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전체기사 보기


도미노피자, 추석 연휴 기간 ‘필리 치즈 스테이크 피자’ 한정 판매

도미노피자가 글로벌 4개국 베스트 피자로 구성된 글로벌 레전드4 피자 중 고객이 투표한 베스트 오브 베스트 ‘필리 치즈 스테이크 피자’를 추석 연휴 기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지난 24일까지 글로벌 4개국 베스트 피자로 구성 된 가을 신제품 ‘글로벌 레전드4 피자’ 중 가장 먹고 싶은 피자를 선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투표 결과 가장 많은 득표수를 얻은 ‘필리 치즈 스테이크 피자’를 추석 연휴 기간 동안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도미노피자의 추석 연휴 한정 제품 ‘필리 치즈 스테이크 피자’는 풍성한 치즈 위에 육즙 가득한 스테이크를 듬뿍 올려 조화를 이룬 피자로 미국 도미노피자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필리 치즈 스테이크 피자’ 한정 출시를 기념해 라지 사이즈 주문 시 8000원을 할인하는 프로모션과 코카-콜라 1.25L를 10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글로벌 4개국 베스트 피자로 구성 된 글로벌 레전드 4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 필리 치즈 스테이크 피자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추석 명절 기간 동안 한정 판매되는 제품이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실시하는 만큼 이번 기회 놓치지 마

롯데온, 비대면 선물 ‘e쿠폰’ 선물 강화... 평소 대비 2배 이상↑

롯데온이 진행했던 추석 선물 선호도 조사에서 받고 싶은 선물 1위 ‘e쿠폰’

롯데온(ON)이 아직 추석 선물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e쿠폰’ 선물 상품을 확대해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e쿠폰이나 선물하기 상품들은 문자나 메신저 등을 통해 전달해 별도의 배송이 필요하지 않아 추석 직전에 인기가 많은 상품들이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선물이 인기를 끌면서 e쿠폰의 매출도 증가하는 추세다. 특히 선물 수요가 높은 5월과 추석 선물 시즌인 8월, 9월의 e쿠폰 판매는 다른 달과 비교해 두 배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또한 롯데온이 지난 8월 고객 대상으로 진행했던 ‘추석 선물 선호도 조사’에서 응답자의 50.1%가 이번 추석 받고 싶은 선물로 ‘e쿠폰’을 선택했다. 이에 롯데온도 모바일 상품권•금액권 및 e쿠폰 판매 품목을 강화하고,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등 막바지 추석 선물 수요 확보에 나선다. 먼저 호텔•리조트 뷔페 쿠폰 등 추석 선물로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을 e쿠폰 형태로 판매한다. 상품을 구매하면 받는 사람에게 모바일 쿠폰이 발송되며, 유효기간 내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롯데호텔부산 라세느’ 디너 1인 뷔페권 89046원에, ‘쏠비치 양양 호텔 앤 리조트 셰프스 키친’ 주중, 주말 조식

더카페, 가을맞이 이색라떼 신메뉴 6종 출시

이랜드이츠가 전개하는 라떼가 맛있는 카페 ‘더카페’(THE CAFFE)에서 가을을 맞아 신메뉴를 선보인다. 더카페의 이번 가을 신메뉴는 기존 판매 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시그니처 메뉴인 시크릿 라떼, 시크릿 딸기 라떼, 시크릿 블랙 아이슈페너 등의 레시피를 활용해 선보이는 ‘더 맛있는 시크릿 라떼’ 3종과 ‘향긋한 과일 라떼’ 3종, 디저트 메뉴 ‘크로플 시리즈’ 2종 등 총 6종으로 출시된다. ‘더 맛있는 라떼’ 3종은 시크릿 땅콩 크림 라뗴와 시크릿 연유 라떼, 시크릿 초콜릿 라떼로 구성된다. 시크릿 땅콩 크림 라떼는 고소한 시크릿 라떼에 달달하고 진한 땅콩 크림과 꿀 땅콩을 듬뿍 올려 땅콩 특유의 풍미를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시크릿 연유 라떼는 연유밀크 베이스 레시피를 통해 진하고 고급스러운 달달함을 선사하고, 시크릿 초콜릿 라떼는 초코와 캐러멜의 조합을 통해 흔치 않은 달콤함을 선사해 일상 속 당 충전에 적합한 메뉴다. ‘향긋한 과일 라떼’ 3종은 ‘생자몽 라떼’, ‘망고 피치 라떼’, ‘스위트 루비 라떼’로 구성된다. 생자몽 라떼는 싱그러운 자몽의 향을 알알이 씹히는 과육을 통해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선보인다. 망고 피치 라떼는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국가직 7급 공무원 시험 완벽분석 ‘합격예측 풀서비스’ 실시

ST유니타스(ST Unitas)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단기(이하 공단기)’가 오는 26일 치러지는 2020년도 국가직 7급 공무원 시험 당일 점수 채점 및 합격 여부 확인을 제공하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실시한다. ‘합격예측 풀서비스’란 공무원 시험 직후 수험생들이 빠르고 정확하게 자신의 점수를 채점하고, 합격 예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대다수 공무원 수험 브랜드들이 합격예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나 합격예측 결과나 컷이 상이한 경우가 있는 것과 달리, 타사 대비 7배의 채점건수를 보유한 공단기의 합격예측 정확도는 99.9%에 달해 수험생들의 신뢰를 얻고 있으며 누적 이용자수는 50만명을 넘어섰다. 방대한 데이터에 기반한 정확한 합격컷은 물론, 채점결과 분석을 통한 과목별 채점자 성적 분포, 과목별 체감난이도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시험 종료 후에는 공단기 대표 강사들의 라이브 해설강의도 제공된다.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 및 당일 채점 참여자 대상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25일까지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배송비 무료 쿠폰과 간식 기프티콘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사전예약 후 시험 당일 오후 3시까지 풀서비스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코로나19 흡입 치료제, 변이 바이러스에 효과 확인

최근 유행하는 변이 유형 ‘GH’ 및 ‘GR’그룹 대상 항바이러스 효능 확인

한국유나이티드제약(대표 강덕영)이 변이 코로나19 바이러스 치료를 위한 폐세포 실험에서 항바이러스 효과를 검증했다고 24일 밝혔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초기의 코로나19 바이러스 유형인 ‘S’가 최근 변이되어 ‘GH’ 및 ‘GR’ 유형으로 유행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 새로운 유형의 치료를 위해 고려대학교 의대 생물안전센터 연구팀과 협업해 실험에 나섰다. 그 결과 변이된 바이러스 그룹에서도 ‘시클레소니드(Ciclesonide)’ 대비 5배가량 높은 항바이러스 효과를 확인했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이 코로나19 치료제로 개발 중인 ‘UI030’은 초기의 코로나19 바이러스 유형인 S그룹을 이용한 시험에서 시클레소니드 대비 10배 이상의 항바이러스 효과가 있다는 것을 확인한 바 있다. 중앙방역대책본부는 지난 19일 국내 최초로 보고된 코로나19 재감염 의심사례를 공개했다. 재감염된 바이러스 유형이 기존과 다르다고 밝혔으며,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유전자 변형을 재감염 원인으로 추정하고 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유전자는 리보핵산(RNA) 형태로서 변이가 자주 일어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다양한 변이 바이러스가 발견되고 있다. 올해 4월 초까지 전 세계적으로 S와 V그

넥서스, ‘프리미엄 리빙 컨시어지’ 사업 개시

하이엔드급 토탈 홈 인테리어를 한 곳에서 컨설팅 받을 수 있는 고품격 ‘리빙 컨시어지 서비스(Living Conceige)’가 국내에도 선보인다. 넥서스(대표이사 이영식)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를 오픈하며 국내 프리미엄 인테리어 시장을 겨냥한 리빙 컨시어지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넥서스의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 매장이 세계적인 프리미엄 가구·리빙 브랜드가 집결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20여평(9층) 규모로 지난 22일 문을 열었다. 넥서스는 리빙 컨시어지 사업을 통해 명품 가구 구매부터 공간 컨설팅, 라이프스타일 디자인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최고 수준의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해외 유명 백화점에서 선보이던 최고급 리빙 컨시어지 서비스를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된 것이다.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에서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들어선 20여개의 최고급 명품 가구·리빙 브랜드와 함께 넥서스가 국내에 단독으로 선보이는 세계적인 명품 가구·건자재, 커스텀 메이드(맞춤형) 가구를 함께 선보인다. 신세계 강남점의 ‘폴트로나프라우’와 ‘놀’, ‘로쉐보보아’, ‘에드라’, ‘칼한센앤선’ 등 가구·침대·조

에스원, 재택근무 맞춤 클라우드 솔루션 선보여

원격지 관리 가능한 출입근태관리 솔루션 '클라우드 매니저' 출시

종합 안심솔루션 기업 에스원은 급성장하고 있는 언택트 시장 공략을 위해 기업 고객용 출입근태관리 솔루션 '클라우드 매니저'를 2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기업들이 재택근무를 확대하면서 시간과 장소 구별없이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가 주목받고 있다. 클라우드는 온라인에 구축된 일종의 가상 PC로 실제 PC와 동일하게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에스원 클라우드 매니저는 인터넷이 연결된 PC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근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어, 관리자가 재택근무 중에도 원활한 근태관리 업무가 가능하다. 프로그램이 설치된 PC에서만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었던 기존 시스템의 단점을 보완한 것이다. 임직원 근태 데이터는 근무시간에 대한 법적 근거가 되는 만큼 안전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클라우드 매니저는 클라우드 서버에 데이터를 저장하는 방식으로 PC 고장 또는 바이러스로 인한 데이터 유실 위험이 없어 안정적으로 근태 관리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부서별 관리자를 최대 5인까지 추가 비용 없이 설정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또, '주52시간 근무제' 관리가 가능하다. '근무 현황 조회' 기능을 제공하고, 초과 근무

종근당홀딩스, ‘제7회 종근당 예술지상 기획전’ 개최

종근당홀딩스는 24일부터 10월 5일까지 서울 세종문화회관 미술관1관에서 ‘제7회 종근당 예술지상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종근당 예술지상2018’ 선정작가인 김창영, 서민정, 서원미 3명의 작가들이 3년간의 창작성과를 선보이는 자리로 총 50여 점의 회화 작품들이 전시된다. 김창영 작가는 현실의 폭력과 부조리 문화 속에서 작가가 바라보는 이상과 평온의 상태를 추상적인 채색과 이미지로 표현한 대형 단색화 연작을 선보인다. 서민정 작가는 단순한 대상의 재현을 넘어 작업과정에서 나타나는 작가의 태도에 대한 반응을 다양한 이미지와 색채로 표현했다. 서원미 작가는 죽음과 상처를 주제삼아 우리의 일상과 현실을 가리는 검은 장막을 어둡고 음울하게 표현한 회화를 전시한다. 이번 전시의 기획자인 아트스페이스 휴 김노암 대표는 “세 작가는 종근당 예술지상 작가에 선정된 후 자신만의 독창적인 작품 세계를 구축하고 적극적인 창작활동으로 이번 기획전 작품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작가들의 보다 성숙해진 작품과 현대 회화의 미래를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전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관람객 입장

마리오아울렛, ‘올해의 브랜드 대상’ 16년 연속 수상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은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이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아울렛 부문 대상을 16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이번 시상식에서 마리오아울렛은 국내 최초로 정통 패션 아웃렛 개념을 구현하고 고객들로부터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이끌어 낸 점을 높이 평가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마리오아울렛은 국내에 아웃렛 개념이 생소하던 2001년에 대한민국 최초의 정통 패션 아웃렛을 선보였다. 그 결과 국내 아웃렛 시장을 붐업시킴과 동시에 IMF 외환위기 시절 불 꺼진 구로공단 지역을 수도권 최대 규모의 패션 아웃렛 타운으로 발전시키는 데 기여했다. 현재 마리오아울렛은 가산•구로디지털단지(G밸리) 내 랜드마크로 지하철 1∙7호선은 물론 다양한 버스가 경유하는 서울 서남권 교통 요지에 있는 이점을 가지고 있다. 해당 쇼핑몰은 쇼핑뿐만 아니라 오락, 여가, 문화, 식사 등을 모두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체험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총 3개의 쇼핑관으로 구성된 도심 속 복합문화 공간으로 1관은 '패션 전문관', 2관은 '레저 전문관', 3관은 '라이프스타일몰'로 특화되어 있다. 8층으로 구성된 마리오아울렛 1관은 여성 정

투썸플레이스, 국민건강보험공단과 올바른 마스크 쓰기 공동 캠페인 진행

올바른 마스크 착용의 중요성 알리는 캠페인 공동 진행

투썸플레이스는 소중한 일상으로의 복귀를 위해 함께 노력하자는 뜻을 담아 국민건강보험공단과 함께 ‘올바른 마스크 쓰기’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올바른 마스크 쓰기’는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코로나 19의 확산과 2차 유행을 방지하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대처법인 올바르게 마스크 쓰기의 국민 문화화를 목표로 기획한 캠페인이다. 투썸플레이스는 국내 대표 커피전문점으로 공익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코로나19로 사라진 우리 모두의 소중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는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국민건강보험공단과 손잡고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 투썸은 21일부터 캠페인 기간 전국 매장 내 디스플레이(PDP)를 통해 홍보물을 송출하며 올바른 마스크 착용의 중요성 알리기에 나선다. 코나 입을 통한 바이러스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마스크를 올바르게 사용해야 한다는 점과 마스크를 올바르게 착용한 모습을 이해하기 쉽도록 제작한 홍보물을 소비자 접점 채널에서 노출함으로써 보다 효과적으로 캠페인의 취지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투썸은 국내 커피문화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우리 모두

에스티유니타스 커넥츠 ‘공기업단기’, 국민건강보험공단 필기시험 당일 풀서비스 실시

에스티유니타스의 공기업 취업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기업단기’가 오는 26일 시행되는 국민건강보험공단(건보) 채용 필기시험의 합격 예측 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공기업단기의 합격 예측 풀서비스는 국가직무능력표준(NCS) 시험 직후 문항별 기출 키워드를 기반으로 정답을 제공해 빠른 채점 및 합격 여부 파악이 가능한 서비스로, 공기업단기가 2018년 업계 최초로 시행해 수험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이번 건보 NCS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시험 당일 오후 12시부터 공기업단기 홈페이지에 접속해 무료로 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공기업단기는 NCS 시험문제로 출제된 주요 키워드를 수험생들이 복원하도록 돕고, 출제 키워드를 바탕으로 채점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필기시험 결과 발표 전에 미리 합격 여부를 예측해볼 수 있으며, 시험 난이도와 후기도 응시생들 간에 교류할 수 있다.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25일까지 사전등록 예약을 하면 ‘NCS 온라인 모의고사’(전원)를 무료로 제공하며, 건보 필기 시험 당일 공기업단기에 접속해 키워드 등록 및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기만 해도 ‘편의점 상품권’(전원)을 지



배너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