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KB손해보험, 협력업체와 상생 파트너 관계 발전을 위한 '2024 상생 페스티벌' 성료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구본욱)이 협력업체와 상생 파트너 관계를 발전시키고자 ‘2024 상생 페스티벌’ 행사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5일과 6일 양일에 걸쳐 인재니움 사천연수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KB손해사정 김민기 사장과 KB손해보험 김혁 자동차보험부문장을 비롯한 KB손해보험 임직원들과 우수 협력업체 대표 117명 등 총 168명이 참석했다.

‘2024 상생 페스티벌’은 KB손해보험과 협력업체의 상생 협력 관계를 공고히 하고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울러 2023년 한 해 동안 우수한 성과를 낸 협력업체를 선정해 시상하는 ‘2024 협력업체 연도대상’도 함께 진행됐다.

사고차량 수리 우수업체에 주어지는 ‘정비업체 대상’에는 월드자동차공업사 양민식 대표(52세)가 선정됐다. 초동조사 및 고객서비스 우수업체에 주어지는 ‘사고출동 대상’에는 조운공업사 주정은 대표(44세)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고객만족도가 가장 높은 업체에 돌아가는 ‘고장출동 대상’은 KB매직카 안양석수점 원규연 대표(57세)가 수상했다. 이들 각 부문 연도대상을 수상한 대표에게는 상금100만원의시상금이수여됐다.

정비업체 대상을 받은 양민식 대표는 차량 수리 결과를 마음에 들어하지 않아 하는 고객의 차량을 수차례 재작업했던 기억을 떠올리며, “당시 팀원들과의 끊임없는 소통으로 해결책을 찾을 수 있었다. 혼자서는 불가능한 일도 함께하면 해낼 수 있다”고 말하며 팀원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사고출동 대상을 받은 주정은 대표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끝없이 도전하며 20년 넘게 한자리를 지켰다”며, “서비스를 제공해드렸던 고객들이 다시 연락해 만족감을 표현할 때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고장 출동부문 대상을 받은 원규연 대표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의 마음을 헤아려 최대한 신속하게 출동해 밝은 표정으로 고객을 대하고, 불편함을 해결해 드리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정직한 모습으로 다가가 꾸밈없이 서비스를 제공했던 것이 높은 고객 만족으로 돌아온 것 같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KB손해보험 대표이사 구본욱 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장기간 이어지고 있는 물가상승, 고금리, 인력난 등으로 자동차 정비 및 출동업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협력업체 대표님들의 노력과 헌신으로 어려운 환경을 이겨내고 성과를 창출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과 협력업체의 상생과 공존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회사 경영과 정책에 현장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