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효주가 최근 대방건설의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디에트르(D’être)’의 지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브랜드의핵심 메시지인 ‘나의 가치를 발견하는 곳’을 주제로, 디에트르의 철학을 감각적으로 담아낸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2016년 대방건설 전속 모델로 발탁된 한효주는 현재까지 대방건설과깊은 인연을 이어오고 있으며, 2028년까지 총 13년간대방건설의 얼굴로 활동하게 된다. 이번 화보에서 한효주는 우아하면서도 신뢰감 있는 매력을 다양한 콘셉트를 통해 선보였다. 화이트 롱 드레스, 모던한 투피스,포멀한 수트, 사랑스러운 원피스는 물론, 전통미를담은 한복까지 폭넓은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하며 현장 스태프들의 연이은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각 장면에서는 디에트르가 지향하는 ‘품격 있는 삶의 가치’가 자연스럽게 묻어나 브랜드 이미지와 높은 조화를 이뤄냈다는 평가다. 이번화보는 대방건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되었으며, 향후 다양한 홍보 콘텐츠에도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촬영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메이킹 필름도 대방건설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함께 공개됐다. 영상 속 한효주는 “한기업과 이렇게 오랜 시간 인연을 이어가
롯데건설이 고객 만족(CS) 서비스 일환으로 롯데캐슬 입주민에게 캐슬링(CASTLing)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했다. 캐슬링(CASTLing)은 2022년 11월 롯데건설이 통합 고객 만족 서비스를 구축하고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론칭한 통합 CS서비스다. 롯데캐슬 입주민 만족도 향상을 위해 이들을 대상으로 페스티벌, 클래스, 에코, 클린으로 구성된 다양한 테마형 무상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캐슬링 서비스 기간에는 페스티벌 행사로 마술쇼, 재즈밴드 공연과 더불어서 칼갈이 등 실용적인 서비스를 포함해 인생네컷 사진 촬영, 캐리커쳐 및 페이스페인팅 등 체험형 프로그램과 먹거리(푸드 트럭, 솜사탕, 츄러스 등)를 제공하는 등 풍성한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입주민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센터피스 만들기와 다육식물 꾸미기 등 고객 맞춤형 배움 및 체험 강좌를 제공하는 클래스 서비스가 제공되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제공한 다양한 먹거리와 실용적인 서비스 및 체험 프로그램으로 입주민의 호응이 높았다”며 “앞으로도 입주민이 만족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금호석유화학의 휴그린, KCC글라스, LX하우시스 등 국내 대표 빅3 창호 브랜드가 ‘완성창’ 사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완성창은 창호의 가공부터 시공, 사후관리까지 전 과정을 본사가 직접 관리하는 구조다. 품질 편차를 최소화하고 신뢰성 높은 시공이 가능해 소비자의 불안 요소를 줄이고 브랜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 실제로 지난해 인테리어 전문잡지 '더 리빙(THE Living)'이 인테리어 관심도가 높은 온라인 카페 및 커뮤니티 회원 3,16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45.2%가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시 가장 우려되는 점으로 '시공 불량 등 하자'를 꼽았으며, 57.5%는 가장 매력적인 인테리어 서비스로 '양질의 사후관리'를 선택했다. 이처럼 품질과 A/S에 대한 소비자 민감도가 높아지면서, 완성창은 균일한 품질의 창호를 빠르고 정밀하게 설치가 가능하며 사후 관리 또한 보증 받을 수 있어 주거 품질을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주목받는 중이다. 또한, 당일 설치가 가능할 정도로 시공 시간이 짧아 신속한 창호 시공이 가능하다. 이렇듯 완성창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아지는 수요에 따라 창호 브랜드에서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완성창 솔루션을 선보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