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MG손보 #JOY다이렉트, 여름 휴가철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MG손해보험의 온라인 판매채널인 ‘#JOY다이렉트’가 해외여행보험 관련 두가지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여행에 앞서 미리 JOY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에 가입하면 할인혜택을 주는 ‘얼리버드 이벤트’와 해외여행보험‘소문내기 이벤트’를 동시에 운영해 휴가철 고객에게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얼리버드 이벤트’는 고객이 잊지 않고 여행자보험에도 미리 가입하고,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 행사로 보험 가입 시 자동으로 적용된다. 여행기간이 8월부터인 고객이 7월 중 미리 JOY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에 가입하면 보험료 5%를 할인해 준다.

 

보험 가입과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JOY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에 대한 소개글과 사진을 블로그, 인스타그램, 카페 등 SNS에 게시해 소문 내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3명), 1만원권(30명)을 증정한다.

 

MG손보 JOY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은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의료비, 휴대품 손해, 배상책임 등을 든든하게 보장하는 상품으로 해외여행의 필수품으로 통한다. 특히 공인인증서가 없어도 가입할 수 있고, 휴대폰 결제도 가능해 출국 직전 공항에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인기다.

 

MG손해보험 관계자는 “JOY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은 지금까지 약 29만 명이 선택한 가성비 높은 여행자보험”이라며, “완벽한 여름 휴가를 위해 꼭 미리 챙겨야 할 준비물”이라고 전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똑똑한 p2p 금융플렛폼

더보기
코인트, AI투자 프로그램 도비 1호 런칭
초저금리 시대에 자산 증식의 새로운 기회를 열어가겠다는 코인트페이(대표 류광진)는 외국환 거래 투자 프로그램인 도비1호를 최근 정식 오픈했다. 시중 투자 상품보다 높은 수익률을 목표로 설계된 코인트 도비1호는 프로그램 안정화와 수익률 시뮬레이션을 마치고 22일부터 정식 투자 신청 접수를 시작했다. 투자 신청 기간은 약 2주로 2월 7일까지 모집 예정이고 목표 금액 달성시 자동 마감된다. 현재까지 오픈 전 사전 신청 희망자가 약 1000명인것을 감안했을 때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고 코인트 관계자는 전했다. 코인트 도비1호는 암호화폐 시장의 등락을 이용해 수익을 내는 AI 투자 프로그램이다. 암호화폐 가격이 아닌 시장 흐름을 이용하는 전략으로 암호화폐의 급격한 가치 상승이나 하락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음으로써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인트에서 밝힌 목표 수익률은 5%~15%이며 세금법 등 관련 규제가 제정되기 전까지는 세금이 부과되지 않는다. 때문에 동일한 투자 금액으로, 비슷한 수익률을 달성했다고 가정했을 때 도비 프로그램 고객은 기존 투자 상품보다 상회하는 수익을 취득할 수 있다. 코인트의 도비1호는 암호화폐는 물론 현금으로도 투자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