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영상

전체기사 보기


CGV, '액션히어로'에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CGV 배급지원상 수여

CGV는 지난 15일 열린 제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시상식에서 한국 판타스틱 장르 영화 ‘액션히어로’에 ‘CGV 배급지원상’을 수여했다고 16일 밝혔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CGV 배급지원상은 한국의 판타스틱 장르 영화 경쟁 섹션인 ‘코리안 판타스틱: 장편’ 경쟁 부문에 초청된 영화 가운데 소재와 주제가 돋보이는 작품에 수여된다. CGV는 배급지원상으로 선정된 작품에 1000만원의 시상금을 지원한다. ‘CGV 배급지원상’에 선정된 ‘액션 히어로’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인 이진호 감독의 첫 번째 장편 연출작이다. 꿈은 액션 배우, 현실은 공무원 준비생인 대학생 주성(이석형 분)이 우연히 부정입학 협박편지를 발견하고, 액션 영화를 찍으며 악당을 때려잡는 이야기를 담았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 담당은 “’액션히어로’는 자칫 무거울 수 있는 입시 비리, 직장 내 갑질 등 사회적 이슈를 액션과 코미디로 경쾌하게 풀어낸 연출력이 돋보인다”며 “류승완 감독과 정병길 감독의 데뷔작인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 ‘우린 액션배우다’에서 보여줬던 패기가 느껴진다"고 CGV 배급지원상 선정 이유를 밝혔다. 한편, CGV는 2006년 전주국제영화제를 시작으로 2011년부

롯데백화점에 물든 푸른빛 ‘블루룸’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이 미디어아트 전시관을 열고 신비로운 불빛의 향연 ‘미디어아트’의 세계로 고객들을 초대한다. 코로나19로 온라인 쇼핑이 급부상하고 온라인 마켓들의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들이 지속되자 백화점, 마트 등 오프라인 유통 강자들의 위기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롯데백화점은 고객의 발길을 매장으로 되돌리기 위해 다양한 쇼핑 콘텐츠를 제공함과 동시에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사하는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이며 오프라인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이색 테마의 전시회는 대표적인 체험형 콘텐츠의 하나로, 신규 고객 유입과 매출 증대 효과가 크다. 실제로 2019년 김포공항점에서 아시아 최초로 전시관을 열어 큰 사랑을 받았던 ‘쥬라기월드 특별전’의 구매 및 방문 데이터를 분석해보니, 전시회 전체 방문객 중 기존에 롯데백화점을 이용하지 않았던 신규 고객 비율이 81%를 차지했으며, 김포 지역을 크게 벗어난 수도권 동남부를 비롯해 부산, 제주 등 타 지역 고객 구성비도 80%대였다. 또한 방문객 3명중 1명은 구매로 연계되었으며, 그 중 대다수가 식음료 매장을 함께 방문하거나 리빙 상품을 구매한 것으로 분석됐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MZ세대를 비롯해 5060세대까지

우리카드, ESG경영 실천 위한 '그린선포식' 진행

우리카드는 우리금융그룹과 함께 ESG경영 및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2050 우리카드 ESG Green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선포식은 우리카드 김정기 사장, 최현수 노조위원장 및 임직원 대표 2명 등 소수 인원이 참석했고 전체 직원은 온라인을 통해 비대면으로 참여하여 ▲탄소배출 감축 ▲지배구조 투명성 강화 ▲따뜻한 금융 등의 실천 과제가 담긴 ‘그린선언문’을 낭독했다. ‘그린선언문’은 2050년 ESG경영 완성을 결의하기 위해 타임캡슐에 봉인했고, 꾸준한 탄소중립 및 녹색금융 실천을 통해 목표가 달성되는 2050년 우리카드 창립기념일에 맞춰 개봉할 예정이다. 그린선포식 참석자들은 녹색금융에 대한 힘찬 의지를 나타내는 ESG경영 슬로건 ‘YES GREEN’을 외쳤고, 플라스틱 폐기물로 만든 화분을 받으며 의미를 되새겼다. 이 묘목은 한 달여 기간 동안 참석자들이 길러낸 후 최근 산불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에 전달될 예정이며, 향후에는 임직원 대상 친환경 운동 ‘그린캠페인’도 진행할 계획이다. 김정기 사장은 “지속가능한 생태계를 위해 기업이 자발적으로 저탄소 운동에 동참하는 것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며 반드시 가야할 길”이라면서, “기업의 사회적

롯데百·롯데월드몰, 소비문화와 트렌드 주도하는 MZ세대 겨냥한 공간 구성 및 전시회 진행

코로나 장기화로 정서적 위안과 특별한 경험을 위해 아트 전시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오프라인 전시의 경우 온라인으로 대체할 수 없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해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백화점과 롯데월드몰은 올 봄 소비문화와 트렌드를 주도하는 MZ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공간 기획 전시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과 문화 경험을 선사함으로써 고객들의 일상에 활기를 불어 넣을 계획이다. 우선 롯데백화점은 올 상반기 전 점에서 MZ세대에게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담은 시각적 ‘흥’을 전달하는 공간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일환으로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4월 1일까지 다채로운 컬러의 꽃을 사용한 공간 연출을 통해 희망과 격려, 긍정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Fantasy Dream(판타지 드림)'전시를 연다. 플라워 아티스트 김다정 작가가 참여한 이번 전시는 다양한 컬러와 오브제로 즐거움과 행복함을 추구하는 시각적 흥을 선사한다. 백화점을 오가는 고객들이 쉽게 볼 수 있도록 본점 쇼윈도우, 지하1층 코스모너지, 더웨이브 팝업스토어 등 곳곳에서 진행되며, 응원 메시지를 담은 퍼포먼스 영상과 응원 수술을 모티브로 한 무빙 오브제 등을 활용해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배너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