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새마을금고 지역사랑체크카드 캐시백 이벤트 진행, '인당 최대 6만원 캐시백'

새마을금고에서는 ‘지역 상생의 날’과 연계하여, 새마을금고 카드형 지역사랑상품권 캐시백 이벤트를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대상 회원은 새마을금고 카드형 지역사랑상품권 발급한 개인 회원이다. 월간 누적결제금액에 따라 캐시백 금액을 차등 지급 받을 수 있다. 월 누적결제금액 10만 원 이상 시 5천 원 캐시백, 30만 원 이상 시 1만원 캐시백, 80만 원 이상 시 2만원이 캐시백 된다.


캐시백은 이벤트 기간 중 매월 누적결제금액 이상 사용 시 익월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월별 누적금액(6, 7, 8월) 각 80만 원 이상 일 경우 최대 6만원까지(2만원씩 총 3회)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월별 누적결제금액 산정 방식은, 지역사랑체크카드 충전액에서 차감되어 결제된 금액과, 충전액 초과 등의 사유로 인해 지역사랑체크카드와 연동된 새마을금고 계좌로 결제된 금액의 합계액으로 한다.


단, 이벤트 기간 내 정상승인시점 기준으로 실적 인정하며, 승인취소 또는 매출취소 된 경우 이벤트 실적 대상금액에서 제외 처리 된다. 국세/지방세/관세/공공요금/공공기관운영시설, 상품권, 포인트 충전, 선불카드 구매
및 충전, 대학등록금, 소액신용(+후불교통) 이용금액은 이용금액에서 제외하여 산정하며, 캐시백 시점에 해지된 카드는 또한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 처리 한다.


2022년 5월 31일 기준 새마을금고는 33개 지자체의 지역사랑체크카드를 취급하고 있다. 올 3분기 취급 예정인 지자체는 9개 이상이다. 즉, 새마을금고는 총 42개 지자체의 지역사랑체크카드를 취급 중이거나 취급 예정이다.


현재 새마을금고에서 취급하고 있는 지역사랑체크카드는, 광역시는 울산광역시에서 취급하고 있고, 충청도에서는 충북 제천시, 충북 진천군, 충북 괴산군, 충남 예산군, 충남 태안군, 충남 서천군, 충북 영동군( 7.20. 예정), 충북 보은군( 7.22. 예정), 충남 홍성군( 6. 8. 예정)에서 취급 혹은 취급예정이다.


또한 경상도에서는 경북 상주시, 경북 문경시, 경북 구미시, 경북 영양군, 경북 안동시, 경북 영주시, 경북 고령군, 경북 영덕군, 경북 영천시, 경남 남해군에서 취급 중이며, 전라도에서는, 전북 남원시, 전북 군산시, 전북 임실군, 전북 순창군, 전북 장수군, 전남 무안군, 전남 담양군, 전남 강진군, 전남 영암군, 전남 화순군, 전남 완도군, 전남 진도군, 전남 순천시( 6. 3. 예정), 전남 해남군( 8.10. 예정), 전남 신안군( 8.10. 예정), 전남 나주시( 9. 7. 예정), 전남 장흥군( 9.14. 예정)에서 취급 혹은 취급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강원도에서는 강원 홍천군, 강원 양구군, 강원 화천군, 강원 원주시, 강원 철원군( 6.22. 예정)에서 취급 혹은 취급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중 위의 해당지역의 새마을금고 지역사랑체크카드를 발급받아 캐시백 이벤트 조건을 달성하면 누구나 캐시백 받을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