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은 한강 이크루즈에서 지난 21일 VIP 고객을 대상으로 '이탈리아 와인 클래스'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랜드의 한강 이크루즈 ‘로이타니아’호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이랜드리테일 VIP 고객 40여 명과 이탈리아 무역공사 관계자 등 총 5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여의도에서 출발해 달빛 노들, 동작대교, 세빛섬, 반포대교 등을 지나며 운항하는 유람선에서 2시간 동안 서울의 야경 감상과 함께 이랜드 킴스클럽의 이탈리아 와인을 시음하는 시간을 가졌다. 와인 클래스에서는 ‘언익스펙티드 이탈리안(Unexpected Italian)’의 대표 마르코 파르네(Marco Farnè) 씨가 강사로 참여해 이탈리아의 와인과 식음 문화를 소개했다. ‘언익스펙티드 이탈리안’은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이탈리아 와인들을 발굴하고 소개하고 있는 업체로 마르코 파르네 씨는 와인 업계 최고위 자격증인 ‘마스터 오브 와인(Master Of Wine)’을 보유한 와인 전문가다. 시음 와인으로 제공된 화이트 스파클링와인 2종은 킴스클럽에서 판매 중이다. 이랜드킴스클럽이 이탈리아 와이너리와 대물량 직계약을 통해 해외 소매 가격보다도 가격을 낮춰 출시하면서 가성비 와인으로
한국 최대의 도심 아울렛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이 ‘디즈니 100년 특별전’과 협업해 국내 유일한 대형 ‘미키마우스 아트벌룬’을 설치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즈니 100년 특별전은 월트디즈니 컴퍼니의 역사를 체계적으로 수집하고 보존하는 전담 부서인 월트디즈니 아카이브가 제작한 역사상 최대 규모의 순회전시로 아시아 최초로 서울 K현대미술관에서 진행중이다. 6m 높이의 거대한 ‘미키마우스 아트벌룬’은 ‘디즈니 100년 특별전’의 설치물로 21일부터 마리오아울렛의 야외 광장인 1층 마리오가든 공연장에 설치되 마리오아울렛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전시회 입장권을 증정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마리오아울렛은 명절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설 연휴 기간 방문하신 고객들이 전통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전통놀이 체험마당’을 3관 12층에서 1월 29일(수)~30(목) 일정으로 진행한다. 오징어게임2의 게임인 비석치기, 딱지치기와 공깃돌 만들기 체험을 현장에서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구매고객 대상 공연 관람권 증정행사도 진행된다. 2월 25일 중랑구민회관에서 공연 예정인 ‘넌버벌퍼포먼스 비타
JW신약은 탈모치료제 ‘두타모아 정’의 제형 크기를 축소해 복용 편의성을 개선한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두타모아 정은 탈모 치료에만 처방이 가능한 두타스테리드 성분의 건강보험 비급여 전문의약품이다. 탈모와 전립선비대증에 모두 처방이 가능한 기존 두타스테리드 치료제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해 장기간 치료제를 복용해야 하는 탈모 환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인 제품이다. 이 제품은 계열사인 JW중외제약의 난용성 약물전달시스템 'SMEDDS(Self micro emulsifying drug delivery system)'이 적용된 정제 제형으로, 복용 시 입안에 달라붙는 불편함 없이 빠른 체내 흡수 효과를 발휘한다. 이번 리뉴얼은 매일 복용해야 하는 탈모치료제의 특성상, 환자들의 복용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제형 크기를 축소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 기존 △가로 1.53㎝ △세로 0.82㎝ △두께 0.62㎝ 크기를 △가로 1.4㎝ △세로 0.71㎝ △두께 0.47㎝ 사이즈로 축소해 목에 걸리는 느낌 없이 알약 복용이 가능하도록 개선했다. JW신약 관계자는 “두타모아 정은 식사와 상관없이 1일 1정을 복용해야 하는 탈모치료제로, 복용 편의성을 개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