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시몬스 침대, '한국감성과학대상' 감성제품부문 4회 연속 수상

시몬스는 '2018 제5회 한국감성과학대상'에서 4년 연속 감성제품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 시몬스 침대는 작년에 이어 '뷰티레스트 컬렉션'의 매트리스 전 제품이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한국감성과학대상은 한국감성과학회가 위촉한 대학과 연구소의 감성과학분야 전문가들이 평가를 거쳐 소비자의 감성을 체계적으로 반영한 제품, 서비스, 콘텐츠, 리더십에 수여하는 상이다.


시몬스는 2015년 뷰티레스트 '플로럴', 2016년 뷰티레스트 '자스민', 2017년과 2018년, 2회 연속 뷰티레스트 컬렉션 전체가 수상작으로 선정되며 4회 연속 수상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이로써 수면 전문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 번 공고히 했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컬렉션은 ‘디자인을 입은 매트리스(Designed Mattress)’라는 콘셉트로 소비자들의 감성을 충족시키고 있다. 레트로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다양한 체크무늬와 기하학적인 도트, 플라워 패턴 등을 적용해 특히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뷰티레스트 컬렉션은 포스코사의 경강선만을 이용한 고유의 포켓스프링이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구현한다. 또한 탄력, 지지력, 형태가 다른 포켓스프링을 사용자마다 다른 신체의 곡선, 무게 중심 등을 고려해 조합하고 배열하는 독보적인 ‘조닝(Zoning)’ 기술과 50여 종의 내장재를 다양하게 조합, 배치하는 ‘레이어링(Layering)’기술은 섬세한 지지력과 시몬스 고유의 안락함을 형성한다.  
 
시몬스는 디자인뿐 아니라, 사용감에서도 사용자들이 완벽한 편안함을 누릴 수 있도록 ‘감성과학’을 도입하고 있다. 세계 최고 수준의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 센터에서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 매트리스의 경도 등에 정량적인 수치를 도입해 보다 세밀하게 수면 환경을 연구한다.
 

한국 시몬스 침대는 60종에 달하는 전 매트리스를 글로벌 침대 시장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해 안전성 면에서도 신뢰가 높다. 전 제품의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자재뿐 아니라 생산 과정까지 국가 공인 기준보다 훨씬 더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시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 최초, 유일하게 국내 자체 생산되어 유통되는 일반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난연(불에 잘 타지 않는) 매트리스로 개발, 출시해 생활 화재안전기준 정립에 앞장서고 있다.


한국 시몬스 침대는 ▲고객만족도 침대 부문 10년 연속 1위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4년 연속 1위 ▲더 프라우드(PROUD) 대한민국명품 침대 부문 10년 연속 1위 등을 차지하며 브랜드 가치를 꾸준히 인정받아왔다.

포토이슈




배너

배너


배너

똑똑한 p2p 금융플렛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