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가 개발하는 초대형 MMORPG ‘더 스타라이트’의 유저 궁금증 해소를 위한 Q&A 영상과 인플루언서 초청 행사 현장을 담은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더 스타라이트' 원작자인 게임테일즈 정성환 대표와 컴투스 한지훈 게임사업부문장이 직접 등장해 게임에 대한 여러 궁금증을 해소해준다. 또한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즐기는 '더 스타라이트'의 보스전과 PvP 길드 대전에 대한 참가자들의 반응이 압축돼 있으며, 이를 통해 게임이 자랑하는 몰입 중심의 설계를 현장감 있게 전달한다. 더 스타라이트'의 다양한 PvP 콘텐츠를 체험해 본 인플루언서들은 모두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배경 그래픽과 디자인, 아트가 너무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같이 화려하고 아름다웠다"며 감상을 전했으며, "캐릭터를 비롯해 탈 것들의 디자인 등이 매우 디테일하게 구현돼 있다"고 호평을 내렸다. 게임의 높은 몰입감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도 이어졌다. '더 스타라이트'가 자랑하는 호쾌한 타격감과 이를 뒷받침해주는 깊이 있는 사운드와 BGM 등이 몰입감을 자아낸다는 평이 많았다. 한 인플
LS일렉트릭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한 기업문화를 조성한 성과를 인정받아 ‘2025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고용노동부는 양질의 일자리 창출 성과를 격려하고 확산하기 위해 매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LS일렉트릭은 지난해 신규 채용을 확대하고 청년 및 취약계층 채용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올해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뽑혔다. 최근 글로벌 전력시장이 호황을 맞으면서 스마트배전 솔루션을 중심으로 북미 사업이 호조를 보이면서 채용도 함께 증가했다. LS일렉트릭은 지난해 청년 366명을 채용하며 전년대비 채용 규모가 16% 증가했다. 또 장애인이나 만 55세 이상 등 취업 취약계층 채용은 2021~2022년 41명, 2023~2024년 81명으로 매년 증가세다. 전체 직원 수도 2023년 3,149명에서 2024년 3,269명으로 전년대비 3.81% 증가했다. 채용 인력의 교육을 위한 LS일렉트릭의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은 임직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자체 사내 연수원을 통해 임직원 역량 증진에 필요한 직무별(영업·생산·R&D·경영지원) 글로벌 역량 향상 과정을 진행하는 한편 계층별, 직무
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전국 31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애플 ‘아이폰17’ 시리즈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자급제, 통신향 모델에 따라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수리비의 70%를 지원하는 ‘파손 수리비 보증 서비스’ 무상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은 9월 12일 오후 9시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개통은 9월 19일부터 가능하다. 애플은 지난 9일(현지 시간) 기본 모델, 에어, 프로, 프로 맥스로 구성된 ‘아이폰17 시리즈’를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들은 기본 모델(256GB·512GB)은 129만원부터, 에어(256GB·512GB·1TB)는 159만원부터, 프로(256GB·512GB·1TB)는 179만원부터, 프로맥스(256GB·512GB·1TB·2TB)은 199만원부터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자급제 모델 사전 예약 구매 고객 대상으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각각 무이자 할부, 아이폰 정품 케이스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매장에서는 자급제 모델을 행사카드로 구매 시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애플이 제공하는 유료 보증 서비스인 ‘애플케어 플러스(AppleCare+)’를 최대 20% 할인해 선보이고
카카오페이가 서울아트굿즈페스티벌의 단독 결제 파트너로 나서며 문화예술 애호가들의 축제 경험을 새롭게 한다. 선착순 카카오페이포인트 즉시 적립 혜택과 아기자기한 컬래버레이션 굿즈도 준비했다. 카카오페이(대표 신원근)는 내일부터 이틀간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펼쳐질 <서울아트굿즈페스티벌 2025(이하 ‘아굿페’)>의 ‘단독’ 결제 파트너 및 공식스폰서로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페스티벌 현장에 차려진 다양한 창작 예술 굿즈부터 F&B 상품에 이르기까지 오직 카카오페이로만 결제할 수 있다. 지갑을 지닐 필요 없이 늘 휴대하는 모바일 기기만으로 결제할 수 있게 해 페스티벌에 더욱 몰입하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의 혜택 높은 결제를 경험할 수 있는 결제 리워드도 있다. 아굿페 현장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3%를 선착순 최대 5,000P까지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즉시 적립해준다. 카카오페이의 브랜드 감각을 담은 현장 부스에서는 한정판 공식 굿즈도 받을 수 있다. 굿즈 마켓 쇼핑에 활용할 수 있는 대형 에코백과 야외 페스티벌 현장에서 요긴한 종이 모자, 귀여운 풍선 등을 카카오페이 브랜드 부스에서 선착순 증정한다. 대형 에코백은 페스
SK텔레콤(대표이사 CEO 유영상)은 12일부터 18일까지 아이폰 신제품(iPhone 17 Pro· iPhone 17 Pro Max·iPhone Air·iPhone 17)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식 출시일은 19일이다. ■ 사전예약 시 iCloud+ 200GB 3개월 무료, 아이폰 신제품 고객 대상 T멤버십 혜택까지 SKT는 이번 아이폰 신제품 출시를 맞아 사전예약 고객을 위해 iCloud+ 200GB(월 구독료 4,400원)를 3개월 무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12일부터 9월 18일까지 사전 예약 후, 10월 31일까지 개통한 고객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혜택을 신청하고, 구독료 지불 방법을 ‘휴대폰 결제’로 설정하면, 익월부터 3개월간 이용 요금이 청구 할인된다. 이미 iCloud+를 구독 중인 고객은 지불 방법을 휴대폰 결제로 택하면 별도 추가 신청 없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SKT는 아이폰 신제품 구매 고객을 위한 ‘Lucky 1717’ 이벤트도 진행한다. 10월 31일까지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717명에게 에어팟 맥스(AirPods Max)를 포함한 애플 정품 액세서리 패키지, 애플페이 티머니 충전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개발사 넷마블네오)의 정식출시 500일을 맞아 3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500일 축하! 출석 선물’ 이벤트가 23일까지 열린다. 이용자들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전설] 스킬 룬 선택 상자’, ‘500일 기념! 스킬 룬 초월석 선택 상자’, ‘골드’ 등 각종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아티팩트 재구성 이벤트’가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전설 등급 이상 및 5강화 이상 아티팩트를 선택하여 강화를 0단계로 초기화할 수 있다. 0단계로 초기화된 아티팩트는 다시 강화가 가능하다. ‘아티팩트 제작 이벤트’도 같은 기간 개최된다. 이용자들은 원하는 메인 옵션과 서브 옵션을 직접 선택해서 아티팩트를 제작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이다. 정식출시 약 10개월 만에 글로벌 누적 6,000만 이용자를 달성했으며, 2024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방치형 RPG ‘갓앤데몬’에 최상위 ‘이터널’ 등급을 도입하고, 신규 캐릭터 ‘성연 염주 아델라’를 공개했다. 새로운 영웅 등급인 ‘이터널’은 기존 일반·엘리트·에픽·전설·신화를 뛰어넘는 최고 등급으로, 전용 무기를 사용하고 기존 영웅들보다 한 개 더 많은 5개의 스킬을 운용한다. '이터널 영웅’인 ‘성연 염주 아델라’는 적의 회복을 무효화하고 해당 회복량을 반전 피해로 전환하는 능력을 지녔으며, 지속적인 고정 피해와 특정 조건 충족 시 적에게 입힌 피해량만큼 아군 전체를 회복시키는 효과로 전장을 주도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터널 영웅 시스템’도 함께 적용됐다. 신족·마족 100레벨 이상을 ‘연결 영웅’으로 지정해 육성 진행도를 공유할 수 있으며, 연결 영웅을 각성시키면 ‘이터널’ 등급의 영웅도 함께 각성시킬 수 있다. 다만, 전투 시 이터널 영웅과 연결 영웅을 같이 출전시킬 수는 없다. '이터널' 등급 영웅 추가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9월 24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하면 영원의 불꽃 크리스탈과 다이아 등의 보상이 지급되며, 영웅 소환 누적 달성에 따라 '성염 염주 아델라'를 소환할 수 있는 '성연
디지털자산거래소 공동협의체(DAXA)와 자본시장연구원은 국내 디지털자산 시장의 건전한 발전과 학술적 기반 마련을 위해 공동 연구 모임인 ‘디지털자산시장연구회’를 발족하고, 그 첫 성과물로 “디지털자산시장 제도 동향” 보고서(이하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1일 밝혔다. 보고서는 크게 ‘해외 디지털자산시장 제도 포커스’(김갑래 금융법연구센터장)와 ‘국내 디지털자산시장 제도 동향’(신경희 선임연구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첫 발간물에서는 지난 7월 미국 연방의회에서 제정된 GENIUS법의 의의를 심도 있게 분석하고, 제22대 국회에서 발의(편집일 9.4일 기준)된 디지털자산 관련 주요 법률안들을 상세히 분석해 국내외 제도 변화의 흐름을 폭넓게 조망할 수 있도록 했다. 보고서는 DAXA 홈페이지 및 자본시장연구원 홈페이지를 통해 배포될 예정이다. DAXA와 자본시장연구원은 이번 ‘디지털자산시장연구회’ 발족을 통해 새 정부의 디지털자산 정책 공약에 부합하는 유의미한 주제들을 지속적으로 선정하고, 연구 및 조사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이를 통해 정책 입안자, 시장 참여자, 투자자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정보와 심층 분석을 제공하여 합리적인 의사결정
빗썸이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정우성과 전종서를 선정했다. 빗썸은 새로운 역할에 꾸준히 도전하며 신뢰감을 구축해온 배우 정우성을 모델로 발탁했다. 또 개성 있고 세련된 이미지로 주목받는 배우 전종서도 나란히 모델로 낙점했다. 최근 가상자산 거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빗썸은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두 배우와 함께 디지털 금융 시대의 변화를 표현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빗썸 관계자는 “두 모델을 통해 대중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할 계획”이라며 “대중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며, 건전한 가상자산 투자 문화를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KG이니시스가 남대문경찰서와 금융범죄 예방 홍보를 위해 MOU를 맺고 금융범죄 예방 문구 새기기에 나섰다. 국내 전자결제 시장 선도 기업 KG이니시스(035600)는 10일 남대문경찰서와 금융범죄 근절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이선재 KG이니시스 대표, 김성훈 남대문경찰서장 등 양 기관의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서울 중구 남대문경찰서에서 진행됐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점점 지능화 되어 가고 있는 보이스피싱 범죄, 대출사기 등의 금융범죄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한 협력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일 KG이니시스의 결제창에는 보이스피싱, 대출사기 등 금융범죄 예방 및 근절에 대한 문구가 담길 예정으로 금융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제고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G이니시스 관계자는 “최근 보이스피싱 범죄, 대출 사기 등의 금융범죄 수법이 점점 지능화 되고 정교해짐에 따라 많은 시민들에게 금융사기 예방을 위한 인식을 개선 하고자 남대문경찰서와 함께 협력 체계를 준비했다”며 “남대문경찰서와 협업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시민들이 볼 수 있는 KG이니시스 결제창에 금융범죄 예방 문구를 삽입함으로써 시민들에게 금융범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