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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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마그룹, 첫 캠페인 광고 온에어…"특별한 당신을 응원합니다"

콜마그룹이 ‘특별한 당신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첫 번째 캠페인 광고를 온에어(On-Air) 했다. 반듯하고 성실한 청년 이미지의 배우 임시완을 모델로 발탁했으며, 콜마그룹이 기업 광고에 모델을 기용한 것은 처음이다. 이번 광고는 대한민국 최초 ODM 기업으로서 화장품, 의약품, 건강기능식품 업계의 든든한 서포터로 활약하고 있는 콜마의 비즈니스를 '응원'이라는 콘셉트로 표현했다. 우리의 비즈니스는 고객사와 소비자 모두에게 응원의 힘을 주는 일이라고 해석하고, 더 나아가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캠페인 광고를 기획했다. 콜마그룹은 경쾌한 음악과 에너지 넘치는 안무를 통해 당신 옆에서 항상 콜마가 응원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런 밝은 에너지를 가장 잘 전달할 수 있는 모델로 임시완을 선정했다. 임시완은 영화 ‘1947 보스톤’에서 마라토너 서윤복 역을 맡는 등 활발한 연기 활동을 하고 있어 콜마그룹 모델로서 시너지 효과도 기대된다. 특히 이번 캠페인 광고는 대규모 뮤지컬 방식으로 제작됐다. 60여명의 뮤지컬 배우와 120여명의 스태프가 동원됐고, 뮤지컬 전문 안무가와 함께 안무를 만들었다.

대상㈜, 미원 시즌3 ‘아빠의 일기’ 광고 캠페인 공개

대상㈜이 미원 시즌3 ‘아빠의 일기’ 광고 캠페인 영상을 27일 대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하고 리미티드 에디션 ‘미니미원’을 출시했다. 대상㈜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아빠의 일기’는 기존 제품과 신제품 리미티드 에디션 미니미원을 아빠와 아들로 의인화해, 확대된 미원의 활용법을 재치 있게 풀어냈다. 지난 2019년 드라마 ‘동백 꽃 필 무렵’에서 아빠와 아들 필구로 시청자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배우 김지석이 ‘아빠 미원’으로, 훌쩍 성장한 배우 김강훈이 ‘아들 미원’으로 호흡을 맞춰 열연을 펼쳤다. 특히 ‘감칠맛 나는 맛의 조연’과 ‘맛바람 미원’으로 큰 호응을 얻은 배우 김지석의 재치 있는 연기가 재미와 연결감을 배가시켰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기존에 주방 찬장 속에 머물며 요리할 때 감칠맛을 책임진 ‘아빠 미원’과 언제 어디서나 맛이 부족한 모든 순간 필수 아이템이 되고 싶은 ‘아들 미원’ 간의 가슴 절절한 갈등과 해결 스토리를 밀레니얼 감성의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담아냈다. 음악은 미원 시즌3 서사와 잘 맞는 왁스의 ‘엄마의 일기’를 아버지와 아들의 시점으로 재치 있게 개사해, 출연 배우들이 직접 불러 몰입도를 높였다. 광고 캠페인에 ‘아들

동국제약, 대한민국 축구 레전드 박지성 인사돌플러스 모델로 발탁해 신규 TV-CF 온에어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지난 2002년 월드컵 영웅이자, 영국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두개의 심장’으로 불리며, 대한민국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이 된 박지성을 인사돌플러스의 모델로 발탁해 신규 TV-CF를 온에어했다. TV-CF에서 박지성은 기존 인사돌플러스의 광고 모델 최불암, 이보영과 함께 식사를 하면서 잇몸 건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상황을 연출했다. 박지성이 ‘잇몸은 평생 현역’ 이라는 멘트를 통해 잇몸 건강의 중요성을 언급하자, 최불암은 ‘잇몸은 은퇴가 없으니까 잘 관리하세요’라며 잇몸 관리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박지성은 ‘잇몸 속부터 단단하게’라는 멘트를 통해, 잇몸 겉뿐만 아니라 잇몸 속 치아를 실질적으로 잡아주는 조직인 치조골을 강화시키는 인사돌플러스의 작용을 어필했다. 동국제약은 선수시절부터 해설위원으로 활동 중인 지금까지, 꾸준함과 성실함으로 신뢰를 쌓아온 박지성의 이미지가 인사돌플러스의 제품 이미지에 적합하다고 판단했다. 특히, 평생 현역 선수처럼 철저히 자기 관리를 하고 있는 박지성이, '평생 쓰는 우리 잇몸' 관리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강조하는 이번 광고에서, 직접 메시지를 전달해 소비자가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의료강국 日 치과의사 130여명, 22일 오스템임플란트 본사 방문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일본 치과의사 130여명을 지난 9월 22일 한국 본사에 초청하여 임상교육과 제품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일본 치과의사 초청 행사는 9월 22일부터 9월 24일까지 진행됐다. 오스템임플란트 일본법인의 설명에 따르면, 일본 전국 각 지역에서 참여한 치과의사 130여명은 행사 첫날 오스템임플란트 본사 대강당에서 2시간 넘게 진행된 “오스템임플란트 원가이드 시스템을 활용한 임상증례“ 주제의 교육 세미나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고 말했다. 오스템임플란트의 ‘원가이드(OneGuide)’는 임플란트 식립 템플릿으로, 디지털 치과 기술이 수반되는 최신 툴이다. 또한 일본 치과의사는 1만종 이상의 제품이 마련된 오스템임플란트 제품 전시관을 둘러보며 높은 관심을 보였다고 덧붙였다. 오사카에서 치과를 운영하고 있는 치과의사 카나즈미 젠지(KANAZUMI ZENJI) 원장은 “일본산 치과 제품은 내수 시장을 타깃으로 제품이 개발된 느낌이라면, 오스템임플란트는 전세계 판매를 목표로 제품을 만들어 기능과 옵션이 다양하다”며 “이번에 오스템임플란트 전시관에서 본 제품 중, 오스템의 신상 유니트체어(치과 진료대

셀트리온, 휴미라 바이오시밀러 ‘유플라이마’ 일본 판매허가 획득

셀트리온은 지난 25일 일본 후생노동성으로부터 휴미라(Humira, 성분명: 아달리무맙) 바이오시밀러 유플라이마(개발명: CT-P17)의 판매허가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셀트리온은 류마티스 관절염(RA), 염증성 장질환(IBD), 건선(PS) 등 일본서 오리지널 의약품인 휴미라가 보유한 주요 적응증들에 대해 유플라이마의 판매허가를 받았다. 유플라이마는 일본을 포함해 미국, 유럽 등 총 47개의 국가에서 판매 허가를 획득했다. 이번 허가로 글로벌 의약품 시장 3위를 차지하고 있는 일본 내 유방암 및 위암 치료제 허쥬마, 전이성 직결장암 치료제 베그젤마,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램시마와 유플라이마까지 총 4개 제품의 허가를 획득해 시장 내 영향력과 경쟁력은 한층 강화될 전망이다. 셀트리온은 이미 일본에서 허쥬마를 앞세워 항암 항체 치료제 시장에서 시장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유플라이마의 허가로 앞서 진출한 램시마와 함께 강력한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게 됐다. 올해 1분기 기준 허쥬마와 램시마는 각각 약 61%[1], 약 27%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셀트리온은 이번 허가로 글로벌 주요시장인 일본에서 허쥬마나 램시마가 구축한 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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