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궁민이 MG새마을금고와의 인연을 2025년에도 이어간다. MG새마을금고가 지난달 배우 남궁민과의 광고 모델 계약을 연장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계약 연장은 남궁민이 새마을금고의 브랜드의 신뢰성과 이미지를 강화하는 데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한 결과다. 배우 남궁민은 2023년 9월부터 MG새마을금고 전속 모델로 활동하며 대중에게 따뜻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해왔다. 특히 그의 차분하고 신뢰감있는 모습은 MG새마을금고가 추구하는 가치와 잘 부합하며 대중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MG새마을금고 관계자는 “남궁민 배우와 함께하며 브랜드의 이미지를 한층 강화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남궁민 배우와 함께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남궁민은 최근 MBC드라마 ‘연인’에서 열연을 펼쳤으며, 올해에는 SBS금토드라마 ‘우리 영화’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다양한 작품 활동과 함께 광고 모델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그의 행보에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카카오페이가 디지털 금융교육 캠페인 ‘사각사각 페이스쿨’ 지원대상을 시니어에서 청소년까지 확대한다. 카카오페이(대표 신원근)는 10대 청소년 금융 이해력 향상을 위해 5억 원 기금을 조성하고 청소년금융교육협의회와 '사각사각 페이스쿨’ 주니어클래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사각사각 페이스쿨’ 주니어클래스를 위한 업무 협약식은 지난 13일 경기도 성남시 카카오페이 오피스에서 카카오페이 신원근 대표, 청소년금융교육협의회 고승범 회장 등 참석 하에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사각사각 페이스쿨’ 주니어클래스를 공동 운영하며 청소년 금융 문맹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 개발, 청소년 금융교육 접근성 향상을 약속했다. 카카오페이는 금융교육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사각사각 페이스쿨’ 아래 주니어클래스를 신설하고 금융 이해력 향상과 올바른 금융생활 태도 함양을 돕는 교육 지원에 향후 3년간 5억 원의 기금을 후원할 예정이다. 청소년금융교육협의회는 청소년들이 올바른 금융지식과 금융생활 태도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경제소비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청소년 눈높이에 맞춘 금융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고 중고등학교 60개교에 방문교육 운영을 담당한다. 또한
BC카드는 ‘우체국 럭키 BC바로 적금’ 상품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적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총 361명을 추첨해 안마의자(3명), 다이슨 에어랩(8명), 우체국쇼핑 상품권 1만원권(150명), 모바일커피 쿠폰 1만원권(200명)을 제공한다. ‘우체국 럭키 BC바로 적금’은 최고 연 3.3% 금리 혜택에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특별 리워드 7%를 주는 상품으로 6월 30일까지 6만 계좌 한정으로 특별 판매 중인 상품이다. 최고 연 3.3% 금리 혜택은 우체국 정기적금 기본금리(3.0%)에 첫거래 우대(0.1%p), 우체국 적금 자동이체(0.1%p), BC바로카드 결제대금 출금(0.1%p) 조건을 충족하면 받을 수 있다. 특별 리워드 금리 7%는 BC바로카드 상품 중 ‘BC 바로 온앤오프(On&Off)’와 ‘BC 바로 마카오(MACAO)’ 카드 마스터카드(Mastercard) 브랜드 보유 고객 중 무실적 이력과 적금 가입 후 월별 사용 실적 등에 따라 제공된다. 1인 1계좌만 가입할 수 있으며 BC 페이북 웹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페이지 응모 후 우체국 뱅킹 및 창구에서 ‘우체국 럭키 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