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전체기사 보기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디지털 신학기 기획전 진행

노트북 원 플러스 원, 연관상품 패키지, 엘포인트 50% 페이백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30일까지 디지털 신학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최근 늘어나는 수요에 발맞춰 가성비 좋은 노트북, 사무·인터넷 강의용 데스크탑, 태블릿 등 PC와 프린터, 마이크, 키보드 등 주변기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특별 혜택가에 선보인다. 특히, 노트북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이라면 제품에 따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노트북을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구매하는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0만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또, 행사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50만원을 청구할인 해준다. 노트북 두 대 이상, 혹은 주변기기를 함께 구매하려는 고객을 위해 연관 상품 패키지도 준비했다. 패키지는 노트북 원 플러스 원(1+1), 노트북과 프린터 등 다양하며, 패키지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20만포인트까지 준다. 특히, LG 그램 17과 가성비 모델인 삼성 노트북5로 구성된 노트북 원 플러스 원 패키지는 개별 구매보다 약 1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행사카드로 결제 시 10만원을 청구할인 해준다. 결과적으로 개별 구매 시 229만원인 두 제품을 190만원에 모두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또, 자녀의 공부방을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의정부점 신규 오픈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경기도 의정부시에 ‘시몬스 맨션 의정부점’을 신규 오픈했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이다. 대리점주가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고, 동시에 소비자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몬스 침대의 선도적인 프로그램이다.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의정부점’은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과 인접한 역세권에 위치해 최고의 접근성을 자랑한다. 신세계백화점뿐만 아니라 삼성디지털프라자, LG베스트샵과 같은 대형 가전 매장이 밀집해 있는 의정부시 대표 상권의 중심에 자리잡았다. 또한, 편리한 접근성을 바탕으로 호원동, 신곡동뿐만 아니라 양주시, 서울 도봉구 및 노원구 등의 인근 지역 고객 수요를 폭넓게 아우를 전망이다. 시몬스 맨션 의정부점에서는 혼수 침대로 사랑 받고 있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다양한 인기 모델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전 제품 및 베딩이 어우러져 시

설화수,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 출시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하루 종일 숨 쉬듯 편안 하면서도 완벽한 피부를 연출하는 설화수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다. 전통 한지에서 착안한 통기성 메이크업 기술과 설화수만의 스킨케어 성분이 조화되어, 피부에 편안함과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 바탕을 선사한다. 특히, 기초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하는 한국 여성들의 고민인 피부의 호흡(숨)까지 신경 쓴, 설화수의 기술력과 품격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설화수가 진행한 메이크업 표현 및 피부 건강 인식 조사에 따르면 한국 여성들 대부분은 1년 중 약 2600여 시간 동안 메이크업을 하고 있다. 주 5회 이상, 평균 10시간 이상 화장을 유지하면서 메이크업 제품이 피부에 좋지 않은 영향을 주고 있지는 않을까 염려하고 있으며, 이를 해소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설화수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였다. 설화수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은 파운데이션, 파우더, 스킨커버, 트윈케이크. 총 4가지 제품으로 출시했다. ‘퍼펙팅 파운데이션’은 상쾌한 촉감의 워터리 텍스처가 바르는 즉시 피부 결점을 감추고 피부 톤을 완벽하게 보정해, 이상적인 피부 컨디션을 연출한다.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처의 ‘퍼펙팅 파운데

아성다이소, ‘디즈니 봄봄 시리즈’ 16종 출시

아성다이소(대표 박정부)가완연한 봄을 맞아 디즈니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인 ‘디즈니 봄봄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다이소의 인기 상품인 ‘봄봄 시리즈’디자인에 디즈니의 곰돌이 푸 캐릭터를 입혀 귀여움을 극대화했으며, 벚꽃의 핑크 무드를살려 봄심을 사로잡는 것이 특징이다. 집안에서도 봄을 즐길 수 있는 주방/리빙용품과 뷰티/퍼스널용품, 문구/팬시류 등 16종으로 구성됐다. 주방/리빙용품은 홈카페와 거실을 벚꽃으로 꾸밀 수 있는 아이템으로 준비됐다. 봄날의 홈카페와 어울리는 미니잔과 머그컵, 유리컵 등이 있으며텀블러와 트라이탄물병은 봄나들이에 활용할 수 있다. 앙증맞은 푸와 피글렛 피규어가 들어있는 △푸돔장식, 심플한 홈데코 소품인 △벚꽃아래푸&피글렛 등도 판매한다. 문구/팬시류 상품은 늦어진 개학 시즌에 맞춰 신학기 용품으로 준비하기 좋다. 자석으로 책에 쉽게 탈부착 가능한 △푸마그넷북마크와 깔끔한 디자인의 △서류홀더를 선보였다.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준말)용품인 △종이스티커와 △마스킹테이프 세트는 다이어리를 곰돌이 푸와 핑크빛으로 채울 수 있다. 이 밖에 각종 기념일을 위한 △편지지세트와 △찍찍이선물백을 만날 수 있다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전주덕진점 신규 오픈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동에 ‘시몬스 맨션 전주덕진점’을 신규 오픈했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이다. 대리점주가 비용에 대한 걱정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고, 동시에 소비자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몬스 침대의 선도적인 프로그램이다.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전주덕진점’이 들어선 덕진구 덕진동은 전주시의 중심부에 위치해, 완산구를 비롯한 전주시내부터 완주, 익산, 김제, 정읍 지역까지 아우르는 사통팔달의 교통 요충지다. 아파트 단지와 학교가 분포한 주거 지역으로, 주요 대형 가전매장과 아울러 가족 단위 고객층이 대거 유입될 전망이다. 시몬스 맨션 전주덕진점은 여유로운 규모에서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를 비롯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와 베딩 등의 제품을 한자리에 선보인다. 시몬스 브랜드 창립 150주년 기념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뷰티레스트 1870(Beautyrest 1870)’ 매트리스, 그리고 150주년 기념 프레임인 ‘1870 클

도미노피자, ‘하프앤하프 시그니처 피자’ 5종 배달 25% 할인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하프앤하프 시그니처 피자’ 5종 배달 주문 시 2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3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한 판으로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하프앤하프 메뉴 중 고객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5종을 엄선하여 3일부터 ‘하프앤하프 시그니처 피자’로 특별 구성할 예정이다. 하프앤하프 시그니처 피자 5종은 30치즈&뉴욕 스트립 스테이크+포테이토 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우리고구마+리얼불고기 피자, 리얼불고기+핫치킨 피자, 포테이토+슈퍼슈프림 피자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28일까지 하프앤하프 시그니처 5종은 배달 주문 시 25%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단, 1+1 행사에서는 제외되며, 여타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온라인 배달 주문 시 요청사항 하단의 ‘비대면 안전 배달’ 항목을 신설하였다. 서비스 선택 시 고객의 문 앞에 피자를 배달한 후 안내 연락을 하여 고객에게 피자 도착 상황을 알려준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입맛에 맞게 가격에 맞게 다양한 조합을 즐기실 수 있도록 하프앤하프 시그니처 피자 5종을

국내 최대 도심형 아웃렛 마리오아울렛, ‘에드스튜디오’, ‘라이프워크’ 오픈

‘에드스튜디오’는 영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남성 캐주얼 브랜드 ‘라이프워크’는 유니크한 스트리트 감성을 선보이는 캐주얼 브랜드

마리오아울렛(대표 홍성열)이 ‘에드스튜디오’와 ‘라이프워크’를 입점시키며 국내 최대 도심형 아웃렛으로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다. 마리오아울렛은 최근 3관 3층과 4층에 각각 에드스튜디오 매장과 라이프워크 매장을 열었다. 에드스튜디오(AD STUDIO)는 복합적 라이프스타일로 진화된 젊은 남성을 위한 캐주얼 브랜드이다. 에드스튜디오에서는 고객들에게 모던하고 세련된 컬러감과 함께 트렌디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데 초점을 두었다. 시즌별 컨셉이 잘 반영된 상품 위주로 2030 남성의 TPO에 맞춰 각종 스타일을 선보일 계획이다. 마리오아울렛은 에드스튜디오의 티셔츠와 슬렉스를 각각 하나 가격에 두 개까지 구매할 수 있는 원플러스원(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마리오아울렛에 최근 오픈한 라이프워크(LifeWork)는 스포티한 감성의 1020 고객들에게 다양한 콜라보스타일을 제안하는 캐주얼 브랜드이다. 해당 브랜드는 과감한 심볼릭 디자인을 바탕으로 캐주얼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트리트 감성을 선보인다. 주요 인기 제품은 기본 베이직 스타일의 후드와 맨투맨, 조거팬츠, 점푸수트 등이며 시그니처 아이템을 내세워 레오파드 패턴과 같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리오아

비레디, 업계 최초 ‘무드 업 음영 아이 팔레트’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무드 업 음영 아이 팔레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뷰티업계 최초로 남성을 위해 선보이는 아이 팔레트 제품으로, 남성들의 피부 특성과 톤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 완성한 제품이다. 비레디는 남성들이 사용하는 화장품 종류의 영역이 피부 베이스 메이크업을 넘어 립 메이크업 등까지 확대돼 가고 있는 흐름에 주목해 아이 팔레트를 기획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남성 데일리 메이크업 콘텐츠로 주목 받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스완'이 제품 색상 개발에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 스완은 유튜브 채널 '스완SWAN_현실남자뷰티', 최초의 남성 뷰티 커뮤니티 '비욘드 그루밍'을 개설해 운영하며 화장품 관련 정보를 남성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비레디는 음영 메이크업을 평소 강조하며 즐겨했던 스완의 경험을 바탕으로, 색조 메이크업이 생소한 남성들도 부담없이 활용할 수 있는 4가지 색상을 스완과 함께 선별해 팔레트에 담았다. 아이 팔레트인 만큼 눈가 중심으로 사용하기 좋은 색상 구성이며, 콧대를 비롯해 얼굴에 음영을 주고 싶은 부분에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붉지 않은 밝은 갈색의 베이글 베이지(Bagel

아모레퍼시픽, 유해환경 속 피부보호제품 제안

안티폴루션 연구센터 역량 집대성한 제품 선보여

아모레퍼시픽이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안티폴루션(Anti-pollution) 대표 제품을 제안한다. 업계 최초 전문 연구센터(안티폴루션 연구센터)를 설립해 연구•개발한 의미 있는 제품이다. 2019년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에서 출범한 ‘안티폴루션 연구센터(Anti-pollution Research Center)’는 유해환경으로 변화하는 피부를 연구하고 전 세계 고객의 피부 건강을 지키기 위한 제품 개발 등 다양한 영역을 총괄한다. 2007년 매연 등 외부 유해 대기환경에 노출된 피부 관련 연구를 시작으로 이듬해엔 황사에 대해 집중적으로 연구했다. 피부 유해성 시험 모델을 2014년에 구축해 안티폴루션 연구 분야를 미세먼지까지 확장했다. 현재는 국내외의 다양한 고객 조사와 유전자 분석을 바탕으로 미세먼지가 피부에 미치는 영향을 밝혀내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외출 시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방어 기술, 피부에 남아 있는 미세먼지 잔여물 제거 기술, 손상된 피부의 트러블을 완화해주는 기술 등 다양한 안티폴루션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피부모공보다 커 오염물질이 더 잘 쌓이는 두피모공 관리(안티폴루션 연구센터 개발) 두피 모공은 피부 모

도미노피자, 취약계층 900여 세대 긴급 생계비 및 결식 지원

코로나 19로 인해 보호자의 경제활동 제한으로 가계 경제가 악화된 대구 경북 지역 취약계층 아동 가정 중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선정한 85세대에 도미노피자가 3개월 간 매월 긴급 생계비를 지원한다. 도미노피자가 지원한 긴급 생계비는 취약계층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대구 경북 지역 취약계층 아동 가정 800여 세대에는 추가로 결식 지원을 위해 도미노피자 쿠폰을 31일 제공했다. 도미노피자가 대구 경북지역 취약계층 아동 지원을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한 후원금은 총 1억 원이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2012년부터 8년 동안 아동옹호대표기관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학업, 예술, 체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는 아동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미노피자 희망나눔세트의 판매 수익금으로 조성된 ‘희망나눔기금’과 임직원들의 후원금을 모아 전달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아동들이 걱정 없이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1억 원을 후원했다”며 “우리나라의 미래 자산인 아동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도미노피자가 앞장서서



배너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