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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하이마트, 하이메이드(PB) 체험 가능한 캠핑존 운영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17일부터 30일까지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캠핑’ 이벤트에서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HIMADE) 캠핑존을 운영한다. ‘ 처음처럼 캠핑’은 강원도 강릉에 위치한 보광 농촌체험 휴양마을 캠핑장에서 진행하는 오프라인 캠핑 이벤트다. 롯데하이마트는 하이메이드 캠핑존에서 ‘캠크닉시리즈’ 제품을 비롯해 13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필수 해시태그(#롯데하이마트 #우리놀래)를 인증하면 하이메이드 노트북, 캠크닉 접이식 의자, 엔제리너스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420여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캠크닉시리즈는 캠핑, 차박, 글램핑 등을 취미로 즐기는 ‘캠핑족’을 겨냥해 출시한 라인이다. 캠핑과 피크닉의 합성어인 ‘캠크닉’이라는 이름에 맞게 온열침낭, 방수매트, 접이식 의자 등 캠핑용품으로 구성된다. 이밖에도 하이메이드 캠핑존에 방문하면 1구 인덕션, 멀티쿠커, 라면포트 등 1인 가구 맞춤형 미니멀라이프 시리즈와 서큘레이터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캠핑존 곳곳은 하마 포토월, 하마 쿠션담요 등 하마 캐릭터를 활용한 소품으로 꾸민다. 하마 캐릭터는 하이마트의 줄임말 ‘하마’

LG생활건강, ‘피지오겔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 라인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스티펠사가 개발한 170년 이상의 전통, 독일 피부 과학을 담은 넘버원 보습크림 브랜드[1] 피지오겔(Physiogel)에서 건조하고 번들거리는 피부를 가볍게 진정시켜주는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 라인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피지오겔의 신규 라인인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는 MZ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인 피지를 케어해주는 라인으로, 크림과 토너 2종을 첫 제품으로 선보였으며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단 5일 사용만으로도 피지 분비 조절에 도움 효과가 있음을 입증[2]받았다. 여드름성 피부 적합 테스트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까지 완료해 건조·피지 등의 트러블이 발생하기 쉬운 수분이 부족한 10·20세대 지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PEA(팔미타마이드엠이에이) △나이아신아마이드(B3) △판테놀(프로비타민B5) △시카성분 등으로 구성된 피지오겔의 특화진정복합체인 PEBB CICA™ 함유 포뮬러가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 여기에 피부와 유사한 성분을 담은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 처방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본연의 건강한 피부 밸런스로 맞춰준다. 대표 제품인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 크림’은 수분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1타 강사진의 9급 공무원 ‘실전 모의고사’ 아낌없이 무료 배포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6월 18일 서울직 지방직 9급 공무원 시험 대비를 위한 각 과목별 공단기 1타 강사진의 실전 모의고사를 무료로 배포한다. 공단기의 대표 강사 ▲행정법 박준철 ▲영어 이동기 ▲국어 이선재 ▲한국사 문동균 ▲행정학 김중규의 연구진이 실제 시험 문항을 엄선해 실전에 가까운 모의고사를 제작했다. 지방직 시험에서 출제 빈도가 높은 주요 주제와 최신 경향의 문제를 엮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고 전체 내용을 빠르게 정리할 수 있다. 공단기는 모의고사에 응시만 해도 모의고사의 해설 강의와 본인의 석차를 파악할 수 있는 ‘모의고사 풀패키지’를 1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풀패키지는 실전처럼 문제풀이를 한 뒤 석차 확인을 통해 자신의 합격선을 파악할 수 있고, 해설 강의로 복습까지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시험 전 부족한 부분은 보완하고, 아는 부분은 더 확실히 확인해 실전 시험에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다. 공단기 관계자는 “지난 5월 시행된 국가직 9급 공무원 시험의 난이도가 예상보다 높아 많은 학생들이 난이도에 대한 걱정이 많다” 며 ”1타 강사진의 실전 모의고사는 공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 유튜브서 라이브 학부모 설명회 개최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초·중등 학부모를 대상으로 자사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윤선생 LIVE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1편과 2편으로 편성된다. 1편은 윤선생 학습 회원 출신 서울대 22학번, 고려대 21학번 재학생이 멘토로 나선다. 자신만의 입시 준비 경험담뿐 아니라 초·중·고 시기별 학습 방법, 공부 스트레스 해소법, 부모 코칭 등 초·중등 학부모들이 궁금해할 학습 노하우를 조언해 줄 예정이다. 1편은 오는 21일(토) 오전 10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유튜브에서 실시간 방송된다. 27일(금)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2편은 ‘학부모가 꼭 알아야 할 최신 입시 트렌드’를 주제로 조수현 수석 연구 강사가 입시 동향 및 교육 정책을 상세히 짚어준다. 조수현 강사는 영어 강의 및 교사 교육 경력을 두루 갖춘 영어교육 전문가이다. 이번 설명회에서 조수현 강사는 1편에서 만난 선배들의 학습 노하우와 교육 트렌드를 바탕으로 내신·수능 영어학습 전략, 자기주도학습 습관 정착 방법 등의 대안을 제시해 줄 계획이다. 라이브 학부모 설명회에 참가하려면 유튜브에서 윤선생 공식 채널을 구독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방송 당일 알

SPC 파리바게뜨, 노스피크와 협업 ‘쉘프래더세트’ 굿즈 한정 출시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앞두고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피크(North peak)’와 협업해 캠핑 굿즈 ‘쉘프래더세트’를 한정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쉘프래더세트’는 파리바게뜨와 노스피크가 협업해 선보이는 캠핑 굿즈 1탄으로, 뛰어난 실용성과 노스피크만의 세련된 감성을 담은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야외에서는 다용도 쉘프로, 실내에서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 가능한 ‘쉘프래더’ △캠핑장 및 일상생활에서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폴딩바스켓’ △쉘프래더와 바스켓을 모두 담을 수 있는 편리하고 넉넉한 ‘전용 가방’까지 활용도 높은 캠핑굿즈 3종세트로 구성됐으며, 은은한 카키 컬러로 힙한 감성을 더했다. 파리바게뜨는 5월 16일부터 19일까지 2만원 제품교환권 구매 시, ‘쉘프래더세트’를 19,900원에 사전예약 판매한다. 구매 페이지는 16일 오전 0시부터 파리바게뜨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파바앱’과 SPC그룹 통합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에서 접속 가능하며, 20일 이후 고객이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사전 예약은 선착순 구매로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되면 조기 종료된다. ‘쉘프래더세트’의 현장 판

동아쏘시오그룹, 당뇨병을 넘어 희망의 걸음 ‘6.5km 걷기 캠페인’ 기념 행사 실시

동아쏘시오그룹은 지난 12일 경상북도 경주시 화백컨벤션센터에서 당뇨병학연구재단과 당뇨병을 넘어 희망의 걸음 ‘6.5km 걷기 캠페인’ 기념 행사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기념 행사에는 원규장 당뇨병학연구재단 이사장, 백세현 대한당뇨병학회 회장, 김영설 동아에스티 부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행사는 개회 선언, 축사, 경주 보문호 걷기 등으로 진행됐다. 6.5km 걷기 캠페인에는 당뇨병의 진단 기준 중 하나인 당화혈색소를 6.5% 미만으로 유지하자는 목표가 담겨있다. 캠페인은 당뇨병 환자들에게 걷기 운동의 중요성 인식과 동기를 부여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은 5월 10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당뇨병 환자와 가족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걸음 기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빅워크’를 다운로드 받아 일상 생활 속에서 측정된 걸음을 6.5km 걷기 캠페인을 선택해 기부하면 된다. 걸음 기부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은 당뇨병학연구재단을 통해 소외된 계층 당뇨인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앞서 지난 2021년 5월, 11월에 실시한 6.5km 걷기 캠페인에는 목표보다 316% 많은 약 39억보의 걸음이 소중한 기부로 이어졌다. 조성된 기부금은 소외

LG생활건강, 일본 홋카이도에 마이크로바이옴 센터 설립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북미와 일본 등 글로벌 화장품 시장 진출을 위해 글로벌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을 연구 개발하는 ‘마이크로바이옴 센터’를 일본 홋카이도 오타루시에 설립했다고 13일 밝혔다. 홋카이도는 깨끗한 자연환경으로 유명한 지역일 뿐만 아니라. 유익한 발효 균주를 연구하기 좋은 청정환경과 피부에 유용한 영양 식물이 많다는 지역적인 장점이 있다. 이와 함께 대를 이어 내려오는 전통 장인의 발효 비법과 홋카이도 대학을 비롯한 우수한 연구 인프라가 구축돼 있어 마이크로바이옴 원료의 생산과 연구에 최적의 장소이다. LG생활건강은 홋카이도 지역에서 수집한 다양한 피부 유용 식물을 자연발효하는 숙성 시설과 마이크로바이옴의 변화를 연구하고 다양한 피부 효능을 지닌 발효 균주를 분리하는 실험실을 현지에 확보한 것이다. 현재 마이크로바이옴 센터는 글로벌 뷰티 사업 운영을 위한 자연발효 생산 시스템과 발효 균주 라이브러리 구축을 진행하고 있으며 향후 글로벌 고객 감성과 피부 경험을 고려한 다양한 마이크로바이옴 소재를 개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마이크로바이옴 센터’에 독자 발효 소재 기업과 글로벌 수준의 발효 균주 생산 플랫폼 기능을 구축해 미래 사업 경쟁력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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