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전체기사 보기



다이소, 2019 클래식 크리스마스 기획전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클래식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산타의 선물’이라는 클래식 테마로 선보였으며,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레드와 그린 색상을 활용해 귀엽고 아기자기한 느낌의 상품군이 특징이다. 다양한 소재와 사이즈의 트리 및 파티용품을 강화했으며 크리스마스 트리 용품, 인테리어 소품, 파티 패션소품 등 250여 종을 구성했다. ■ 크리스마스 트리 용품 크리스마스 트리는 기본적인 무장식트리부터 손바닥 크기의 미니 장식트리, 유리미니어쳐 트리까지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올해 새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완성 트리(그린, 화이트)는 45cm 길이의 트리와 24개의 장식볼이 세트로 구성돼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조금 색다른 트리를 원한다면 유리 소재의 유리방울 트리 또는 LED 유리장식 트리, 펠트 소재의 벽걸이형 트리를 구매할 수 있다. 모루, 선물주머니, 트리용 전구 등의 장식소품은 100여 종으로 준비해 크리스마스 트리를 취향대로 꾸밀 수 있게끔 했다. ■ 인테리어 소품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소품을 통해 집안 곳곳을 즐거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채울 수 있다. 가랜드 장식은 은은한 조명의 LED 가랜

대웅제약, 구강생애주기별 맞춤 치약 ‘덴티가드랩’ 출시

대웅제약은 생애주기별 체계적인 구강 관리를 위한 맞춤 치약 ‘덴티가드랩’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덴티가드랩’은 대웅제약과 구강건강 전문가인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교수진이 공동 개발한 치약으로, 구강생애주기별 특성을 고려해 영유아기부터 중∙장년기까지 총 4단계로 구성된 기능성 맞춤 치약이다.  1, 2단계는 유아, 어린이를 위한 치약으로, 천연 성분인 코코넛유래계면활성제, 자몽종자추출물, 자일리톨 등이 함유돼 안전하게 치아 건강을 지키는 데에 도움을 준다. 1단계 ‘엔젤’은 영유아 유치용 치약으로, 어린 아이들의 유치에 충치가 생기는 것을 막아주며, 천연 블루베리향으로 이를 처음 닦는 아이의 거부감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2단계 ‘키즈’는 천연 딸기향으로 아이의 양치습관을 길러주고, 충치 발병률이 가장 높은 시기인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양의 불소가 함유돼 유치와 영구치를 건강하게 성장시키는 데에 도움을 준다. 3, 4단계 치약은 10대부터 성인의 구강 관리를 위한 치약이다. 구강 내 유해균을 억제하고 구취 제거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 치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생약 성분과 함께 코코넛유래계면활성제, 자이리톨 등 천연 원료가 과학적으로 배합된 제품이다.

오늘은 타이어픽 행운 Day! 토스 행운퀴즈도 풀고, 타이어 할인도 받고

오후 2시, 4시, 6시 총 세 차례… 총 300명에게 50%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타이어픽’이 27일 하루 고객들에게 깜짝 행운을 선물한다. 이날 타이어픽은 오후 2시와 4시, 6시에 토스 행운퀴즈를 진행하며, 타이어픽 홈페이지에서 동일 시간 선착순 100명씩 총 300명에게 금호타이어 ‘KU27’ 제품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사이트 오픈 100일을 맞은 타이어픽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온라인을 통한 새로운 타이어 구매 방법을 경험해 타이어픽만의 가격 합리성과 장착 편리성을 느낄 수 있게 하는 한편, 노후 타이어로 인해 사고가 빈번한 겨울 시즌 고객들의 안전운전을 지원코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토스 행운퀴즈의 정답은 타이어픽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타이어픽은 또 사이트를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다음달 2일까지 타이어 개당 5000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타이어픽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철이 다가오는 지금과 같은 시기에 사람의 발에 해당하는 타이어를 점검∙관리하는 게 꼭 필요하다”며 “토스 행운 퀴즈로 고객들과 작은 행운을 나누고, 가성비 뛰어난 금호 KU27을 할인 이벤트를 통해 파격적 가격으로 제공해 고객 안전이라는 큰 행복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타이어픽은 쉽

바이오-오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2+2기획전 스킨케어 오일 판매

호주, 뉴질랜드 판매 1위 브랜드 바이오-오일이 본격적인 추위에 대비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2+2 기획전’에서 스킨케어 오일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을 맞아 바이오-오일이 알찬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2+2 특가 판매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2+2 기획전’을 통해 11월 22일부터 30일까지 8일간 진행된다. 바이오-오일 스킨케어 오일 2019년 신형 60ml 제품 2개를 구매할 시 동일한 제품 2개가 추가 증정되어 푸짐한 구성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바이오-오일 스킨케어 오일은 보습은 물론 거칠어짐 등 피부 손상 개선과 예방에 도움을 주어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판매 1위를 거머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스킨케어 오일이다. 게다가, 임산부들의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 관리에도 많은 도움을 주기 때문에 ‘임산부 오일’로 도 유명하다. 바이오-오일 관계자는 “겨울은 피부 컨디션을 조절하기 힘든 계절이다“라며, “건조해지기 쉬운 계절 바이오-오일 스킨케어 오일의 보습 효과로 고객들이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바이오-오일 ‘스킨케어 오일’은 전국 롭스, 주요 약국 및 온라인

SK네트웍스 타이어픽, 오픈 100일만에 1일 방문객 1만 명 돌파

‘타이어로 피곤할 땐 타이어픽’이란 슬로건을 내걸며 지난 7월 첫 선을 보인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타이어픽이 오픈 100일만에 일 방문고객 1만 명을 돌파하며 새로운 타이어 구매 방법으로 자리잡고 있다. 타이어픽은 19일 “차종, 사이즈, 브랜드 별로 빠르고 편리하게 타이어를 선택할 수 있는 고객 친화형 웹페이지 구성이 스마트한 소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의 관심을 끌어 타이어픽 런칭 100일을 맞은 11월 현재 홈페이지 하루 방문객이 1만명에 이르렀다”며 “온라인 쇼핑 방식을 통해 기존 타이어 교체의 번거로움을 해소하고 구매 합리성을 높였고, 30일 무상 교환과 다양한 정비할인과 같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 게 고객들의 타이어 구매 습관 변화를 불러오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이처럼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타이어픽은 오픈 100일을 맞이해 그 동안 받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자신의 지인들에게 타이어픽을 소개해 신규회원 가입을 유도한 고객에게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타이어픽 친구초대 추천코드 이벤트’를 19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선착순 1만 명 대상이며, 상위 친구초대 고객 및 최다



배너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똑똑한 p2p 금융플렛폼

더보기
P2P금융기업 누보리치, 강소기업 일자리론 투자 상품 선보여
P2P금융기업 누보리치는 3일부터 강소기업의 고용 창출을 지원하기 위해 ‘강소기업 일자리론’ 투자 상품을 출시한다. 최저임금 인상, 장려금 소진으로 인한 지급 연기 등의 어려운 상황에서도 적극적으로 고용 창출에 앞장서고 있는 지역 강소기업을 지원하겠다는 취지다. 강소기업 일자리론은 정부 기관 ‘청년추가고용장려금’을 지원받고 있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누보리치는 최근 정부 기관의 ‘청년추가고용장려금’ 지원금 조기 소진에 따른 지연 지급이 확정됨에 따라, 유동성 문제를 해결하려는 지역 기업들의 문의가 많았다면서 이번에 출시한 ‘강소기업 일자리론’ 상품은 적극적으로 고용 창출에 힘쓰고 있는 우수 강소기업들의 인건비 부담 및 유동성 어려움을 해소하여 기업들의 임금 체불 및 부도 위험 리스크를 해소하는 한편, 건실한 투자처를 찾고 있는 투자자들에게 안전한 투자 상품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청년추가고용장려금 사업은 정부 기관의 아무런 예고 없이 갑작스럽게 중단되어 상당수 수혜 기업들에 부담이 되고 있다. 담당 기관은 2020년 1월 예산 확보 이후 미지급한 지원금을 지원하겠다는 입장이지만, 6개월 동안의 임금 부담은 고스란히 해당 기업이 떠안아야 하는 실정이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