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도미노피자, 근로자의 날 맞이 풍성한 할인 이벤트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5월 1일 근로자의 날을 맞아 홈페이지 회원인 온라인 매니아 고객을 대상으로 피자와 사이드디시를 파격적으로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5월 1일부터 3일까지 홈페이지 회원인 온라인 매니아 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토핑 탑 텐 피자를 포함한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 주문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마이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방문포장과 배달주문 모두 적용 가능하다.

 

도미노피자가 최근 출시한 ‘토핑 탑 텐 피자’는 30년 간 도미노피자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10가지 토핑을 한 판에 담아 환상적인 맛의 조화를 이룬 피자다. 비프 스테이크, 카망베르 크림치즈, 통새우, 모차렐라, 포테이토, 파인애플, 페퍼로니, 올리브, 베이컨, 리코타 치즈 총 10가지 토핑을 도우 위에 가득 올려 맛과 식감을 모두 만족시키는 풍성한 한 판을 구현했다.

 

신제품 ‘토핑 탑 텐 피자’ 주문 시 사이드디시 반값 또는 슈퍼 곡물 치킨과 크리스피 핫 순살 치킨으로 구성된 치킨 사이드디시 2종을 5500원에 제공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근로자의 날과 황금 연휴를 맞아 도미노피자의 가족인 온라인 매니아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연휴 기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과 피자 먹으며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