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이비카드, 추석맞이 ‘버스타고 예매 이벤트’ 15일까지 진행

시외버스 예약·예매 서비스 ‘버스타고(BUSTAGO)’ 운영사인 이비카드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9월 15일까지 ‘버스타고 예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는 ▲롯데카드 앱내 ‘TOUCH’ 혜택 적용후 ‘버스타고’에서 2만원 이상 결제·예매하면 15% 청구할인(최대 3000원) ▲버스타고 신규가입후 승차권 예매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선착순 500명) 기프트콘이 지급된다.

‘버스타고’는 월 700만명이 이용하는 시외버스 예약·예매 서비스다. ‘버스타고’는 모바일앱 및 홈페이지에서 전국 300여개 터미널 4800여개 노선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지정좌석예약, 전자승차권, 교통카드 결제 등 다양한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9월 15일까지 부천종합터미널(소풍터미널) 등 16개 터미널에서 추석 인터넷 예매가 진행 중이며 나머지 터미널도 순차적으로 인터넷 예매(터미널별 예매일 상이)를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버스타고’ 모바일앱은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스토어 및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포토이슈

더보기



신한금융, 여성리더 육성프로그램 ‘신한 쉬어로즈 아카데미’ 신설 신한금융그룹의 대표 여성리더 육성프로그램인 ‘신한 쉬어로즈(Shinhan SHeroes)’가 ‘신한 쉬어로즈 아카데미’를 신설하고 4일 오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문화공간에서 2기 49명을 대상으로 1회차 강의를 진행했다. 신한금융은 여성리더를 체계적으로 육성하겠다는 조용병 회장의 강력한 의지를 바탕으로 작년 3월 국내 금융권 최초로 그룹차원의 여성리더 육성 프로그램인 ‘신한 쉬어로즈’를 출범했으며, 1기로 그룹 내 여성 본부장 및 부서장 29명을 선발해 유명 여성리더 초청 강연 및 소규모 멘토링 모임, ‘신한쉬어로즈 컨퍼런스’ 개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특히, 작년 연말 그룹 임원인사에서 ‘신한 쉬어로즈’ 1기 졸업생 중 왕미화 그룹WM사업부문장, 조경선 신한은행 부행장, 김효정 신한카드 상무 등 3명의 여성 임원과 6명의 여성본부장이 탄생하며 그룹의 여성 리더 육성의 산실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신한 쉬어로즈’ 2기는 규모를 더욱 확대해 총 49명을 선발했으며, 외부 전문가 및 1기 졸업생 멘토들과 함께 다양한 리더 육성 프로그램을 수행하고 있다. 이번에 신설한 ‘신한 쉬어로즈 아카데미’는 여성리더 육성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여성리더들

배너

배너

배너

종합 P2P금융 1위 어니스트펀드, 하반기 공개채용 실시
어니스트펀드(대표 서상훈)는 대한민국 금융 혁신을 함께 이끌어 갈 ‘어니스트 크루’ 하반기 모집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어니스트펀드는 이번 채용에서 주력 분야인 부동산금융과 IT개발 직군을 중심으로 총 18개 분야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부동산 부문 공개 채용 직무는 ▲부동산PF 채권관리 ▲부동산PF 영업 ▲부동산PF 영업지원 ▲부동산PF 심사 ▲부동산PF 공정관리 ▲법인·기관투자 영업 ▲금융전략기획 ▲기업금융 심사·영업 신입 ▲여신영업기획 등이다. 핀테크에 관심 많은 개발자들에게도 좋은 기회다. 어니스트펀드는 이번에 핀테크 기업의 핵심 경쟁력으로 꼽히는 ▲백엔드 서버 개발 ▲iOS 모바일 앱 개발 ▲QA 부문에서 개발 인력 채용을 진행한다. 어니스트펀드에는 이미 자산운용사, 증권사, 건설사 등 기존 금융권 출신 전문가들과 카카오, 티맥스소프트 등 굴지의 IT기업 출신 개발자들이 포진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각 분야의 핵심 인재들이 모여 있는 독보적인 맨파워로 핀테크 혁신을 이끌어가고 있는 선도 기업 어니스트펀드에 몸담아 전문성과 역량을 한층 끌어올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외에도 어니스트펀드는 업무에 몰입할 수 있는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