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가을맞이용 생활필수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10월 생필품 페어’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와우멤버십 회원은 최대 50% 즉시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추가적으로 일부 상품은 구매 금액대에 따라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쿠팡은 매 분기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생필품 페어’를 열고 고객들이 자주 찾는 생필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생필품 페어’는 쿠팡에서 생필품을 할인하는 행사 중 가장 규모가 큰 행사다. 이번 생필품 페어에는 좋은느낌, 크리넥스, 부케가르니, 오랄비, 피죤, 베베숲, 케라시스, 퍼실 등 약 7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와우회원이라면 이번 페어에서 보습제를 비롯한 다양한 생필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일부 상품에 추가로 적용할 수 있는 금액대별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다운받은 추가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2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3만원 이상 구매 시 4천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카테고리관’과 ‘브랜드관’을 별도로 마련했다. 카테고리관에서는 헤어/바디케어, 세제, 건강/의료용품 등 고객이 자주 찾는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구분해서
한솥이 지난해 2월 수량 한정으로 출시했던 ‘유린기 도시락’을 이번 10월, 다시 한번 기간한정 메뉴로 재출시했다. 유린기 도시락은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하는 인기 도시락으로, 외출이 잦아지는 가을을 맞이해 어디서든 간편하게 고급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10월 한정 메뉴로 다시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한솥 유린기 도시락은 ‘겉바속촉 식감’과 ‘뛰어난 가성비’가 특징이다. 닭다리살을 사용한 순살 치킨에 얇은 튀김 옷을 입혀 촉촉하고 풍성한 육즙과 바삭한 식감을 맛볼 수 있게 했다. 여기에 매콤한 청양고추와 향긋한 대파가 곁들여져 신선하고 조화로운 맛이 일품을 이룬다. 보다 풍성한 감칠맛을 위해 한솥만의 특제 레몬 간장소스를 드레싱하며 중식풍의 풍미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한솥 유린기 도시락은 일품 중식 요리의 퀄리티를 유지하되 6,600원이라는 착한 가격으로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한다. 또한 일품 요리를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솥만의 노하우가 담긴 도시락 형태로 재해석해 편의성까지 높였다. 한솥 관계자는 “가을 나들이 철을 맞아 고급 중식당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유린기를 야외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10월 한정 메뉴로 재출시하게 됐
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매출액 100억(23년 1월~23년 8월 누적판매기준) 돌파를 기념해 오는 28일부터 10월 10일까지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데카 프라임은 ‘매일 뷰티가 가득한 아름다움을 만나자’는 의미를 담아, ‘Beauty FULL 마데카 프라임’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피부 전문관리를 집에서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는 홈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선보였다. 또한, 쓰는 사람을 먼저 생각한 세심한 기술과 간편한 사용법으로 매일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하나의 기기에 3가지 기능을 담아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아름다움을 가득 채워주는 뷰티 디바이스로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마데카 프라임몰’에서 진행되며, 마데카 프라임 2종 구성(1+1)을 구입할 경우 약 3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자 전원에게 더블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한,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뮤지컬 ‘레베카’ VIP 티켓(1인2매, 2명) 등을 증정한다. 센텔리안24 담당자는 “동국제약이 오랜 연구 끝에 선보인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이 편리한 사용법과 확실한 효과로 단기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