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롯데하이마트, 모토로라 ‘Moto G54’ 5G 자급제 국내 단독 출시

롯데하이마트,국내외 다양한 브랜드 상품 도입 강화로 고객 선택 폭 넓혀

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모토로라 스마트폰 ‘Moto G54’의 5G 자급제 상품을 국내 단독 출시한다. 


판매가 29만 9,000원으로, 다른 가성비 스마트폰과 비교해서도 가격 경쟁력이 높다. 롯데하이마트는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선보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가성비 높은 상품을 통해 스마트폰 구매 부담을 완화하고자 이번 제품을 전국 33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선보이기로 했다.

이번 ‘Moto G54’는 다양한 스펙 강화로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6.5 인치 크기의 FHD+ 디스플레이, 20:9 비율의 화면, 120Hz의 빠른 화면재생율로 동영상 강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등 영상 콘텐츠 시청에 최적화 돼있다. 

또한 1,600만 화소 전면 카메라, 5,000만 화소 후면 카메라와 200만 화소 근접 센서 등을 탑재했고, 손떨림방지(OIS) 기능도 갖춰 사진 촬영에도 적합하다. 12GB RAM, 256GB 대용량 메모리 탑재로 더 많은 사진을 저장할 수 있으며, TurboPower 충전 기능으로 짧은 시간 충전으로도 오랜 시간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전자파에 대한 우려도 줄여 안전성도 강화했다. 국립전파연구원에서 제공하는 전자파흡수율(SAR) 값에 따르면, ‘Moto G54’의 전자파흡수율은 1등급으로, 어린 자녀의 스마트폰을 구매하려는 고객, 전자파에 민감한 고객들에게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제품 색상은 ‘미드나잇블루’와 ‘민트그린’ 두 가지다.

롯데하이마트는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들을 적극 도입, 강화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지난 3월에도 신학기를 맞아 레노버, 아이뮤즈, 디클 등 다양한 브랜드의 중저가 태블릿 상품을 선보인 바 있으며, 최근 또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중국의 ‘로보락’, 미국의 프리미엄 청소기 브랜드 ‘샤크’ 등 다양한 프리미엄 중소형 가전들도 만나볼 수 있으며, 중국의 ‘라이펀’, 독일의 ‘게스케’ 등 글로벌 브랜드의 뷰티디바이스와 같이 여타의 오프라인 채널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다양한 브랜드들을 잇따라 선보이며 가전양판점으로서의 차별성을 확대하고 있다.

신현채 롯데하이마트 스마트가전통합부문장은 “스마트폰 구매 비용 부담을 줄이고 가격 대비 좋은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비교하고 체험하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