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뉴스

후오비 글로벌, 수수료 할인 정책 수립에 대한 의견 수집

후오비 코리아는 후오비 글로벌에서 수수료를 세분화하고, 후오비 토큰(Huobi Token, HT) 보유자에게 수수료 할인을 적용하는 정책 수립에 대한 의견을 수집 중이라 19일 밝혔다.



후오비 글로벌은 투자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거래 수수료를 지원하고, 수수료 지불 수단을 다양화하기 위해 이번 할인 정책을 마련했다.


기존 일괄 적용되던 기본 수수료율이 거래량과 후오비 토큰(HT) 홀딩 수량에 따라 일반 사용자와 전문 투자자로 각각 나뉘어 구간별로 적용되고, 수수료를 후오비 토큰(HT)으로 지불하면 추가 할인율이 적용된다.

우선 일반 사용자 기준, 최근 30일 거래량 1000BTC 미만 고객 중 후오비 토큰(HT) 보유 수량에 따라 총 6개 구간별로 나눠 수수료를 다르게 적용 받는다. 5000HT 미만인 홀더들은 수수료를 후오비 토큰(HT)으로 지불 시 기본 수수료가 기존 0.2%에서 10% 할인된 0.18%로 적용된다.


후오비 토큰(HT) 보유 수량이 5000HT 이상 1만HT 미만인 홀더들은 0.16%(20% 할인), 1만HT 이상 2만HT 미만인 홀더들은 0.12%(40% 할인), 2만HT 이상 3만HT 미만 홀더들은 0.1%(50% 할인), 3만HT 이상 5만HT 미만 홀더들은 0.08%(60% 할인), 5만HT 이상 홀더들은 0.07%(75% 할인)의 수수료율을 적용 받는다.

전문 투자자들의 경우 최근 30일 거래량 및 후오비 토큰(HT) 홀딩 수량에 따라 총 9개 구간별로 나눠 수수료를 다르게 적용 받는다. 거래 시장에 유동성을 공급하는 역할인 메이커(Maker)들은 조건 충족 여부에 따라 0.075%에서 0.02%의 수수료율을 적용 받고, 후오비 토큰(HT)으로 수수료 지불 시 여기서 20% 추가 할인된 0.06%~0.016%의 수수료율이 적용된다.


주문을 즉시 체결하는 사용자인 테이커(Taker)들은 구간에 따라 기본 수수료율 0.095%~0.04%를 적용 받고, 후오비 토큰(HT)으로 수수료를 지불하면 20% 추가 할인된 0.076%~0.032%의 수수료율을 적용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후오비 글로벌 내 도움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이번 정책에 대한 사용자들의 의견은 일주일간 수집해 추후 반영될 것이라고 전했다. 


포토이슈

더보기



IBK저축은행-코리아신탁, 전략적 협업과 시너지 창출 위한 업무협약 IBK저축은행이 코리아신탁과 전략적 협업과 시너지 창출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MOU)체결을 위한 조인식을 가졌다. 이번 조인식은 장세홍 IBK저축은행 대표이사, 최익종 코리아신탁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2일 코리아신탁 본사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MOU 체결에 따라 앞으로 코리아신탁은 IBK저축은행이 참여하는 부동산 개발사업에서의 신탁ㆍ대리사무 등 관련 업무에 우선 참여할 수 있게 된다. 또한 IBK저축은행도 코리아신탁이 수행하는 개발사업에 대해 대출지원 등을 우선적으로 검토할 수 있게 됨은 물론, 부동산 시장 內 활발한 정보 교류를 통한 경쟁력 강화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IBK저축은행 장세홍 대표이사는 이날 조인식에서 “후발주자로 출발했으나 업계 최고수준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코리아신탁과의 업무제휴에 거는 기대가 크다”며, 이번 업무제휴를 계기로 양사의 장점을 극대화 하고, 약점을 보완한다면 상당한 시너지가 발생할 것으로 전망했다. 최익종 코리아신탁 대표이사도 “코리아신탁은 부산ㆍ울산ㆍ경남지역 내 적지 않은 사업을 추진 중에 있는 바, 지역 내 No.1 저축은행인 IBK저축은행과의 업무제휴로 인해 양사 모두 시장 경쟁력에 큰 보탬이 될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