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FABRK, 글로벌 거래소 빗썸 글로벌 최초 상장… 25일 거래 가능

미국 명문대 MIT LABS, 하버드, 실리콘 밸리 등 출신의 구성원들이 만든 블록체인 ‘사회적 프로토콜(Social Protocol)’ 프로젝트 패블릭(FABRK, FAB) 코인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 글로벌에 세계 최초 상장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빗썸 글로벌에서 FAB코인 입출금은 23일 오후 3시(UTC+8)부터 가능하며, FAB코인 거래는 25일 오후 3시(UTC+8)부터 가능하다.


패블릭은 인터넷의 휴먼 프로토콜(People Protocol)을 구축하고 있다. 패블릭은 인류, 결제시스템 및 기회들을 연결하는 새로운 사회적 프로토콜(Social Protocol)이다. 이 프로토콜은 HTTP와 유사하지만, HTTP가 웹사이트를 찾는 것과 달리, 사람들을 찾는다.


사람들은 이 새로운 프로토콜을 이용하여 자신들의 데이터를 소유할 수 있고, 가치와 가상화폐를 자유롭게 교환하며, 새로운 소셜라이징 방법도 찾을 수 있다. 더불어 이 휴먼 프로토콜(People Protocol)은 소셜 네트워크의 주권을 사용자들에게 부여하며, 개발자들에게는 소셜 DApps를 위한 강력한 소프트웨어 개발키트를 제공한다.


한편 빗썸 글로벌은 국내 대표 암호화폐 거래소인 빗썸이 글로벌 서비스를 위해 5월 선보인 거래소다. 세계 각국의 법정화폐와 스테이블코인, 유망 암호화폐 거래를 지원한다. 현재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일본과 홍콩 등 10개국에 진출했다. 빠른 성장으로 전세계의 이목을 이끌고 있다.


FAB의 세계 최초 상장으로 투자자들 및 시장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