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오프라인 뷰티 클래스 ‘뻥뻥 뚫린 모공 케어 클래스’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트러블 피부의 모공과 탄력 관리 방법에 대한 정보를 나눌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8월 출시될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모공탄력 세럼&크림 2종’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트러블 피부 전문가로 다양한 뷰티 정보 콘텐츠를 전달해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한국피부과학연구원장이자 유튜버 ‘안언니’와 No.1 트러블 관리 유튜버 ‘인씨’(골든웨일즈 소속)가 함께한다. 안언니는 ‘트러블&모공의 모든 것 Q&A’라는 주제로 트러블과 모공에 관한 전문적인 정보를 전달하고 평소 참가자들이 궁금했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인씨는 ‘인씨의 트러블&모공 케어 꿀팁 전수’ 주제로 일상에서 생기는 트러블과 모공 관리법, 모공 커버 메이크업 노하우 등을 전수할 예정이다. 참석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모루인형 DIY와 풍성한 럭키드로우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모공 케어 클래스는 8월 10일 토요일 오전,
한국 최대의 도심 아울렛 마리오아울렛이 다음달 2일, 3관 지하 1층에 대규모 아디다스 팩토리아울렛을 오픈한다. 새롭게 오픈하는 아디다스 팩토리아울렛은 서울 상권 단독으로 다양한 상품 라인업과 함께 색다른 인테리어로 고객들을 맞을 예정이다. 상권 최대 규모 300평대 매장을 오픈하는 아디다스 팩토리아울렛은 단독 상품과 추가 할인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 오픈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마리오아울렛은 새롭게 오픈하는 아디다스 팩토리아울렛이 기존의 나이키, 언더아머, 내셔널그래픽, 노스페이스, 디스커버리 등 다양한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와 시너지 효과를 내어 쇼핑의 성지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마리오아울렛 온라인몰인 마리오몰에서는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듀엘, 퀵실버&록시, 에스콰이어의 여름 상품을 최대 77% 할인하고, 오가닉맘의 아동 여름 내의를 최대 86% 할인 판매한다. 한편 마리오아울렛은 다음 달 1일부터 약2주간 제2기 공식 서포터즈 ‘엠플루언서’를 모집한다. 선발된 ‘엠플루언서’들은 오는 9월부터 내년 1월까지 총 4개월 동안, 월 2회 콘텐츠를 제작해 SNS에 업로드 한다.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된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우선‘데드풀’에 2종의 신규 유니폼(‘데드풀과 울버린’, ‘핸섬풀’), 티어-4 승급, 신규 스트라이커 스킬을 선보였다. 또 ‘울버린’이 착용 가능한 1종의 유니폼(‘데드풀과 울버린’)을 추가하고, 다른 캐릭터인 ‘네가소닉 틴에이지 워헤드’, ‘주빌리’, ‘대즐러’에 신규 각성 스킬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신규 뮤턴트 캐릭터 ‘카산드라 노바’를 추가하고, 해당 캐릭터의 티어-3 승급과 얼티밋 스킬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연합 대결 콘텐츠 <연합 점령전>에 ▲참여 보상 상향 ▲저장 가능한 캐릭터 증가 ▲진행 시간 개선 등 편의성을 업데이트 했다. 다섯 명의 영웅을 선별해 상대와 대전하는 PvP 콘텐츠 <아더월드 배틀>에는 영웅 즐겨 찾기 기능을 추가하고 팀에 적용되는 효과를 더욱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