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공유 · 문화

도미노피자, 선별진료소 의료진 피자 지원

도미노피자가 코로나19 감염병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전국 29개 선별진료소 의료진 5300여명에게 힘을 보태기 위해 피자 교환권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지난 23일 서울 지역 감염병 전담 병원인 서남병원에서 전국 29개 선별진료소 의료진에게 피자를 지원하는 협약식을 진행했다. 도미노피자는 서울, 경기, 대구, 경북, 제주 등 총 29개 선별진료소 의료진에게 여름 신제품 도미노 시리얼 칠리크랩 피자 교환권 1300여장을 순차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다양한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먼저 지난 3월 코로나19 감염병의 여파로 휴교, 아동시설 운영 중단 등 돌봄 공백이 예상되는 대구 경북 지역 취약계층 아동들을 지원하기 위해 1억 원의 후원금을 기부한 바 있다. 또한, 지난 14일 ‘세계헌혈자의 날’을 맞아 혈액 수급 위기 극복을 위해 헌혈자 1000명에게 포테이토 피자를 지원하였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코로나 바이러스 종식을 위해 밤낮없이 고생하시는 선별진료소 의료진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피자 교환권을 전달한다”며 “코로나19의 조기 종식에 도미노피자가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