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신한 U+투게더 적금’, 고객 감사 이벤트

연 4.1% 금리 제공하는 ‘신한 U+투게더 적금’ 가입 고객 증가
신규 고객 대상 추첨 통해 영화상품권 등 증정

LG유플러스는 신한금융그룹과 함께  LG유플러스 고객만을 위해 선보인 ‘신한 U+투게더 적금’이 국내 최고 수준 금리 혜택 제공으로 가입 고객이 증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2일 양사는 통신·금융 핵심역랑을 기반으로 디지털 금융사업 공동추진과 신규 미래사업 발굴에 협력, 지난 4월 최대 연 4.1% 금리 혜택이 가능한 제휴 적금상품인 ‘신한 U+투게더 적금’을 선보였다.

 

이상품은 본인 명의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이 가입할 경우 기본금리 연 1.5%에 우대금리 연 1%*와 LG유플러스 모바일 1년 이상 사용 고객에게 제공되는 최고 연 1.6%의 추가 혜택으로 최대 연 4.1%의 금리가 가능하다.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국내 최고 수준의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쉬운 우대 조건과, 신한은행 지점은 물론 신한 SOL앱과 신한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한 간편한 가입 방식으로 고객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고객 관심에 대한 감사 행사로 22일부터 한달 간 ‘신한 U+투게더 적금’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영화상품권 2매(250명) ▲커피교환권(1,00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은행 지점 방문 혹은 신한 SOL앱과 신한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적금 가입 및 이벤트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박종욱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사업부 상무는 “쉽고 편하게 최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금융 제휴상품을 선보였고, 현명한 투자를 지향하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라며, “앞으로도 LG유플러스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금융 우대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