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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스킨 퓨처 시리즈’ 출시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피부 고민 해결에 필요한 아이오페만의 3단계 솔루션을 골라 담아 제공하는 ‘스킨 퓨처 시리즈’를 출시했다. 아이오페 스킨 퓨처 시리즈는 필요한 순간에 단기 속성으로 피부 고민 해결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출시한 트라이얼 세트 상품이다. 빠르고 확실한 피부 개선 경험을 누릴 수 있는 3단계 솔루션 제품을 담았으며, 제품을 개별적으로 구매할 때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리프팅(Lifting)’과 ‘리제너라이징(Regenerising)’이라는 두 가지 테마의 세트이며, 다른 테마의 세트를 지속해서 출시할 예정이다. 아이오페 ‘스킨 퓨처 시리즈-리프팅 세트’는 결혼식이나 면접 등 중요한 날을 앞두고 자신감 있는 피부를 준비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상품이다. ‘프로 필링 소프트 젤’과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더 비타민 C23’의 3가지 제품으로 구성해, 단 5일 만에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먼저 프로 필링 소프트 젤로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리한 후 바이오 에센스를 통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충전하고, 마지막 3단계로 비타민 C23을 사용하면 탄탄하

LG유플러스, 코로나19 극복 위한 ‘U+로드 온라인장터’ 모금액 전달

LG유플러스는 코로나19 피해농가 돕기 캠페인 ‘U+로드 온라인장터’ 모금액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U+로드 온라인장터’는 코로나19 상황 장기화로 위기에 처한 농가를 돕기 위해 시작됐다. 4월 29일에 개장해 매주 수요일 신안 대파, 햇양파, 고구마, 체리방울토마토 등 새롭고 신선한 농산물을 고객에게 특가로 제공했다. 8주간 총 2만명의 고객이 참여하며 20분내로 준비된 수량이 모두 판매되는 ‘완판 신화’를 기록하며 성료했다. LG유플러스는 U+로드 온라인장터 운영이 종료되고 고객이 U+로드 온라인장터에서 농산물 구매에 쓴 금액의 절반인 4천800만원을 별도 재원으로 마련,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부했다. 전달된 금액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CRO(대외협력총괄) 박형일 전무는 “U+로드 온라인장터로 많은 고객이 ‘착한소비’에 동참하며 어려움에 처한 농가의 판로가 확대되는 등 모두가 함께 이겨낼 수 있음을 증명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기업의 책임과 역할에 대한 고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송필호 회장은 “성금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핀테크산업협회, 금융위 '크라우드펀딩 발전방안 발표' 환영

금융위원회, 16일 크라우드펀딩 제도의 지속발전을 위한 간담회 개최

한국핀테크산업협회가 금융위원회에서 발표한 '크라우드펀딩 발전방안 발표'에 환영의 뜻을 밝혔다. '크라우드펀딩 발전방안'은 지난 16일 금융위원회에서 개최한 크라우드펀딩 발전방안 간담회 에서 발표한 것으로, 크라우드펀딩 제도의 도약과 창업·중소기업 모험자본 확대를 위해 발행기업의 범위와 발행한도를 각각 창업·벤처기업에서 중소기업으로, 연간 15억에서 30억으로 확대하고, 투자한도 확대, 정책지원을 확대하는 등의 방안이 담겼다. 자본시장연구원의 시뮬레이션에 따르면 제도 개선 시 연간 발행 기업 수가 작년 195개에서 오는 2025년 500개 이상으로 증가하고, 연간 발행규모 역시 367억원에서 1200억원 이상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핀테크 업계 역시 그간 크라우드펀딩에 있어 한계로 지적됐던 업력과 투자한도의 제한 등이 해소 되면 벤처·창업 기업을 포함한 경쟁력을 갖춘 많은 핀테크기업들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한국핀테크산업협회 류영준 협회장(카카오페이 대표)은 “크라우드펀딩은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들을 대상으로 혁신적인 투자를 이끌어 궁극적으로 소비자 편익에 크게 기여하는 핀테크 분야이다”며 “이번 발전방안이 잘 실행되어 크라우드펀

KT,비대면 온라인 대학 축제…대학생의 '마음을 담다'

대학 축제 기다리는 대학생 마음 담아 온라인 대학 응원제 지원

KT가 코로나19로 취소된 캠퍼스 축제를 기다리는 대학생의 마음을 담아 ‘온라인 라이브 대학 축제’를 진행했다. KT는 대학 신입생들이 온라인 개학으로 학교 정문을 넘어보지 못해 캠퍼스 생활을 경험하지 못하고 있다. 이러한 대학생들의 연결과 응원을 위해 비대면 소통 방식을 활용한 온라인 라이브 대학 축제를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대학 축제는 지난 12일 오후 6시 30분부터 신촌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진행됐다. KT는 이 현장을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 올레tv 채널(#2020), Seezn(시즌)을 통해 생방송으로 중계했으며, 고려대와 연세대에서도 응원단 및 ‘연고티비’ 유튜브 채널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실시간 전달했다. 행사 진행은 인기 방송인 박명수와 각 학교 출신 농구선수 우지원과 신기성이 공동으로 맡았다. 실시간 방송을 통해 고려대와 연세대의 라이벌 매치 및 화합 응원전 등 두 대학의 전통적인 응원 축제를 재구성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또한 힙합 동아리 퍼포먼스와 온라인 참여자 퀴즈 등 다양한 재미와 볼거리를 제공했다. 온라인 응원 축제는 ‘화합’, ‘경쟁’, ‘피날레’ 3부로 구성됐다. 1부는 비대면으로 참여한 학생들과 두 학

서울장수, 배우 황석정•경수진 ‘장수 생막걸리’ 전속 모델 발탁

배우 황석정은 매 작품마다 감칠맛 나는 연기로 인기를 끌었으며, 서울대 국악과 전공으로 전통문화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수제 막걸리를 만드는 등 털털한 성격으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경수진은 내달 방영 예정인 OCN 새 드라마 ‘트레인’에서 순간의 선택으로 갈라진 두 세계를 오가는 인물을 맡아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장수는 두 배우를 모델로 내세워, 신선한 생막걸리의 기준인 ‘유통기한’과 자연 생성되는 탄산의 ‘톡 쏘는 신선한 맛’ 등 제품의 차별성을 담은 다양한 홍보 및 마케팅 활동에 돌입해 국내 막걸리 시장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을 계획이다. 오는 13일에는 두 배우와 함께하는 TVC 광고 및 디지털 영상을 선보인다. 서울장수 영업본부장 김종승 이사는 “장수 생막걸리의 새 얼굴인 배우 황석정, 경수진과 함께 TVC 등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라며, “이번 ‘10일 유통’ 캠페인을 통해 서울장수는 물론 탁주 시장 전체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장수 생막걸리’는 1996년 출시 이후 오랜 기간 ‘국민 막걸리’로 불리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제

CJ제일제당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 훈훈한 미소 머금은 박서준 광고 컷 공개

CJ제일제당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가 배우 박서준과 함께 진행한 비비고 ‘잔칫집 모둠잡채’ 광고 촬영 컷과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서준이 훈훈한 미소와 함께 탱탱한 면발과 다양한 고명으로 만들어진 비비고 잔칫집 모둠잡채를 시식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비하인드 컷은 잡채를 들고 있는 박서준이 가슴 설레게 하는 화사한 미소를 지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최근 재계약을 통해 올해로 3년 차 비비고의 대표 얼굴이 된 박서준은 그동안 브랜드와 끈끈한 케미를 광고 안팎으로 뽐내며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왔다. 올해 초 비비고는 인기리에 방영된 박서준 주연의 드라마 촬영 현장에 비비고 만두 포차 트럭을 지원하며 브랜드 전속 모델을 응원했다. 이에 대해 박서준 역시 ‘일기 쓰시는 분들 계시면 받아 적어 주세요. 한식의 자존심 비비고’라는 문구와 함께 비비고 만두 트럭을 배경으로 찍은 인증샷을 개인 SNS에 게재하고 비비고 만두 먹방을 공개해 주목을 끌었다. 그뿐만 아니라 이번 광고 촬영을 통해 제작된 비비고 잡채 면치기 영상도 ‘이제는 잡채다’라는 문구와 함께 올려 브랜드에 힘을 실어주었다. 비비고 잡채 면치기 영상은 게재 3일만에 500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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