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로드

그로우스앤밸류 테크놀러지스(GNVT) , 암호화폐 거래소 포블게이트 원화마켓 상장

그로우스앤밸류 테크놀러지스(GNVT)가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포블게이트(FOBLGATE) 원화마켓에 13일 상장한다고 밝혔다.



포블게이트는 국내 블록체인 기업인 글로스퍼가 만든 암호화폐 거래소로 24시간 암호화폐 입출금, 유망 암호화폐 발굴 및 엑셀레이팅 지원, 24시간 모니터링 등을 통한 안전한 거래망 구축, 24시간 고객센터 채널 지원 등 이용하기 쉽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포블게이트에 상장하는 GNVT는 독특한 방식으로 운영된다. 주말,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만 거래 가능하다.


그로우스앤밸류 테크놀러지스는 2003년 해외펀드 에이전트를 시작으로 한국, 중국, 홍콩, 싱가폴, 베트남 등 아시아 전역에 걸쳐 17년동안 다양한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폭넓은 네트워크 망을 기반으로 국내외 유망한 프로젝트를 발굴하고 엑셀러레이팅을 통해 뛰어난 성과를 창출하고 있는 회사이다.


그로우스앤밸류 테크놀러지스 관계자는 “포블게이트에 GNVT 상장에 이어 블록체인 파이낸셜 플랫폼이라는 신규 서비스를 오픈할 계획”이라며, “블록체인 파이낸셜 플랫폼은 회원이 거래소에서 GNVT를 구매 후 플랫폼 스테이킹(Staking) 서비스에 참여하면, 참여 프로젝트의 기간에 비례하여 최대 연 18%의 GNVT를 에어드랍하며, 1주일 단위로 에어드랍이 지급되는 서비스”라고 밝혔다.


또한 “재단을 신뢰하고 플랫폼 스테이킹에 참여하는 GNVT 보유자 분들을 위해 안정적인 가치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빠른 시일 내에 국내외 대형 거래소 상장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똑똑한 p2p 금융플렛폼

더보기
마켓플레이스금융협의회, 1년 3개월 간 활동 마무리
(사)한국인터넷기업협회(회장 한성숙)산하 마켓플레이스금융협의회(운영위원장 렌딧 김성준 대표)는 협의회 활동을 마무리한다고 21일 밝혔다. 인터넷기업협회 내에 조직되었던 협의체 활동을 마무리하고, 온라인투자연계업을 대표하는 법정협회 준비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2018년10월5일 마플협 발족 후 1년 3개월 만의 일이다. 마플협은 그간 국내 P2P금융기업 중 신용대출을 중심으로 하는 업체들을 대표해 왔다. 강력한 자율규제안을 제정해 시장 건전성 제고와 자정 작용에 대한 공감대를 확산시키고, 소비자 보호를 강화하는 활동을 주도해 왔다. 또한 앞서 P2P금융이 발전한 미국과 영국 등 국가의 산업 발전 현황과 법 제도에 대한 정보를 국내에 전파해, P2P금융에 대한 범 사회적인 이해를 높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마플협의 활동 마무리는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법 제정 후 자연스런 수순으로 결정되었다. 협의회 시작 때부터 법 제정 후 새로운 법정협회가 설립될 것을 염두에 두었기 때문. 별도의 협회를 조직하지 않고 인기협 산하의 협의체로 구성해 활동한 이유이기도 하다. 그간 마플협 운영위원장을 맡아온 렌딧의 김성준 대표는 “이후 마플협에 참여했던 회사들은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