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이 보일러 구독 상품을 출시한다. 월 1~3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무상 A/S와 연 1회 보일러전문가 ‘나비엔 파트너’의 케어서비스까지 제공한다. 구독 기간은 6년 또는 8년 중 선택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 ‘나비엔 하우스’ 혹은 1588-1144를 통해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하다. 업계 1위인 경동나비엔은 사계절 내내 쾌적한 난방과 온수라이프를 선사하고자 보일러 구독을 시작한다. 보일러는 다용도실처럼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위치해 관리에 소홀해지기 쉽다. 이로 인해 성능 저하나 잔고장을 발견하기 어렵고, 특히 고장이 날 경우 온수와 난방을 사용할 수 없어 불편함이 커진다. 이에 경동나비엔은 전문가의 정기적인 케어서비스를 통해 고장이나 성능 저하를 사전에 방지하며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사용 편의성을 제고할 계획이다. 구독 모델은 총 3종으로, 빠르고 넉넉한 온수 사용이 특징인 나비엔 콘덴싱 ON AI ‘NCB753’, ‘NCB553’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콘덴싱 가스보일러 ‘NCB354’이다. 특히, ‘나비엔 콘덴싱 ON AI’는 온수 기능이 대폭 강화된 보일러로, ‘온수레디 시스템’을 활용하면 기존 보일러 대비 93%나 단축된
대상그룹이 대학가 식당 환경 개선을 통해 청춘들에게 건강한 식사를 지원하는 ‘청춘의 밥’ 프로젝트가 누적 지원 식당 50호점을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 2016년부터 시작된 ‘청춘의 밥’ 프로젝트는 대상그룹의 핵심 가치인 ‘존중’을 바탕으로, ‘대상 대학생봉사단’과 함께 대학가에서 오랜 시간 학생들에게 사랑받아 온 터줏대감 식당들의 내·외부 환경 개선 및 경영활동을 지원하는 대표 사회공헌사업이다. 단순 기부를 넘어 대학생과 지역상권이 함께 성장하는 지속가능한 상생 모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 프로젝트에 참가한 식당 대부분은 월 매출이 두 배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고, 일부 매장은 대학교와의 제휴 할인 제도를 도입해 이러한 성장세가 중장기적으로 이어질 수 있는 안정적인 기반을 마련했다. 올해는 전국 5개 지역(서울, 대전, 광주, 대구, 부산)의 대학가에서 참여 신청을 받아 대학가 설문조사와 인터뷰 등을 통해 최종 대상을 선정했다. 선정된 식당은 ▲이화여대 ‘산타비’ ▲한국외대 ‘서울치즈피자’ ▲고려대 ‘히포크라테스 스프’ ▲전남대 ‘천지연삼겹살’ ▲우송대 ‘돈하우스’ ▲경북대 ‘돈가스반상&돈국수’ ▲부경대 ‘마을회관’ 등 총 7곳으로,
차바이오텍 계열사 CMG제약(코스닥 No: 058820, 대표 이주형)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징둥닷컴(JD.com)에 공식 입점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징둥닷컴은 알리바바의 티몰과 함께 중국 양대 온라인 유통 플랫폼으로, 월간 이용자 수가 5억명 이상에 달하는 초대형 전자상거래 채널이다. 이번 입점으로 CMG제약은 세계 최대 소비시장 중 하나인 중국에서 건강기능식품 및 반려동물 영양제 판매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번 사업은 ㈜홈앤코스메디칼(구 홈앤몰쇼핑, 대표 김현정)과 전략적 협업으로 진행된다. CMG제약은 한국에서 판매중인 건강기능식품과 반려동물 영양제를 홈앤코스메디칼에 공급하고 있다. 징둥닷컴 입점 초기에는 프로바이오틱스, 피쉬콜라겐 등 소비자 수요가 높은 7종의 건강기능식품을 우선 선보인다. 또 CMG제약은 보유한 원료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홈앤코스메디칼과 함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및 뷰티∙헬스케어 제품을 공동으로 개발해 순차적으로 징둥닷컴에 선보일 계획이다. 홈앤코스메디칼은 글로벌 온라인 유통 및 브랜드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현지 소비자 맞춤형 마케팅을 전개하고, 제품 현지 공급 관리를 맡는다.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프로스트앤
파리바게뜨에 ‘헌트릭스’ 빵과 ‘사자 보이즈’ 케이크가 등장한다. 파리바게뜨는 넷플릭스(Netflix)의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 와 공식 협업을 한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넷플릭스가 지난 6월 선보인 애니메이션 영화로, 넷플릭스 영화 역대 누적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OST는 빌보드(Billboard)·스포티파이(Spotify) 등 각종 음원 차트를 장악하며 전세계적으로 폭발적 인기를 누리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지닌 독창적인 세계관과 K팝의 폭발적인 파급력을 K베이커리에 접목한 창의적인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베이커리 브랜드를 넘어 고객은 물론 K팝 팬들과 함께 문화와 트렌드를 공유하는 브랜드로 확장하고자 이번 협업을 추진했다. 먼저 오는 12일에 제품 5종이 출시된다. ‘사자보이즈’의 ‘소다팝’(Soda Pop)’ 무대를 표현한 ‘소다팝 케이크’, ‘헌트릭스’를 모티브로 한 ‘골든 버터번’, ‘더피’의 메시지카드가 동봉된 ‘치즈가 부드러운 시간’, 호랑이와 곶감 스토리를 담은 ‘파바 곶감파운드’, 오메기빵을 연상시키는 ‘제
모닝케어 브랜드가 음주 전후 위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인다.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음주로 인한 위 건강 고민을 덜어줄 기능성 표시 식품 ‘모닝케어 위솔루션 젤리스틱’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위 점막 보호 기능성으로 식약처 개별 인정을 받은 원료 ‘인동덩굴꽃봉오리추출물(그린세라-F)’을 함유했다. 이 성분은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이 확인됐으며, 음주 등으로 약해지기 쉬운 위벽 보호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위솔루션 젤리스틱은 복숭아와 배 추출물이 더해져 부담 없는 달콤한 맛과 쫀득한 식감이 특징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형 젤리 제형이다. 모닝케어 전속 모델인 배우 임시완을 활용한 패키지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제품 홍보를 위한 마케팅 활동도 전개할 예정이다.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1+1프로모션, 간 솔루션 젤리스틱 교차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닝케어 담당자는 “모닝케어는 숙취해소를 넘어 오랜 음주 건강 문제의 연구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다양한 건강고민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는 브랜드로 확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음주 시장에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이디야커피가 글로벌 숙소 예약 플랫폼 호텔스닷컴과 손잡고 9월 2일부터 이탈리아 여행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탈리아 요리 전문가 권성준 셰프와 협업해 선보이는 가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9월 2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항공·숙박권 경품 이벤트는 신제품 ‘헤이즐넛 아메리카노’와 ‘헤이즐넛 젤라또 카페모카’를 구매하고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진행된다. 1등에게는 항공예약 기프트카드 및 머큐어 로마 센트로 콜로세오 숙박권(1명), 2등은 글래드 여의도 호텔 숙박권(1명), 3등에게는 9월 신메뉴 1,000원 할인권(100명)이 제공된다. 이벤트 응모 및 자세한 내용은 이디야멤버스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9월 2일부터 30일까지는 이디야멤버스 전용 ‘룰렛 이벤트’도 운영된다. 매일 1회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 1만 명까지 응모할 수 있다. 참여 고객은 결과에 따라 300원부터 3,000원까지 신제품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호텔스닷컴 10% 할인 쿠폰과 유럽 호텔 특가 예약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별 링크도 제공된다. 호텔스닷컴은 전 세계 약 100만 개 숙박 옵션을 보유한 글로벌 온라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를 중심으로 패션 소비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는 가운데, 생활문화기업 LF가 패션산업 내 실질적인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LF는 최근 전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제1회 ‘2025 생성형 AI 업무혁신 챌린지’를 개최해,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한 실무 개선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실제 업무에 적용 가능한 시범 프로젝트로 확장하기 위한 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공모전은 전사 AI 활용 역량을 내재화하고 혁신 문화를 정착시키는 중요한 계기가 됐다. 공모전은 기획, 디자인, 생산, 영업, 마케팅, VMD, CRM 등 다양한 직무에서 생성형 AI를 활용한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제안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접수 기간 동안 총 18개 팀이 참여했으며, AI 기반 디자인 도출, 모델 가상 피팅 이미지 생성, 수요 예측 최적화 등 패션 산업에 특화된 다양한 아이디어가 제출됐다. 서류 심사와 개념 검증 단계를 거쳐 총 10개 팀이 본선에 진출, 실제 AI 툴을 적용해 파일럿 테스트를 수행했다. 지난 8월 28일 열린 최종 발표에서는 구현 완성도, 정량적 업무 효과 검증, 기술 및 도구 적합성, 지속 가능성 및 확장성 등을 종합 평가해 우수 아이디어가 선정됐
GS리테일이 선도적으로 유통 인재 영입에 나선다. GS리테일이 오는 9월 5일부터 19일까지 2025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GS리테일은 회사의 미래 성장 동력을 창출할 유통사업 인재를 확보하고 청년 일자리 창출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추진하게 됐다. GS리테일 주력 사업인 편의점 GS25, 홈쇼핑 GS샵, 슈퍼마켓 GS더프레시가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동시에 돌입한다. GS25는 ‘영업 관리’ 직군, GS샵은 ‘상품기획’(MD)·PD’ 직군, GS더프레시에서는 ‘점포 영업’ 직군을 대상으로 지원자를 모집한다. 사업별 채용은 각각 두 자릿수(00명) 규모로 예정돼 있다. GS25의 경우 일반 전형 외 △스펙초월 △캠퍼스 리쿠르팅 등 차별화 전형을 운영하며 이번 하반기 인재 발굴에 나선다. ‘스펙초월’은 창의적 아이디어와 성장 잠재력 등을 평가해 선발하는 채용 전형으로 올해 첫 도입됐다. 학력, 자격증 등 정량적 스펙은 필요 없다. 편의점 사업의 혁신 방안 등을 주제로한 영상 또는 포트폴리오를 제출하면 지원할 수 있다.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한 PT 면접 단계 등을 통과하
쿠팡이 ‘쿠팡 기프트카드’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하고, 기업 고객을 위한 B2B 판매 채널을 본격적으로 확대한다고 31일 밝혔다. 이제 개인 고객은 물론 기업 고객까지 더욱 편리하게 쿠팡 기프트카드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쿠팡 기프트카드는 금액을 선물하여 받는 사람이 직접 원하는 상품을 고를 수 있도록 하는 선불형 온라인 상품권이다. 선물을 받은 사람이 문자나 카카오톡으로 받은 선물을 수락하면, 해당 금액이 ‘쿠팡캐시’로 즉시 충전되어 현금처럼 사용하는 방식이다. 쿠팡 기프트카드는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선물’이라는 가치를 핵심으로 내세우고 있으며 사용처가 제한적이거나 유효기간이 짧은 다른 기프트카드와 차별화되는 것이 장점이다. 수백만개에 달하는 로켓배송 상품부터 명품 뷰티 ‘로켓럭셔리’, 신선식품 ‘로켓프레시’, 음식배달 서비스 ‘쿠팡이츠’까지 사실상 쿠팡의 모든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입점을 통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고객들은 ‘쿠팡 기프트카드’ 또는 ‘쿠팡이츠 기프트카드’를 검색해 1만 원부터 20만 원까지 원하는 금액을 선택해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게 됐다. 선물을 받은 사람은 쿠팡 앱에 캐시로 쉽게 등록해 5년 동안 자유롭게
S-OIL(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은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킹 플랫폼인 링크드인(LinkedIn)공식 계정을 개설하고 회사 홍보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링크드인은 전 세계 200개 국가에서 10억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비즈니스 중심 SNS로, 글로벌 파트너사와의 협업 및 인재 채용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국내 주요 기업들도 링크드인을 통해 기업 활동을 홍보하고 글로벌 채용 공고를 게시하고 있다. S-OIL은 앞으로 링크드인 공식 계정 운영을 통해 CEO의 리더십과 주요 경영활동 관련 콘텐츠를 게시하여 글로벌한 기업 경쟁력을 적극 홍보하고, 채용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링크드인 공식 계정을 통해 글로벌한 소통을 강화하고, 회사의 주요 경영 활동을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S-OIL은 링크드인 외에도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고 혁신적인 에너지 기업으로서 다양한 경영활동을 SNS 컨텐츠로 알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