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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티플라이, 국내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중 최초로 네이버 커머스솔루션마켓 입점

CRM 마케팅 솔루션 ‘노티플라이'의 운영사 그레이박스(대표 이민용)가 국내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중 최초로 네이버 커머스솔루션마켓에 입점했다. 금번 입점으로 스마트스토어 판매자들은 스토어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마케팅 시스템 구축을 보다 손쉽게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노티플라이는 국내외 120개 이상의 고객사가 마케팅 자동화를 위해 활용하고 있는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이다. 지금까지 총 1억건 이상의 마케팅 메세지를 발송하며 솔루션에 대한 안정성과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입점으로 국내 최대 9개 채널을 지원했던 노티플라이는 네이버 커머스솔루션마켓과 톡톡 연동(예정)을 통해 10개 채널을 지원하게 될 예정이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사용하는 판매자는 월 고정비용 없이 메시지 발송 비용만 부담하면 손쉽게 고객관계관리(CRM)용 마케팅을 시작할 수 있게 되었다.

노티플라이를 운영하는 이민용 그레이박스 대표는 "커머스솔루션마켓 입점을 통해 국내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인 스마트스토어의 판매자들이 다양한 마케팅 메시지를 활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향후 지속적인 마케팅 캠페인 지원과 업데이트로 빠르게 성장하고자 하는 스마트스토어 판매자들의 필수 솔루션이 될 것이라는 목표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사용하는 판매자라면, 커머스솔루션 마켓에서 '노티플라이' 서비스를 바로 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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