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전체기사 보기


대방건설 이정은6 KLPGA 정규투어 출전...영상 인터뷰 공식 채널에 공개

현재 미국 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대방건설 소속 이정은6 프로가 오랜만에 국내 팬들과 만났다. 이정은6는 강원도 정선 하이원 컨트리클럽(하이원CC)에서 열린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2025’에 출전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대회는 KLPGA 2025시즌 열여섯 번째 대회로, 총상금 10억 원, 우승상금 1억 8천만원 규모로 개최됐다. 올해로 14회를 맞은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은 정통성과 규모를 갖춘 대표적인 KLPGA 대회로, 국내외 정상급 선수 108명이 출전해 기량을 겨루고 있다. 대방건설은 소속 선수의 국내 대회 출전을 기념해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이정은6의 출전 각오와 코스 전략 등을 담은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정은6는 영상에서 “굉장히 오랜만에 국내 투어에 참가하게 되어 기쁘다”며 “준비한 만큼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를 내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하이원CC는 정확도가 중요한 코스라 아이언 샷을 공격적으로 활용해 버디 기회를 많이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컨디션에 대해서는 “연습 라운드를 하며 감을 많이 끌어올렸고, 최근 국내에서 받은 레슨도 큰 도움이 되었다”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팬들에게는 “오랜

동아제약, ‘알레르기성 염증완화 도움’ 영유아 피부염 치료제 디판큐어 출시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영유아 피부염 치료제 디판큐어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영유아는 피부장벽이 얇아 외부 물질에 대한 저항력이 약해 피부 질환에 쉽게 노출될 가능성이 크다. 지난 2023년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발표한 영유아 다빈도 질병 TOP 20에 알레르기성 피부염을 포함한 4개의 피부질환이 랭크되며 영유아 피부 질환 영역이 점차 넓어지고 있다. 디판큐어는 스테로이드 성분인 히드로코르티손과 덱스판테놀을 함유해 알레르기성 염증과 피부 자극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히드로코르티손은 스테로이드 성분 중 가장 저자극으로 우수한 항염 효과가 있다. 덱스판테놀은 피부 자극을 방지하고 피부 재생을 촉진시켜 피부재생과 건조함을 개선한다. 제품은 영유아들도 사용할 수 있도록 △보존제 △항생제 △향료 △색소를 무첨가했다. 쉐어버터를 첨가해 부드럽고 끈적임 없는 제형으로 발림성이 좋으며 원터치캡 튜브형태로 사용이 편리하다. 디판큐어는 동아제약의 어린이 피부 외용제 디판라인업 중 하나다. 동아제약은 △디판테놀(피부염/기저귀 발진) △디판큐어(알레르기성 염증/가려움) △디판버그(벌레물림) △디판셉틱(상처) 라인업을 구성해 어린이 피부 질환 별 증상에 맞는 솔

1만원대 고급 중화 보양식 나왔다 .. 한발 빨리 맛보는 이마트표 ‘이색 초복 대전’

급격히 더워진 날씨에, 이마트가 고객 보양(保養) 지원에 나선다. 이마트가 초복(7월 20일)을 맞이해 불도장∙전가복∙산라탕 등 고급 중화 보양요리를 새롭게 선보인다. 초복은 여름의 대표 행사지만, 보양식으로 꼽히는 상품군은 많지 않다. 이마트는 이번 신상품 출시로 이마트만의 차별화된 보양식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이에 ‘이열치열 중화 보양식’을 테마로 ‘불도장 WITH 이금기(13,980원)’, ‘전가복 WITH 이금기(13,980원)’, ‘산라탕 WITH 이금기(9,980원)’ 등 중화요리 3종을 출시한다. 가격은 기존 중식당의 1/5 수준으로, 맛과 가격 모두를 잡아 더 많은 고객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불도장’은 중국 술인 소흥주가 들어간 육수에 완도산 전복, 송이버섯, 죽순 등 각종 재료를 넣어 만든 중국 전통 탕요리다. “스님도 담을 뛰어넘어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는 요리”라는 뜻의 이름처럼, 고급 보양식으로 사랑받아 왔다. 여기에 중국 잔칫상 요리인 ‘전가복’과, 매콤 새콤한 맛의 중국 사천요리 ‘산라탕’도 신메뉴로 동시에 출시하며 ‘초복 입맛 사로잡기’를 지원한다. 중화보양식 레시피 개발에는 조선호텔 중식당 출신의 상품

파리바게뜨, ‘파란라벨 텀블러’ 사전 예약 행사 진행

파리바게뜨가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PARAN LABEL)’의 두번째 굿즈로 ‘파란라벨 텀블러’를 출시하고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는 일상에서 파란라벨 제품을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키친웨어 브랜드 ‘킨토(KINTO)’와 협업해 ‘파란라벨 텀블러’를 선보였다. 파리바게뜨는 7월 13일까지 파바앱, 해피오더앱, 카카오예약하기에서 ‘파란라벨 텀블러’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파란라벨 제품 1개 이상을 포함해 2만 원 이상 구매 시, 3만 4,900원에 굿즈를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16일부터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제품은 한정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각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란라벨 텀블러’는 견고한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제작되었으며, 흰색의 깔끔한 디자인과 파란라벨 로고가 특징이다. 텀블러 상단 손잡이가 달린 뚜껑이 있어 휴대가 편리하다. 또한 입에 닿는 음용구 부분은 매끄럽고 깔끔한 곡선 형태로 디자인해 음용 시 편안함까지 세심하게 고려했으며, 이중 진공 구조로 제작돼 따뜻한 음료의 온기와 차가운 음료의 신선함을 오랫동안 유지해 준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파

팬 2만명이 함께 축하한 해태 아바타스타 슈 생일파티 !!

2000년대 온라인 최고 인기 캐릭터 ‘아바타스타 슈’의 생일파티에 2만여명의 팬들이 참여해 뜨거운 축하를 보냈다. 해태제과(대표 신정훈)는 서울 성수동에서 6월 20일부터 7월 6일까지 ‘아바타스타 슈의 생일파티’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아바타 슈의 현실 생일파티로 꾸민 팝업스토어는 매일 1,200명이 찾아 기간 중 2만명의 팬이 방문했다. 성수동의 인기 팝업스토어 일일 방문객이 1,000명 수준임을 감안하면 아바타 슈를 그리워하는 팬들이 그만큼 많았고, 기간도 짧아 방문객이 폭증한 것. 어린 시절을 슈와 함께 했던 수많은 팬들의 줄 잇는 요청으로 만든 팝업이라 오픈 전부터 필수 방문 팝업스토어로 입소문이 났다. 실제로 사전 예약을 시작한지 30분만에 입장권 6,000장이 매진됐다. 1인 티켓으로 동반 1인까지 함께 입장할 수 있도록 변경한 덕분에 더 많은 팬들이 슈의 생일파티를 즐길 수 있었다. 대표 게임 ‘슈의 외출준비’의 방과 드레스룸을 그대로 재현해 팬들은 마치 온라인 게임의 주인공이 된 듯한 경험을 즐겼다. 실물 크기로 만든 슈 등신대는 방문 인증 포토존으로 사랑을 받았다. 또한 슈의 파우치와 스티커 같은 굿즈는 준비한 물량이 전량 매진될 정도로 큰

이마트, 유통업계 최초 ‘모델로 에스페셜’ 단독 판매

‘모델로’ 맥주 이마트·트레이더스·에브리데이서 국내 유통업계 최초 단독 판매

미국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모델로 에스페셜’이 한국에 상륙했다. 이마트가 미국 현지 판매액 1위 맥주 ‘모델로 에스페셜’을 유통업계 최초로 단독 판매한다. 가격은 1팩(355ml*6입)에 11,000원이며, 이마트에서는 7/4일(금)부터 16일(수)까지 2주일간 2팩 구매시 각각 1천원 할인하는 론칭 기념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단독 론칭은 국내 소비자들이 해외여행 등을 통해서만 맛볼 수 있었던 희소성 높은 맥주를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들은 전국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에브리데이’에서 쉽고 빠르게 경험할 수 있게 됐다. ‘모델로 에스페셜’은 멕시코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라거로, 황금빛 태양을 연상시키는 짙은 황금색과 풍성한 거품이 특징이다. 입안 가득 퍼지는 은은한 홉의 아로마와 고소한 몰트의 풍미 그리고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청량하고 깔끔한 끝맛이 장점이다. 특히, 과하게 쓰거나 밍밍하지 않은 등 보다 더 균형 잡힌 맛 덕분에 맥주 애호가는 물론, 가볍게 즐기는 소비자들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맥주라고 평가받는다. 타코, 나초 등 멕시칸 푸드부터 피자, 치킨, 스낵 등 어떤 음식과도 훌륭한




배너

포토이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