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영상

전체기사 보기


BBQ 수원영통1점 임민수 패밀리, “본사 마케팅 적극 참여 월 매출 8천만원 매장됐어요”

국내 최대 치킨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 수원영통1점 임민수 사장은 창업 2년만에 월 매출 8000만원을 안정적으로 기록하며, 현재 인근지역으로 매장을 하나씩 늘려 총 6개 매장을 가진 사업가로 변신해 예비창업자들은 물론 인근 자영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2019년 매장을 인수해 사업을 시작한 임민수 사장은 고정고객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했다. 이를 위해 항상 맛있고 안전한 제품 퀄리티를 유지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치킨대학에 입소해 조리과정, 지역 마케팅, 자사앱 및 배달앱 활용 등 열심히 학습했다고 한다. 임사장은 “고객들은 BBQ 브랜드의 가장 큰 자산인 엑스트라버진 올리브 오일로 튀긴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을 기대하며 매장을 찾고 있기 때문에, 주문량이 많을 때도 늘 제품의 맛과 퀄리티를 유지하기 위한 개인의 노력은 필수적”이라고 덧붙였다. 임사장은 매장을 오픈하고 나서 가장 먼저 전단지를 지역 고객들에게 배포하여 알리는 한편, 퇴근 후에는 배달 플랫폼의 고객 리뷰에 밤 늦게까지 답글을 달며 소통을 열심히 하니 고정 고객이 늘었다며 이것이 안정적인 매출확보의 동력이 됐다고 밝혔다. 또한 BBQ 본사가 진행하는 자사앱 프로모션이나 배

이랜드재단, 사회적 안전망 구축 사업 전국 단위로 확대

이랜드재단이 NGO와 협력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내 저소득 한부모 가정 지원 사업을 전국 단위로 확대해나간다. 이랜드재단은 지난 29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아름다운가게 본사에서 아름다운가게(상임이사 윤여영)와 저소득가정 나눔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지역사회 사회적 안전망 구축과 물품 바우처사업 전개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은 코로나19가 장기화하면서 경제적, 정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한부모 가정을 돕고, 기증품의 재사용과 순환을 통해 친환경적 변화에 기여하는 목적으로 기획됐다. 이랜드재단은 재판매가 가능한 의류, 잡화 등을 아름다운가게에 기증하고, 아름다운가게는 특별전을 통한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이랜드재단이 지정한 저소득층 한부모 가정 지원 사업비로 지원한다. 또한 아름다운가게는 구청과 주민센터 등 지자체 또는 지역 복지시설에서 추천하고 이랜드재단의 심사로 지원이 확정된 저소득층 한부모 가정에게 해당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5만원 모바일 바우처(기프트카드)를 지급할 계획이다. 이랜드재단 김욱 국장은 “이랜드재단은 NGO 및 지자체와 협력해 물품 기증 및 바우처 제공 등의 사업을 전개하며 복지서비스의 질을 높

가스공사 프로농구단 페가수스, 대구에서 힘찬 비상!

채희봉 사장,“대구 시민의 친근한 이웃 기업이자 최고 구단 될 것”

한국가스공사는 9월 27일 대구를 연고로 한 프로농구단 ‘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KOGAS PEGASUS)’를 공식 창단했다고 밝혔다. 인터불고 대구 호텔 켄벤션홀에서 열린 창단식에는 채희봉 가스공사 사장 및 임원진을 비롯해 채홍호 대구광역시 행정부시장, 김희옥 KBL 총재, 페가수스 선수단 등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김부겸 국무총리 축전과 양금희·강대식·임오경 국회의원 및 허재 전 농구감독·서장훈 전 농구선수의 축하 영상, 채홍호 대구 행정부시장·강민구 대구시의회 부의장·김희옥 KBL 총재·김현수 하나은행 대구경북영업본부 지역대표 축사에 이어 채희봉 사장의 창단 포부 발표로 시작됐다. 가스공사는 구단 창단 목적과 비전이 담긴 오프닝 영상을 공개하고, 프로농구단 BI(Brand Identity)인 ‘페가수스(PEGASUS)’와 엠블럼·마스코트·신규 유니폼 등을 선보였다. 이어서 채희봉 사장은 KOGAS PEGASUS 구단기를 선수단에게 전달하고, 지역 농구 활성화 및 인재 육성에 기여하기 위해 계성고등학교 등 대구·경북지역 초중고등학교 농구부에 약 3000만 원 상당의 용품을 전달했다. 한편, 이번 시즌 가스공사 페가수스 농구단은 국내 자산 3대 규모인 하나

윤선생, ‘2021 에듀테크쇼+초등교육전’ 참가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2021 에듀테크쇼+초등교육전’에 참가하여 자사 상품 체험 및 상담 부스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12회째인 에듀테크쇼+초등교육전은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역 코엑스 C홀에서 열린다. 윤선생은 이번 박람회에서 단독 부스를 운영하고, 윤선생 스피킹톡과 스피킹버스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윤선생 스피킹톡은 Google 어시스턴트 기반의 영어 말하기 훈련 서비스로 AI 원어민 트레이너와 함께 현지 영어 표현을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학습할 수 있다. 이러한 편의성, 독창성 등을 인정받아 최근 ‘2021 이러닝∙에듀테크 비즈니스모델 공모전’ 기술∙제품 혁신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 시뮬레이션 영어 말하기 앱인 윤선생 스피킹버스는 사용자가 가상 공간의 마을을 탐험, 다양한 원어민 캐릭터와 대화를 주고받으며 자연스럽게 스피킹 표현을 훈련할 수 있다. 스피킹버스 앱으로 학습하면 80개의 영어 말하기 핵심 표현과 1만 3천 여개의 문장을 직접 훈련할 수 있다고 윤선생 측은 설명했다. 윤선생은 박람회 기간 동안 체험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스 방문객이 자사 상품을 체험하는 사진이나

요즘 골프는 옷발과 장비발~! 백화점에서 체계적인 ‘샷’ 점검하세요!

롯데백화점 잠실점 골프관이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와 체험형 컨텐츠를 대거 도입해 27일 리뉴얼 오픈한다. 롯데백화점 골프 상품군은 올해 들어 매출이 39% 증가하며 급격한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작년 코로나 확산에도 불구하고 독보적인 성장세를 보였던 것이 바로 골프의류와 용품 시장이었다. 특히 올해 들어서는 20~30세대 영골퍼들이 본격적으로 시장에 진입하면서 좀더 차별화된 프리미엄급 브랜드, 전문적인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 이에 따라 지금까지 의류와 골프 용품을 중심으로 판매해온 백화점 골프관들 역시 단순한 상품 판매 그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의 골프관은 브랜드의 다양성과 규모, 인근 상권의 소비자의 수요 증가로 인해 올해는 50%(2021.1~8월 누계)을 넘어서는 성장세를 보이며 이미 지난해 연간 매출을 넘어섰다. 잠실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골프 상품군을 확대하고 신규 프리미엄 의류는 물론 골프 전문가가 함께하는 체험형 서비스를 도입, 골프관을 한층 더 강화한다. 우선, 골프 대표 브랜드 ‘타이틀리스트’의 의류/용품/피팅/레슨까지 원스탑으로 쇼핑 및 체험이 가능한 매장을 구현했다. 타이틀리스트 어패

동국제약 ‘판시딜’, 배우 이제훈을 모델로 한 신규 TV-CF 방영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이 배우 이제훈을 새로운 모델로 기용하고, 스타일까지 고려한 탈모관리에 초점을 맞춘 ‘판시딜’의 새로운 TV-CF를 온에어했다. 새로 공개된 TV-CF는 탈모 경험이 증가하고 있는 2030세대를 타깃으로, 약용효모 성분의 판시딜 제품이 머리카락을 덜 빠지게 하고 굵어지게 해, 탈모 관리는 물론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광고는 전신거울 앞에서 옷매무새를 고치며 외출을 준비하는 이제훈을 비추며 시작된다. 이어, “탈모관리, 스타일까지 생각한다면? 판시딜”이라는 대사 후, “덜 빠지게 굵어지게 모발에 힘이 생기니까 풍성해 보이죠? 탈모엔 판시딜”이라며, 스타일이 살아나는 이유를 제시한다. 마지막으로 “어때요? 스타일 살죠?”라는 이제훈의 멘트로, 한번 더 ‘스타일’이라는 키워드를 짚어준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2030 탈모 인구가 증가하고 있어 젊은 연령층에게도 효과적으로 어필할 수 있도록 판시딜의 새로운 모델로 이제훈을 발탁하게 됐다”며, “탈모는 미용적인 부분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어, 2030세대에게 예방적인 탈모관리의 중요성을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판시딜은 모발과 손톱의 구성 성분인 케라틴, L-

동국제약 '센시아', 일반인의 정맥순환장애 관리 경험을 소개하는 TV-CF 방영

동국제약이 정맥순환개선제 ‘센시아’ 복용 후의 사용 경험을 소재로 한 ‘센시아’ TV-CF를 온에어했다. 이번 TV-CF는 정맥순환장애 관리를 위해 센시아를 복용하고 난 후, 일상 생활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야기하는 인터뷰 형식으로 구성됐다. 10년 연속 ‘센시아’의 모델로 활약해 온 배우 김미숙이 “써 보셨죠? 센시아”라고 물으면, ‘붓기가 빠지고’, ‘각선미를 되찾고’, ‘다리 통증이 완화된다’는 등, 사용자들이 본인의 만족스러운 경험담을 이야기한다. 특히, 다리가 아파서 숙면이 힘들었던 중년 부부가 “둘 다 편하게 잘 잔다”고 이야기해, 남녀 모두 복용 가능한 제품임을 강조했다. 이어 배우 권나라가 등장해 “정맥, 순환, 센스”라고 말하며 질환과 제품의 포인트를 짚어주고, 마지막엔 “써 보면 달라요, 센시아”라는 멘트로 사용 후 질환 개선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제품임을 상기시켜준다. 여기에, 일반의약품 정맥순환개선제 부문 8년 연속 판매 1위를 강조해 제품의 신뢰감을 높였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정맥순환장애를 관리하지 않고 방치하게 되면,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하지정맥류로 발전할 수 있다”며, “다리가 붓거나 무거운 증상을 단순히 피로감으로 여기

동서발전, 추석 명절 맞아 ‘따뜻한 온정 나눔’

한국동서발전은 추석 명절을 맞아 본사와 전 사업소에서 15일부터 17일까지 취약계층과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친다. 동서발전은 15일 본사(울산 중구 소재)에서 복지사각지대 청소년 가정에 음식 꾸러미를 전달하는 ‘해피 추(秋)게더’ 행사를 열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영문 동서발전 사장, 임영옥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 사무처장, 장원기 울산강북교육지원청 교육장, 정재균 울산강남교육지원청 교육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동서발전 경영진과 직원들은 과일, 약과, 떡, 식혜 등 12가지 종류의 음식을 직접 포장해 복지사각지대 청소년 140가구에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전달했다. 행사는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비치 등 방역수칙을 준수해 진행됐다. 전국 사업소에서도 오는 17일까지 각 지역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농산물, 생필품 등을 구매해 전달한다. 또한, 본사와 사업장 인근 전통시장에서 장보기 행사를 시행해 사업소 인근 지역 복지기관 100곳에 구매 물품을 전달한다. 동서발전 관계자는 “이번 음식꾸러미 전달과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보다 따뜻하고 행복한 추석연휴를 보내는

넷마블문화재단, ‘2021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 온라인 문화행사 오는 17일 개최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2021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 문화행사를 9월 17일 오후 1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문화행사는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함께 즐기고 게임으로 하나가 되는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면서 다 함께 축하하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갖고자 마련됐다. 온라인 생중계는 17일 오후 1시부터 1시간 30분가량 진행되며, ‘2021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시청 및 참여할 수 있다. 행사는 사회를 맡은 개그맨 최성민과 황제성의 유쾌한 진행으로 지난 9월 7~8일 양일간 온라인으로 개최한 ‘2021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를 비롯해 e스포츠대회 및 정보경진대회 시상식과 수상자들의 소감을 들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각 부문별 우승자에게는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우수상 및 장려상 수상자에게는 넷마블문화재단 이사장상, 한국콘텐츠진흥원 원장상, 국립특수교육원 원장상이 각각 수여되며, 메달 및 상장, 부상이 함께 주어진다. 또 ‘2021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 참가자 및 시청자들과 함께 직접 소통하는 ‘라이브



배너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