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MG손보 #JOY다이렉트, 여름 휴가철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MG손해보험의 온라인 판매채널인 ‘#JOY다이렉트’가 해외여행보험 관련 두가지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여행에 앞서 미리 JOY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에 가입하면 할인혜택을 주는 ‘얼리버드 이벤트’와 해외여행보험‘소문내기 이벤트’를 동시에 운영해 휴가철 고객에게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얼리버드 이벤트’는 고객이 잊지 않고 여행자보험에도 미리 가입하고,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 행사로 보험 가입 시 자동으로 적용된다. 여행기간이 8월부터인 고객이 7월 중 미리 JOY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에 가입하면 보험료 5%를 할인해 준다.

 

보험 가입과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JOY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에 대한 소개글과 사진을 블로그, 인스타그램, 카페 등 SNS에 게시해 소문 내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3명), 1만원권(30명)을 증정한다.

 

MG손보 JOY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은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의료비, 휴대품 손해, 배상책임 등을 든든하게 보장하는 상품으로 해외여행의 필수품으로 통한다. 특히 공인인증서가 없어도 가입할 수 있고, 휴대폰 결제도 가능해 출국 직전 공항에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인기다.

 

MG손해보험 관계자는 “JOY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은 지금까지 약 29만 명이 선택한 가성비 높은 여행자보험”이라며, “완벽한 여름 휴가를 위해 꼭 미리 챙겨야 할 준비물”이라고 전했다.


포토이슈

더보기



아모레퍼시픽, 녹차 부산물 활용 신기술 '녹색기술 인증'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이 기존에 폐기되던 녹차 부산물에서 기능성 생리 활성 물질을 효율적으로 제조하는 신기술을 국내 최초로 개발해 ‘녹색기술인증’을 받았다고 9일 밝혔다. 녹차는 체지방 감소, 항산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대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건강기능식품의 기능성 원료로 활용되고 있다. 하지만 건강기능식품에 주로 사용되는 카테킨 등의 유효 성분을 추출한 이후 남은 녹차 부산물은 대부분 매립하거나 소각하여 폐기하는 상황이었다. 이전에도 녹차 부산물을 재활용하려는 시도는 있었으나, 주로 퇴비나 사료 등을 만드는 정도였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기존에 폐기되던 녹차 부산물에서 새로운 효능 성분을 추출할 수 있다는 사실에 주목했다. 그리고 2016년부터 이어온 연구를 통해 카테킨을 추출하고 폐기되는 녹차 부산물에서 생리 활성 기능 성분인 ‘녹차 다당’을 추출하고, 1차 추출을 마친 부산물로부터 다시 ‘녹차 식이섬유’를 생산하는 기술을 개발하였다. 이와 같은 ‘녹차 추출 잔사로부터 생리활성을 지닌 기능성 녹차 소재 제조 기술’을 통해 아모레퍼시픽은 기존 녹차 추출물을 활용한 건강기능식품 제조 과정에서 발생하는 폐기물을 90% 이상 감소시킬 수

배너

배너

배너

P2P금융 데일리펀딩, 벤처기업 인증 획득…“新금융 선도할 것”
개인 간 금융거래(P2P) 플랫폼 데일리펀딩이 지난 21일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2일 밝혔다. 벤처기업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벤처기업육성에관한특별조치법에 따라 경영주의 기술 능력, 미래 성장 가능성, 혁신 능력, 재무안정성 등을 평가받아야 하고 기술보증기금이 현장을 방문해 기술력과 경쟁력을 따져보는 등 까다로운 검증 과정을 모두 만족해야 한다. 데일리펀딩은 지난해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해 빅데이터 기반 부동산 평가 시스템을 고도화하고 부동산 대출 서비스 제공 방법에 대한 기술 특허를 출원하는 등 부동산과 기술을 융합한 프롭테크(Proptech)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벤처기업으로 인정되면 관련 법안에 따라 세제 감면과 더불어 금융·입지·기술임치·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설립 이후 매번 업계 최단기간 누적 대출액 기록을 경신하며 고속성장세를 유지해온 데일리펀딩은 이번 벤처기업 인증으로 고속성장에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데일리펀딩은 기업부설연구소와 특허출원뿐만 아니라 ISO9001(품질경영시스템) 인증, 부동산 개발 컨설팅 서비스 론칭, 대학생 현장실습 MOU 체결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