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토트넘 홋스퍼(Tottenham Hotspur)의 25-26시즌 프리미어리그 홈경기 직접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축구팬과 파리바게뜨 공식 애플리케이션 '파바앱'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고자 기획했다. 7월 4일부터 7월 31일까지 파바앱을 통한 픽업 주문 또는 매장 결제·적립 시 자동 응모된다. 제품 종류, 최소 구매 금액 등의 별도 조건 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파바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는 '토트넘 25-26시즌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홈경기 VIP티켓 및 여행상품권, 2등(15명)에게 포토볼, 멀티짐색, 미니양우산으로 구성된 '토트넘 굿즈 3종 세트, 3등(30명)에게는 축구 경기장을 표현한 '토트넘 슛 골인 케이크, 4등(200명)에게는 토트넘 홋스퍼 주요 선수들의 스티커가 동봉된 '촉촉한 고칼슘 우유케익'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스포츠와 베이커리의 만남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아이슬란드에서 온 하이엔드 폼 매트리스 N32가 롯데백화점에서 열리는 7월 웨딩페어에 참여한다. 지난 2월, 4월에 이은 참여로 N32가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 사이에서 비건 매트리스의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오는 4일부터 13일까지 열리는 롯데백화점 ‘올 어바웃 프리미엄 웨딩(All about premium wedding)’ 웨딩페어는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들이 혼수 및 예물을 손쉽게 준비할 수 있는 행사로, 매번 다채로운 혜택을 선사한다. 이번 행사에서 기존 롯데 웨딩멤버스 회원들은 전국 롯데백화점 내 N32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2배를 적립해주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얻을 수 있다. 7월 이후 가입이 승인된 웨딩멤버스 회원들은 롯데백화점 내 5개 이상의 브랜드에서 5일 이상 구매한 이력이 있어야 혜택이 주어진다. 일반 현대카드로 200만·300만·500만·1,000만 원 이상 구매 시 결제 구간별로 13%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증정하며, 롯데백화점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15% 상당의 상품권 혜택이 제공된다. 기존 주말에만 진행하던 두 혜택은 평일까지 확대됐다. 단, 더블 마일리지 혜택과 결제 구간별 상품권 증정 혜택은 중복 적용이
미국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모델로 에스페셜’이 한국에 상륙했다. 이마트가 미국 현지 판매액 1위 맥주 ‘모델로 에스페셜’을 유통업계 최초로 단독 판매한다. 가격은 1팩(355ml*6입)에 11,000원이며, 이마트에서는 7/4일(금)부터 16일(수)까지 2주일간 2팩 구매시 각각 1천원 할인하는 론칭 기념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단독 론칭은 국내 소비자들이 해외여행 등을 통해서만 맛볼 수 있었던 희소성 높은 맥주를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들은 전국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에브리데이’에서 쉽고 빠르게 경험할 수 있게 됐다. ‘모델로 에스페셜’은 멕시코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라거로, 황금빛 태양을 연상시키는 짙은 황금색과 풍성한 거품이 특징이다. 입안 가득 퍼지는 은은한 홉의 아로마와 고소한 몰트의 풍미 그리고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청량하고 깔끔한 끝맛이 장점이다. 특히, 과하게 쓰거나 밍밍하지 않은 등 보다 더 균형 잡힌 맛 덕분에 맥주 애호가는 물론, 가볍게 즐기는 소비자들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맥주라고 평가받는다. 타코, 나초 등 멕시칸 푸드부터 피자, 치킨, 스낵 등 어떤 음식과도 훌륭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