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신한금융투자, '글로벌주식 More 외화예금' 이벤트

신한금융투자는 ‘글로벌주식 More 외화예금’ 기능을 강화하고, 해외주식 교환권, 환율 우대 혜택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글로벌주식 More 외화예금’은 해외주식 투자가 가능한 ‘은행+증권’ 계좌다. 계좌 하나로 은행의 ‘외화예금’ 기능뿐 아니라 ‘해외주식’ 투자까지 가능한 외화 기반의 하이브리드 상품이


다. 이상품은 지난 2008년 신한금융그룹이 국내 최초로 선보였으며, 최근 해외투자에 대한 고객 요구에 맞춰 새롭게 개편했다.


'글로벌주식 More 외화예금' 은 자유로운 달러(외화) 입출금이 장점이다. 이 상품은 원화를 입금한 후 달러로 환전을 하거나, 매매 후 달러(외화)로 출금을 위해 은행 계좌로 이체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이 계좌 하나에서 자유로운 외화 입·출금과 매매까지 가능하다.


은행 자체 환전으로 수수료가 저렴하다. 이 상품은 국내 유일의 소수점 매매가 가능하다. 애플, 아마존 등 수백 만원을 호가하는 주식을 0.1주, 0.2주 등 소수점 이하 단위로 매매할 수 있다.


고객이 환전 가격을 지정하면 자동으로 환전되는 시스템뿐 아니라 ‘달러-엔’ 또는 ‘달러-위안’ 등 이종통화 간 환전도 가능하다.


개편을 기념한 이벤트도 8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선착순 1000명(생애 신규)을 추첨해 해외주식 교환권(5000원~100만원)을 지급하고, 해외주식 매매 수수료 50% 할인, 실시간 무료시세 혜택 등을 제공한다. 또 신한은행 비대면(앱, 인터넷뱅킹)이나 자동이체로 외화 입출금 거래시에는 90% 환전 수수료를 우대한다.



포토이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