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운영하는 계절밥상이 연말·연초를 맞아 겨울 파티 특집으로 등갈비 튀김 등 추가 메뉴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출시 메뉴는 ‘양념 등갈비튀김’으로 두툼하게 살코기가 많은 돼지갈비 부위를 맛있게 튀겨낸 뒤 매콤달콤한 스위트 칠리 소스로 버무렸다. 남녀노소가 좋아할 파티 메뉴를 선별해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평일 저녁과 주말에 한해 제공한다. 매년 뜨거운 인기에 예년보다 수확이 앞당겨진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 메뉴도 눈에 띈다. 초콜릿 시트 사이사이에 크림을 바르고 생딸기, 블랙베리, 레드커런트까지 풍성하게 올린 ‘생딸기 초코케이크’와 탱글탱글한 복숭아 푸딩에 생딸기를 가득 얹어 상큼함을 배로 더한 ‘생딸기 푸딩(평일저녁, 주말제공)’을 출시했다. 레드커런트(redcurrant)는 색이 붉은 까치밥나무 열매다. 겨울 파티 특집을 기념해 8일까지 티몬에서 ‘겨울 파티 초대권’ 특가를 한정 수량 판매한다. 평일 저녁과 주말에 사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정상가 대비 약 20% 할인 판매한다. 매장별 사용 조건은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티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한 마리오아울렛에서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마리오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삼성물산 패밀리 세일’과 ‘마리오 소원트리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또한 ‘연천 허브빌리지 경품 대축제’를 포함한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까지 열려 고객들의 많은 발길을 끌고 있다. 우선 마리오아울렛 1관 1층에 위치한 ‘구호(KUHO)’와 ‘듀엘(DEWL)’에서는 각각 최대 40%까지 할인된 상품을 선보이며 ‘미샤(MICHAA)’의 경우 시즌오프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1관 1층의 ‘에고이스트(EGOIST)’에서는 구스 패딩을 79000원부터 판매하며 ‘루이까또즈(LOUIS QUATORZE)’에서는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1관 6층의 대행사장에서는 ‘스키/보드 시즌 특별전’이 열려 ‘데상트’, ‘피닉스’, ‘폴제니스’, ‘골드윈’ 등의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외에 동 행사장에서는 ‘남성 정장 브랜드 대전’도 열린다. ‘코모도’, ‘지오송지오’, ‘리버클래시’의 멋스럽고 젠틀한 스타일의 정장 제품들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롯데하이마트가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부가티'의 전기주전자 '재클린'을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부가티'는 96년 전통을 가진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키친웨어 명품브랜드로 유명하다. 특히 이번 전기주전자 '재클린'은 편의성과 디자인에 모두 신경썼다. 우선 직접 세척을 선호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성향을 반영해 유럽형과 달리 분리형 뚜껑으로 변경해 출시했다. 1.2리터 용량으로 다양한 기능을 적용해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내부 센서를 통해 제품이 스스로 물 용량을 감지, 손잡이에 달린 LED모니터에 표시하는 기능도 갖췄다. 1도 단위까지 온도(40~100℃)를 오차 없이 가열해주며 보온 및 예약이 가능하다. 모바일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B chef'와의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온도·시간 예약 및 분유 온도 설정도 할 수 있따. 핸드백을 연상하는 디자인에 크롬 바디로 제품을 제작해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다. 손잡이 색상에 따라 투명과 블랙 두 종류로 출시했다. 정수연 롯데하이마트 글로벌소싱팀 CMD는 "최근 삶의 품격을 높이는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세련된 디자인과 편의성을 갖춘 프리미엄 전기주전자 재클린을 선보인다"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