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로드

더존비즈온-삼성증권, '中企 금융투자 솔루션' MOU

WEHAGO 플랫폼 사용 기업 위한 최적의 금융투자 솔루션 제공 예정

더존비즈온과 삼성증권은 지난달 31일 서울 서초구 삼성증권 본사에서 '중소기업 금융투자 솔루션' 제공을 위한 사업제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더존비즈온은 위하고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증권의 전문성에 기반을 둔 최적의 금융투자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삼성증권 역시 다양한 업종과 규모의 기업이 참여하는 위하고 플랫폼에서 최근 활성화되는 비대면 금융서비스 및 법인 자산관리 서비스를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존비즈온은 위하고 플랫폼 중심의 비즈니스 생태계 구축을 위해 외부 전문기업과의 서비스 제휴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고객의 금융투자 수요에 대응해 이번에 삼성증권과 제휴 관계를 맺게 된 것이다.


최근 삼성증권은 자금조달, 임직원을 위한 재무컨설팅 등 법인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을 통한 법인토탈서비스를 활발하게 제공 중이며, 경기테크노파크, 경기벤처기업협회, 대경기술지주 등과 제휴를 맺고 중소법인들로 저변을 넓히고 있다.


김용우 더존비즈온 대표는 "위하고 플랫폼은 기업의 금융투자를 포함해 금융서비스, 경영관리, 통신, 신용정보 및 임직원 복지와 각종 부가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외부의 분야별 전문 협력사와 제휴해 비즈니스 플랫폼에 걸맞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