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AXA손해보험, 리버풀 FC 주요 파트너 및 공식 트레이닝 킷 파트너 선정

AXA손해보험은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명문구단 리버풀 FC의 주요 파트너(Principal Partner)이자 2019/20 시즌 공식 트레이닝 킷 파트너(Official Training Kit Partner)로 선정되었다고 10일 밝혔다.

 


리버풀 FC는 새로운 파트너십 런칭을 위해 최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 AXA그룹의 브랜딩을 반영한 트레이닝 의류 컬렉션을 선보였으며, 리버풀 FC 선수들은 올 여름부터 새로 출시된 AXA 트레이닝 킷을 착용하고 훈련에 돌입한다.

 

AXA그룹은 지난해 10월 리버풀 FC와 4년간 공식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한 데 이어, 리버풀 FC의 주요 파트너이자 공식 트레이닝 킷 파트너로 선정됐다. 웰빙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증진이라는 공동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리버풀 FC와 협력을 바탕으로 본격적인 파트너십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AXA손보는 전 세계적으로 7억 명이 넘는 축구팬을 보유한 리버풀 FC가 한국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는 만큼, 국내 소비자들과 접점 기회를 늘리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국내 첫 프로모션으로 리버풀 FC의 홈구장인 안필드에서 직접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해 국내 축구팬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질 프로마조(Gilles Fromageot) AXA손보 대표이사는 "AXA손보와 리버풀 FC는 고객의 건강한 삶을 도모하겠다는 가치와 비전을 공유하고 있어 파트너십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고객이 걱정 없이 현재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 인생 파트너로서 색다른 고객 경험과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AXA손보는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오는 18일까지 ‘AXA 리버풀 FC 파트너십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리버풀 선물세트를 비롯한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포토이슈





배너

배너

배너

글로벌플랫폼아이앤씨, 동산담보 전문 P2P ‘펀디스트’ 홈쇼핑 1호 런칭
글로벌플랫폼아이앤씨는 홈쇼핑과 명품 등 동산담보 기반의 상품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P2P 플랫폼 펀디스트가 5일 사이트 오픈과 함께 홈쇼핑 1호 상품을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펀디스트는 20년 가까운 홈쇼핑 등의 유통 업력을 가진 유통 전문가가 설립한 스타트업 회사로, 투자금 손실 위험이 적은 동산 담보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P2P 플랫폼이다. 펀디스트는 이번에 론칭된 홈쇼핑 1호 상품은 시장의 리폼 트랜드에 맞춰 홈쇼핑 등의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되고 있는 소파커버 상품으로 담보로서의 가치와 환가성이 높아 좀 더 안전하고 수익률도 높다고 밝혔다. 펀디스트는 P2P 시장의 경우 수익률과 안정성 두 마리 토끼를 다 잡는 것이 중요한 아젠다로 수익률은 플랫폼을 통해 대부분 비슷하게 정해지지만, 상품을 기획하고 담보를 평가하는 것은 결국 사람인 전문가를 통해 이뤄지고 이 전문가의 판단이 안전이냐 부실이냐의 기준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몇 년 사이 P2P 업계에서는 부동산 관련 대출 규제와 일부 업체의 부동산 관련 상품의 부실 문제로 관계자가 처벌을 받는 등 안정성에 대한 문제가 제기돼 왔다. 이에 금융 당국과 업계는 P2P 시장에서 부동산 담보 규제와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