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전체기사 보기


비자, 프랑스 파리서 ‘비자 라이브 앳 루브르’ 콘서트 개최

로블록스 독점 스트리밍 통해 전 세계 관중 초대

글로벌 결제기술기업 비자(Visa)가 프랑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 쿠르 카레(Cour Carrée)에서 ‘비자 라이브 앳 루브르 (Visa Live at Louvre)’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는 팝 스타 포스트 말론이 헤드라이너로 나서며, 전 세계 다양한 슈퍼스타들이 함께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공연은 현지 시간 5월 28일 오후 7시 30분에 시작한다. 또한 로블록스에서 독점 스트리밍되는 최초의 글로벌 IRL(In Real Life) 콘서트로, 전 세계 누구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스트리밍은 현지 시간 오후 9시부터 진행된다. 프랭크 쿠퍼(Frank Cooper) 비자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비자 라이브 앳 루브르는 여러 측면에서 최초의 행사다”라며, “우선 올림픽과 패럴림픽 개최를 앞둔 파리를 기억에 남는 여름으로 만들어 줄 비자의 첫 번째 주요 활동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쿠르 카레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형식의 공연으로, 로블록스에서 독점 스트리밍되는 첫 번째 글로벌 콘서트이기도 하다. 루브르 박물관과 로블록스 가상 세계에서 진행되는 포스트 말론 라이브 공연을 통해 팬들에게 혁신적이고 재미있는 음악, 예술, 기술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

칠리즈, 2023년 결산 “한국 시장 진출 본격화.. 칠리즈 생태계 허브로 만들 것”

글로벌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블록체인 기업 칠리즈(CHILIZ)가 올 한해 한국 시장에서의 주요 성과들을 되짚으며 글로벌 스포츠파이 거점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했다. ⬛ 서비스 출시 5주년 맞아 리브랜딩 실시한 칠리즈.. ‘2023 코리아 밋업’으로 한국 진출 본격화 칠리즈는 올해 3월 서울에서 ‘2023 코리아 밋업’을 개최하며 국내 시장 진출의 신호탄을 올렸다. 알렉산드레 드레이푸스(Alexandre Dreyfus) 칠리즈의 설립자이자 최고경영자(CEO)는 한국의 스포츠 및 블록체인 커뮤니티가 가진 열정과 저력을 높게 평가하며, 그간 글로벌 시장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 시장에서의 맹활약을 예고했다. 특히, 이탈리아 세리에A 나폴리 소속이었던 김민재 선수를 칠리즈의 글로벌 브랜드 엠버서더로 발탁했다는 소식을 전하며 한국 커뮤니티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줬다. 이 밖에도 서비스 출시 5주년을 기념한 리브랜딩을 단행, 새로운 로고도 선보였다. 로고에는 칠리즈와 협업하는 다양한 브랜드들에게 기술적 도움을 제공하겠다는 회사의 강한 의지를 상징하는 꺾은 괄호 ‘>’를 적용해 칠리즈 생태계 확장의 포부를 새롭게 그렸다. ⬛ 글로벌 스포츠파이 전

칠리즈, 신규 밸리데이터 ‘애니모카 브랜드’ 합류로 ‘칠리즈 체인’ 생태계 보안 및 확장성 강화 나서

알렉산드레 드레이푸스 CEO, “글로벌 스포츠파이의 거점으로서의 입지 넓혀갈 것"

글로벌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블록체인 기업 칠리즈(CHILIZ)는 ‘애니모카 브랜드(Animoca Brands)’가 ‘칠리즈 체인(CHILIZ CHAIN)’의 새로운 노드 검증자로 합류했다고 5일 밝혔다. 칠리즈 체인은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에 특화된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토트넘 홋스퍼, FC 바르셀로나, 파리 생제르맹 FC 등 글로벌 유수 스포츠 브랜드들의 웹3 본거지로 자리잡고 있다. 칠리즈는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 및 디지털 콘텐츠를 개발, 운영하는 애니모카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칠리즈 체인의 우수한 보안과 확장성을 더욱 높인다는 방침이다. 애니모카 브랜드는 PoSA(지분권위증명) 합의 방식을 통해 앵커(Ankr), 파리부(Paribu), 메리아(Meria) 등 칠리즈 체인의 밸리데이터 대열에 합류한다. 애니모카 브랜드는 칠리즈 체인 내 거래 검증을 통해 스마트 계약의 안전한 실행을 보장하는 것 외에도 팬 토큰과 NFT, 디앱(dApp, 탈중앙화 앱) 생성을 승인하고 활성화함으로써 분권형 거버넌스 강화의 핵심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이번 협력을 통해 양 기업은 스포츠 기반 웹3 애플리케이션 개척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칠리즈는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마스터카드, e스포츠 전문가 양성 ‘마스터카드 게이머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G2 e스포츠 및 라이엇 게임즈와 협력 통해 다양한 혜택 제공

마스터카드가 게임 팬들이 e스포츠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일생일대의 기회를 선사한다. 마스터카드가 게임 팬들이 e스포츠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마스터카드 게이머 아카데미’ 참가자를 12월 17일까지 모집한다 마스터카드가 게임 팬들이 e스포츠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마스터카드 게이머 아카데미’ 참가자를 12월 17일까지 모집한다 마스터카드는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16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월즈 팬 페스트 2023’에 참가한 가운데 e스포츠 전문가와 인플루언서가 참여하는 패널 토론을 개최하고 전 세계 10명의 게임 팬들에게 전문가, 멘토링, 전문지식, 기술개발 등을 제공하는 ‘마스터카드 게이머 아카데미’를 내년 초 출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참가 지원 마감은 다음 달 17일까지이다. 전 세계로 생중계되는 패널 토론은 페르닐라 윈버그 바티스트(Pernilla Winberg Babtist) 마스터카드 글로벌 스폰서십 및 파트너십 모델 부문 수석부사장, 리그 오브 레전드 글로벌 대회 진행자 샥즈(Sjokz), G2 e스포츠 소속 프로게이머 올리비아 리지아 칼리스투스(Olivia ‘Lizia’ Calistus) 및 박지선 리그 오브 레전드 P



배너


배너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