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이 중소기업의 유통 판로 확대를 돕기 위해 운영 중인 ‘홈쇼핑 판매 방송 지원 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공개 모집한다. 홈쇼핑 판매 방송 지원 사업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사회적 기업 등에게 GS샵 TV홈쇼핑으로 방송 판매 기회를 제공해 매출 확대와 시장 안착을 지원하는 상생 프로그램이다. 2012년 소규모 홍보 영상으로 시작했으며 2013년부터는 ‘아이 러브 중소기업’과 ‘꿈꾸는 가게’라는 정규 방송으로 확대해 운영 중이다. TV홈쇼핑과 데이터 홈쇼핑에서 중소기업 상품을 알리는 기회를 제공해온 이 사업은 올해 4월 말까지 누적 매출 530억 원 달성이라는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홈쇼핑 판매 방송 지원 사업을 통해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한 대표적인 중소기업으로는 ‘땡스소윤’, ‘이지드롭 ‘등이 있다. 밀폐용기 브랜드 ‘땡스소윤’은 홈쇼핑 방송을 통해 독창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을 알리며 정규 방송을 통해서도 판매하고 있고 화장실 청소용품 ‘이지드롭’은 인서트 영상을 통해 제품 사용법을 시청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매출이 급증한 사례로 꼽힌다. GS샵이 홈쇼핑 판매 방송 지원 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공개 모집하는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지난해까지는 한국중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의 론칭 2주년을 맞아 5월 31일까지 자사 공식 온라인몰 ‘동국제약 건강몰’을 통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이핏’은 프리미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출시된 지 2년만에 누적 매출 250억 원을 돌파했으며, 온라인몰인 ‘동국제약 건강몰’과 주요 백화점의 오프라인 건강스토어 매장 등 유통 채널을 확대하며 소비자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히고 있다. ‘동국제약 건강몰’에서는 마이핏 론칭 2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마이핏V 멀티비타민 이뮨 128 스페셜 에디션 세트’ 출시부터 최대 7천원 쇼핑 지원금 제공, 5월 중 오후 2시 ‘선착순 게릴라 특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마이핏 유기농 레몬즙100’, ‘마이핏 고소한 카무트 효소’ 등 마이핏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최대 80%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마이핏은 출시 이후 지난 2년간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충족하는 고함량, 고스펙의 프리미엄 제품들로 치열한 건기식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소비자 체감
롯데건설이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먼저 롯데건설은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간식과 함께 대표이사의 감사 메시지 카드가 포함된 간식선물세트를 제공했다. 선물 제공뿐만 아니라 재미 요소를 추가한 이벤트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간식선물세트에 포함된 메시지 카드에는 일렬번호가 부여되어 있으며, 이를 활용해 복권 추첨 형식의 ’롯또BOX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는 상자 내 선물 일련번호가 적힌 공을 뽑아 추첨하며, 추첨결과는 16일 롯데건설 공식 유튜브 채널 ‘롯데건설TV’를 통해 공개했다. 당첨자에게는 가족과 함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호텔 숙박권, 롯데월드 티켓 등 추가 상품이 증정된다. 롯데건설 인사부문장 주영수 상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소소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사기 진작과 행복한 직장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한 2025 여름 '엔비 보이(NB BOY)' 캠페인 화보를 16일 공개했다. 뉴발란스는 이번 화보에 반복되는 도시의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평화롭고 자유로운 여름을 보내는 감성을 담았다. 아이유는 캠핑, 피크닉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 '엔비 보이(NB BOY)' 반팔티를 스타일링하며, 여름의 여유로움을 표현했다. 화보 속 아이유가 착용한 ‘엔비 보이(NB BOY)’ 반팔티 컬렉션은 매년 여름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뉴발란스의 대표 아이템 중 하나다. 2025년에는 더욱 다양해진 컬러와 그래픽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커플룩 또는 패밀리룩으로 착용하기 좋다. 이번 화보 캠페인을 통해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뉴발란스 헤리티지 반바지와 초경량 바람막이도 만나볼 수 있다. 뉴발란스 헤리티지 반바지는 브랜드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베이직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기장감이 특징이며, 올해는 더욱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됐다. 시원한 소재감으로 일상 데일리룩은 물론 데이트,
아이슬란드에서 온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N32가 TV홈쇼핑에 전격 데뷔한다. 국내 대표 폼 매트리스의 입지를 공고히 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홈쇼핑에서도 이어간다. N32는 오는 17일(토) 오전 9시 20분부터 한 시간 동안 롯데홈쇼핑 간판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인기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하이엔드 폼 매트리스 N32는 전 제품의 원단, 패딩에 아이슬란드 청정 지역의 유기농 해조류를 원료로 한 비건 소재 ‘아이슬란드 씨셀™’을 적용한 비건 매트리스다. 해당 소재는 생분해가 가능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다. 이를 통해 N32는 지난해 1월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전 제품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이와 더불어 N32는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그리고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등 4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며 소비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세심히 챙기고 있다. 이번 방송은 국내 대표 폼 매트리스 N32와 홈쇼핑의 여왕이라 불리는 최유라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기대가 크다. 최유라는 판매하는 모든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본 후, 고객에게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만을 소개해 소비자들
디지털자산거래소 공동협의체(DAXA)는 금융감독원 및 가상자산사업자와 함께 지난 2월부터 ‘전산시스템 운영 및 이용자 보호 강화를 위한 태스크포스(TF)’를 구성・운영한 결과로 '가상자산사업자의 전산시스템 운영 및 이용자 보호 모범규준'(이하 ‘모범규준’)을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 24시간 운영되는 가상자산 거래소의 특성상 안정적인 전산시스템은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그러나 지난해 12월 국내 거래소 트래픽 폭증에 따른 서비스 지연 등 전산장애가 발생했고, 해외 거래소의 대규모 가상자산 해킹 사고 등이 이어지면서 가상자산 시장의 전산 안정성 강화 필요성이 제기된 바 있다. 또한 전산사고 발생에 따른 이용자 피해를 보상하기 위한 보상 기준 및 보상금 산정 방식, 보상 절차 등이 부재하거나 구체성이 부족해 이용자 피해구제 부문의 사각지대가 존재한다는 지적이 있었다. 이에 DAXA는 가상자산사업자의 서비스 연속성과 전산시스템 관련 내부통제 수준을 강화하고, 이용자 보호 기반을 확충하고자 금융당국과 업계 의견수렴을 통해 모범규준을 마련했다. 이번에 발표된 모범규준에는 ▲사업자의 서비스 안정성·신뢰성 확보 의무 및 이용자 피해 보상 책임을 명확히 하고, ▲
아모레퍼시픽은 미국 존스홉킨스 의과대학과 공동 운영 중인 NBRI 프로그램을 통해, 두 가지 독자 성분의 피부 노화 및 면역 반응 개선 효능을 입증했다. 관련 연구 성과는 지난주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2025 미국피부연구학회(SID)를 통해 발표했다. NBRI(New Beauty Research Initiative)는 아모레퍼시픽이 미국 존스홉킨스(Johns Hopkins) 의과대학 피부과와 2022년부터 이어오고 있는 공동 연구 프로그램으로, 피부 노화 연구에 관한 다방면의 연구 협력을 진행하고 있다. NBRI 프로그램에 참여 중인 존스홉킨스 의과대학 피부과 안나 치엔(Anna Chien) 교수 연구팀은 올해 학회에서 아모레퍼시픽의 바이오 플라보노이드 성분(RE.D Flavonoid)을, 마틴 알폰스(Martin Alphonse)교수 연구팀은 녹차 유래 성분(Senomune)의 효능을 밝혔다. 안나 치엔 교수 연구팀은 동백에서 얻은 바이오플라보노이드 성분 ‘레드 플라보노이드(RE.D Flavonoid)’가 얼굴과 목 부위의 광노화 증상을 자극 없이 개선하는 효과를 확인했다. 특히 잔주름, 피부결, 모공, 광채, 색소침착 등 피부 노화의 주요 징후 전반에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15일, 용산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2025 올 어바웃 아모레(All About Amore)’ 행사를 개최했다. 올해로 4주년을 맞이한 올 어바웃 아모레는 ‘설레는 봄날, 아모레 뷰티트립’ 콘셉트를 선보이며 사옥을 방문한 주요 e커머스 플랫폼사 관계자들에게 아모레퍼시픽의 감각적인 뷰티 경험을 선사하고,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및 e커머스 담당자들과 비즈니스 기회를 공유하는 소통의 장을 연출했다. 이날 행사에는 네이버, 카카오, 쿠팡을 비롯한 200여 명의 e커머스 플랫폼사 관계자들과 아모레퍼시픽 소속의 브랜드 매니저, e커머스 구성원들이 함께했다. ‘아모레 홀’에서 진행된 1부 행사에서는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의 환영 인사에 이어 플랫폼사 우수 협업 사례를 소개하고, 서병휘 R&I 유닛장이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과 연구개발 성과를 소개하며 참석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2부 순서에서는 봄의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아모레 가든’에서 각 브랜드별 부스를 선보이고 신제품 체험과 메이크업,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아트 드로잉 포토존과 풍성한 경품 이벤트가 현장의 분위기를 북돋았고, 네트워킹 세션에서는 플랫폼사 관계자들과 아모레퍼
SK매직(대표이사 김완성)이 세계적인 축구 명문 구단, 파리 생제르맹(Paris Saint-Germain, 이하 PSG)와 콜라보레이션 정수기를 선보인데 이어 스타일과 성능을 겸비한 한정판 ‘SK매직 X PSG 코어 공기청정기(모델명: ACL-130Z0SKPN)’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선보인 제품은 SK매직의 공기청정 기술력과 PSG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프리미엄 이미지를 접목한 콜라보레이션 모델로 콤팩트한 크기는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PSG의 연고지인 프랑스 파리의 감성을 반영해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네이비와 레드 컬러의 조합으로 PSG의 역사와 정체성을 표현했다. 전면 디자인에는 PSG 엠블럼과 에펠탑이 그려진 브랜드 로고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성능 역시 뛰어나다. 강력한 ‘3단계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0.01μ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초미세먼지부터 생활 악취까지 99.99% 정화한다. 특히,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의 두께를 기존 대비 33% 늘려 청정 성능을 극대화 했다. 청정 면적은 41.3㎡(약 13평)로 크기는 작지만 넓고 강력한 청정 성능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저소음 모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이하 '포블')는 이용자 보호와 안전한 거래 환경 제공을 위해 전자서명 기능을 새롭게 도입하고 인증 절차를 대폭 강화한다고 밝혔다. 포블은 기존 로그인 및 거래 인증 체계에 더해 네이버, 카카오, 토스 등 주요 전자서명 인증사업자의 간편인증과 고도화된 전자서명을 도입한다. 특히 출금 시에는 인증서 기반 본인 인증 절차를 거치도록 해 정보 위변조 및 악의적 해킹 가능성을 원천 차단하고 보안성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곧 적용될 전자서명 기능은 최근 잇따르고 있는 국내외 해킹 사고에 대한 선제적 대응과 함께 향후 법인계좌 서비스와 실명계좌 도입 가능성에 대비해 인증 체계를 사전에 정비하려는 차원에서 추진된다. 특히 실명계좌 기반 서비스가 본격화되면 신규 가입자 유입과 자산 입출금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이를 대비한 인증 시스템의 선제적 고도화는 필수적이라는 판단이다. 안현준 포블 대표는 "전자서명 기능은 단순한 기술 도입을 넘어 이용자 보호 체계를 실질적으로 강화하는 전략적 수단"이라며 "특히 출금 단계에서의 본인 인증 강화는 이용자 자산의 보호 수준을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포블은 이번 조치에 맞춰 이용자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