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휴온스-닥터발란스뷰티, ‘닥터리본 뷰티클래스’ 26일 열어

‘닥터리본 아르지닌 플러스’ 완판 기념 행사 개최

휴온스가 닥터비앤비의원과 런칭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리본(Dr.Reborn)’의 첫 번째 제품인 ‘닥터리본 아르지닌 플러스’ 출시 3일만에 완판을 기념해 ‘닥터리본 뷰티클래스’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닥터리본 뷰티클래스는’ 내·외면의 균형잡힌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건강한 뷰티’를 주제로 오는 26일 서울 까사알렉시스 도산점에서 열린다.


현장에는 닥터발란스뷰티 대표이자 닥터비앤비의원 정소담 원장이 건강한 뷰티를 추구하는 방법 등을 소개하고, 이너뷰티를 통한 건강한 다이어트와 스킨케어의 중요성에 대한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뷰티클래스에서는 휴온스의 제약 및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력과 정소담 원장의 건강 노하우가 담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리본’의 런칭 스토리와 함께, 앞으로 출시할 7가지의 다양한 ‘닥터리본’ 시리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 지난 9월 출시와 동시에 3일만에 완판을 기록한 ‘닥터리본 아르지닌 플러스’의 다양한 활용법도 공유한다.




‘닥터리본 아르지닌 플러스’는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L-아르지닌’ 2000mg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깐깐하게 엄선한 국산 원료를 사용했다. 레몬맛의 가루 타입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며 엽산, 브로멜라인, 케르세틴 등을 배합해 놓치기 쉬운 이너뷰티까지 챙길 수 있도록 했다.


‘L-아르지닌’은 인체를 구성하는 20종의 아미노산 중 하나로, 대사 시 ‘산화질소(NO)’를 생성해 단백질 합성과 신진대사 활성을 돕는다. 일반적으로 체내에서 합성되지만 건강상태에 따라 합성이 제한되거나 불충분해 외부 섭취가 필요한 조건부 필수 아미노산으로, 최근 남녀노소 모두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정소담 닥터비앤비의원 원장은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아름다움과 건강에 대한 고민을 즐겁게 이야기해보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이번 뷰티클래스를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하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휴온스와 함께 개발해 고객들의 균형잡힌 아름다움을 응원하는 뷰티 멘토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닥터리본 아르지닌 플러스’는 닥터비앤비의원 정소담원장이 운영 중인 ‘닥터발란스뷰티’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