이) 6만4400원부터 그리고 인천-도쿄(하네다) 및 인천-오키나와 노선은 6만6400원부터 적용된다. 판매 기간은 11월 15일까지이며 탑승 기간은 2018년 10월 10일부터 2019년 1월 18일까지 운항하는 항공편에 해당되고 12월21일부터 1월6일의 성수기 시즌은 제외된다. 판매 조건은 한국 출발 지불 수수료 및 공항사용료등이 모두 포함된 총액 운임 기준이며 커플 단위로 예약 시 적용되기 때문에 커플이 아닌 추가 인원은 통상 운임이 적용된다. 또한 11월 11일까지 4만 피치 포인트, 피치항공 오리지널 토트백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되는 페이스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피치항공 공식 페이스북에서 함께 여행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오사카 또는 오키나와에서 가고 싶은 곳을 알려주기 하면 된다. 피치항공은 현재

롯데하이마트, ‘전자영수증’ 발급 서비스 도입

롯데하이마트가 2일부터 ‘전자영수증’ 발급 서비스를 도입한다. 전국 하이마트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할 경우, 영수증 이미지를 ‘카카오톡’ 또는 문자메시지로 발송해주는 서비스다. ‘전자영수증’에는 결제 정보, 사업장 정보 등 종이영수증에 담긴 내용이 모두 담겨 있다. 기존 종이영수증과 달리 불필요한 종이 낭비, 폐기물 처리 부담이 없어 환경보호에 도움이 되며, 환경호르몬이나 개인정보 유출 우려를 최소화할 수 있다. '전자영수증’ 발급 서비스는 하이마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하이마트 회원가입은 하이마트쇼핑몰에서 하거나, 전국 460여개 하이마트 매장을 방문해 가입할 수 있다. ‘전자영수증’ 발급 서비스는 매장에서 상품을 결제한 뒤 발급 요청하면 즉시 받을 수 있다. ‘전자영수증’ 웹페이지 안내 링크가 담긴 ‘카카오톡’ 또는 문자메시지가 회원가입시 등록된 고객의 휴대전화 번호로 전달된다. 전달 받은 전자영수증 웹 페이지 안내 링크로 접속해 ‘영수증 보기’ 버튼을 누르면, 전자 영수증 이미지 확인 및 저장을 할 수 있다. ‘전자영수증’은 환경보호와 고객 편의 측면에서 유용하다. 기존 종이영수증 방식과 달리 종이를 사용하지 않아 불필요한 자원 낭비,

네이처컬렉션, 방탄소년단과 콜라보레이션한 VT 코스메틱 제품 독점 론칭

LG생활건강은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이 VT 코스메틱과 방탄소년단이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을 독점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다양해지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보다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타사 브랜드 제품을 입점시키고 뷰티 전문 멀티 브랜드샵으로서의 성격 강화에 나선 것이다. 네이처컬렉션은 10월 6일부터 트렌디 뷰티 브랜드 VT 코스메틱이 전속모델인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VTXBTS 에디션’을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독점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은 ‘VT 코스메틱과 방탄소년단, 새로움 그 이상’이라는 컨셉을 담았다. ‘가장 빛나는 당신의 순간’이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방탄소년단의 스타일을 재해석하고 이를 패키지와 제품에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판매 제품은 풍부한 수분감으로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주는 ‘본 내추럴’과 뛰어난 발색력과 지속력의 베이스 메이크업 ‘글로리어스 글로리아’, 색조 메이크업 ‘슈퍼 템팅’ 등 총3가지 라인, 59종이다. 대표제품 ‘글로리어스 글로리아 립 컬러밤’은 자연스러운 혈색을 부여하는 고보습 립밤으로 입술에 촉촉한 생기를 불어 넣는다. ‘슈퍼 템팅 아이 팔레트’는 활용도

한샘, 이사 서비스 플랫폼 ‘한샘마이홈’ 열어

복잡한 이사준비 한번에, 손쉽게, 부담없이

한샘은 이사에 필요한 가구, 가전, 포장이사, 입주청소 등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이사 서비스 플랫폼 ‘한샘마이홈’을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한샘은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포장이사, 입주청소 등 업체 선정을 하는데 많은 시간과 비용을 할애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해 손쉽게 이사를 준비할 수 있는 ‘한샘마이홈’을 열었다. ‘한샘마이홈’은 지난 4월 첫 선을 보인 ‘한샘입주 온라인 박람회’의 서비스 대상 범위를 확대한 것이다. 기존에는 500세대 이상의 아파트에 입주하는 고객으로 대상을 한정해 운영했는데, 앞으로는 이사를 준비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샘마이홈’에서는 가구뿐만 아니라 포장이사, 입주청소, 단열필름, 블라인드, 줄눈 코팅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사방, 한스클린 등 총 22개 입체가 입점했는데 구입한 상품과 서비스는 한샘이 품질을 보증하기 때문에 믿고 맡길 수 있다. 한샘은 다음 달 말까지 인기 상품을 묶은 패키지를 구매하면 최대 23%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포장이사, 입주청소, 줄눈시공, ‘유로 601 4인 소파’를 묶은 상품은 23% 할인, 포장이사, ‘유로 501 침대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서울 곳곳에서 열려

행사기간 전통시장과 중소기업 등 상생의 장터

정부와 기업이 협업하는 대규모 세일행사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시즌이 다가왔다.특히 올해는 다양한 놀거리와 볼거리는 물론 대형 유통채널과 전통시장·중소기업·소상공인과의 다채로운 상생협력 행사 등이 열린다.소비진작과 내수활성화 유도를 위해 2015년에 시작된 ‘코리아블랙프라이데이’는 2016년 이후 쇼핑·관광·문화·축제 등을 통합한 ‘코리아세일페스타(KSF)’로 확대되어 오늘에 이르렀다.그동안 KSF는 소비진작과 내수활성화에 기여했으나 행사인지도와 만족도 개선을 위한 이벤트 등이 필요하다는 지적에 있었다. 이에 올해는 서울 주요권역에서 쇼핑(명동), 트렌드(강남), 체험(삼성역), 젊음(홍대), 패션(동대문)을 주제로 각각 이벤트를 진행, 부대행사에서 핵심 할인품목도 소개한다.또한 전국의 KSF 참여 매장과 광고물 등에 숨어 있는 ‘코리아세일페스타 뱃지’를 모으는 ‘FESTA GO’ 이벤트도 행사 기간내 진행하는데, 스마트폰으로 매장이나 광고물 등에 노출된 QR코드를 찍어서 획득하면 된다.한편 산업통상자원부는 KSF 기간동안 대·중소 유통기업 간 상생 강화를 위해 전통시장 상생 프로젝트와 중소기업 우수제품 특별 판매전, 프랜차이즈 상생 할인전을 개최한다고 밝

동아제약, 부모님 사랑캠페인 ‘비겐은 젊음을 싣고’ 실시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21일~23일 진행 비겐크림톤, 비겐크림톤 할인권 등 다양한 경품 제공

동아제약은 추석 명절을 맞아 21일부터 23일까지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비겐크림톤이 전하는 부모님 사랑캠페인 ‘비겐은 젊음을 싣고’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부모님 사랑캠페인 비겐은 젊음을 싣고는 염색약 비겐크림톤을 오랜 기간 사랑해주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명절을 맞아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다.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추석 귀성객을 대상으로 ‘다트를 던져라’, ‘젊음배달 우체통’을 실시한다. 100% 당첨 이벤트인 다트를 던져라는 하루 최대 1,300여 명에게 비겐크림톤, 비겐크림톤 할인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부모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젊음배달 우체통 이벤트는 부모님께 엽서를 작성해 우체통에 넣으면 비겐크림톤 1상자와 함께 엽서를 발송한다. 추후에는 다트를 던져라, 젊음배달 우체통 이벤트에 참여한 귀성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사진 콘테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온라인 사진 콘테스트는 비겐크림톤으로 염색한 전 후 사진을 이메일로 보내주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500만 원 상당의 가족여행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추석 귀경길을 맞아 고향에 계신 부모님들께 정성이 담긴



배너

포토이슈



배너
배너

똑똑한 p2p 금융플렛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