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삼성카드,'워라밸'을 위한 탁상시계 제작 판매

숫자카드 V3 출시 기념 캠페인 영상 속 인기소품 실제 제작

·


삼성카드가 최근 숫자카드 V3시리즈 출시에 맞춰 게재한 디지털 캠페인 유튜브 영상 속의 기발한 아이디어 소품을 실제로 제작 및 판매를 하고 있어 화제다.


캠페인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영상 속 소품이 실제로 존재한다면 구입하고 싶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에 삼성카드는 소품 중 제작이 가능한 집중근무를 도와주는 밸런스 클락(탁상시계)을 실제 제작하였고, 삼성카드에서 자체적으로 운영중인 '삼성카드 쇼핑'과 G마켓 등 온라인 쇼핑사이트를 통해서 판매하고 있다고 10일 발혔다.

삼성카드는 지난 8월 '워라밸(Work & Life Balance)'을 주제로 한숫자카드 V3 디지털 캠페인 유튜브 영상을 게재하였으며, 이 영상에서는 실제 존재할 것 같으면서 상상속에 있을 것 같은 특별한 물건인 '밸런스 클락'과 '밸런스 마우스'가 등장한다.


밸런스 클락은 집중근무가 필요한 시점이 되면 탁상시계가 싸이렌 모드로 바뀌면서 업무 집중을 방해하는 요소를 막아 칼퇴근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밸런스 마우스는 퇴근시간이 되면 마우스가 쥐로 변신하여 도망을 가게되고 야근을 할 수 없게 만든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 '워라밸'이라는 사회 이슈에 관심을 갖고  해결책을 고민하며, 시청자가 원하는 제품을 제작·판매하는 등 사회와 소통하는 CSV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