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핀트, 투자 상품 라인업 강화.. '하나증권 신규 계좌로 핀트 투자 시 투자 지원금 혜택'

“시시각각 변하는 투자 시장.. 핀트 하나면 OK!”

핀트가 한층 다채로워진 투자 상품 라인업으로 AI 투자 업계 선두 굳히기에 나선다.


핀트는 출시 초부터 글로벌ETF(원화, 달러) 투자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최적의 맞춤형 재테크를 누릴 수 있는 시장을 개척했다. 여기에 더해 최근 1년 새 주식(한국, 미국, 미배당), 채권(파킹, 월배당)까지 데이터 기반의 AI 투자 전략 라인업을 대폭 강화, 투자자들의 선택권을 늘리며 로보어드바이저 시장의 새로운 도약과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핀트는 인공지능이 고객의 투자 성향에 따라 맞춤 포트폴리오를 구성해주고 알아서 투자해주기 때문에 직접투자에 대한 피로감과 기회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익률도 만족스럽다. 로보어드바이저 테스트베드에 따르면, 미국 주식 투자에 적용된 ‘디셈버 미국 주식 솔루션’ 알고리즘은 23일 기준 1년 수익률 25.26%, 최근 선보인 미국 배당 주식 투자의 ‘디셈버 미국 주식 모델W’ 알고리즘은 21.11%를 수익률을 기록 중이다.

주요 금융사들과 제휴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한 고객 접점 확대에도 적극 나서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하나증권 신규 계좌 개설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기존에 하나증권 계좌가 없는 핀트 기존 및 신규 고객이 대상이다. 참여방법은 핀트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른 후 하나증권 신규 계좌를 만들어 핀트 투자를 시작, 최소 30일간 유지하면 투자 지원금 2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투자 상품별 최소운용금액은 △주식(한국, 미국, 미국배당) 300만원 △글로벌ETF(원화, 달러) 100만원 △채권(파킹, 월배당) 30만원이며, 선택하는 상품에 따라 5천원부터 2만원까지 투자 지원금 쿠폰이 참여 고객 전원에게 자동 지급된다. 이와 함께 이벤트 참여 계좌를 ‘꾸준히 투자’로 설정해 매일, 매주, 매달 중 원하는 주기로 자동 투자 시 5천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주식, 글로벌ETF, 채권 중에서 각 상품별로 1개 계좌씩 총 3개 계좌를 개설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 방법은 동일하다. 단, 계좌 개설 후 20영업일이 지나야만 새로운 계좌를 만들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일)까지 진행된다.

디셈버앤컴퍼니 송인성 대표는 “다채로운 투자 상품이 복잡하고 어렵게 느껴진다면 인공지능이 챙겨주고 도와주는 핀트로 시작해 보시길 추천드린다”며 “이번 하나증권 신규 계좌 이벤트를 통하면 투자 지원금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더욱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