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전체기사 보기


이디야커피, 자체 개발 ‘시그니처 밀크’ 활용한 커피 음료 2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자체 개발한 ‘시그니처 밀크’를 활용한 커피 음료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2종은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로서 커피 전문성을 강조하고, 고객들에게 보다 풍부한 맛과 특별한 커피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디야커피의 '시그니처 밀크'는 우유와 생크림을 조화롭게 배합해 묵직한 바디감과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특히 이번 메뉴는 이디야커피의 인기 디저트를 음료로 만들어내며 독창적이고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지난해 출시된 ‘시그니처 커피’ 2종이 출시 한 달 만에 20만 잔 이상 판매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던 만큼, 이번 신메뉴도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솔티 티라미수 라떼 △청크 쿠키 라떼로 구성됐다. ‘솔티 티라미수 라떼’는 이디야커피의 인기 디저트 ‘초코 티라미수 케이크’를 음료로 재해석해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진한 코코아의 풍미를 살렸다. ‘청크 쿠키 라떼’는 ‘초코렛 청크 쿠키’의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담았으며 바삭한 토핑으로 식감을 더했다. 이디야커피의 신메뉴는 전국 매장뿐만 아니라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해태 빨라쪼, 건강 프로젝트 4탄 흑임자 젤라또 출시 !!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 빨라쪼는 블랙푸드 흑임자로 만든 젤라또와 음료 4종을 출시한다. 한국인 누구나 좋아하는 전통 곡물 흑임자와 이탈리아 정통 프리미엄 젤라또의 환상적인 궁합으로 완성한 건강 디저트다. 해태 빨라쪼의 건강 젤라또 프로젝트 4탄 주인공은 대표적인 신토불이 곡물 흑임자다. 공식 SNS를 통해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가장 먹고 싶은 빨라쪼 맛 추천’ 이벤트에서 1등을 차지해 제품화에 나섰다. 흑임자 젤라또는 전통 먹거리라 가장 친근하면서도 이탈리아 정통 젤라또와 만나 완벽한 새로움을 맛볼 수 있다. 국산 검은깨라 그만큼 신선하고 진한 고소함에 빨라쪼 특유의 쫀득한 달콤함의 고급진 조화로움을 살린 것이 특징. 여기에 히말라야 핑크 솔트의 부드러운 짠맛으로 고소한 단맛이 한층 진하다. 건강을 가득 담은 흑임자 젤라또를 갈아 만든 ‘흑임자 프레도’도 함께 선보여 음료로도 즐길 수 있다. 검은 깨가루를 듬뿍 넣어 곡물 특유의 고소함이 진한 ‘흑임자 라떼’, ‘흑임자 크림 라떼’, ‘흑임자 크림 카페 라떼’ 3종도 함께 출시했다. 빨라쪼 관계자는 “한국인의 전통 보양식에 빠지면 서운한 대표적인 블랙푸드 흑임자의 건강함을 그대로 담은 고급스러운 건강

이디야커피, 전국에서 만날 수 있는 ‘이디야 케이터링’서비스 출시

이디야커피는 20일, 전국 어디서나 다양한 메뉴와 전용 케이터링 장비를 활용한 ‘이디야 케이터링’ 서비스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케이터링’은 행사나 연회를 할 때 음식을 만들어 제공한다는 뜻으로, 이디야커피 케이터링 서비스는 실제 워크숍, 컨퍼런스, 세미나 등 다양한 행사에서 커피를 비롯한 제조 음료, RTD(병음료), RTE(스낵), MD(스틱커피)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이디야커피는 전국의 컨벤션 행사, 지역 축제, 기업 워크숍 등에서 쌓은 풍부한 경험과 사전 테스트를 바탕으로,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커피를 현장에서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마련했다. 특히,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춰 무료로 세팅과 회수 서비스를 지원하며, 주말 및 공휴일에도 이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서비스 신청은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이메일 또는 전화로도 접수할 수 있다. 이후 담당자와 상담을 통해 구체적 사항을 조율한 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케이터링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오는 3월 7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케이터링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오스템파마, 구강케어 일반의약품 2종 약국 출시

오스템임플란트 자회사 오스템파마(대표이사 문병점)가 구강케어 일반의약품 2종을 출시하고 약국 입점을 완료했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제로미아'와 '오스템 클로르헥시딘액 15ml'는 우수한 성능은 물론 휴대성도 겸비해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로미아'는 구강 건조증 치료제로 카르복시메틸셀룰로오스(CMC)를 이용해 뛰어난 보습 기능을 갖추고 있다. CMC는 자연 타액과 유사한 점탄성을 제공하며 구강 점막에 균일하게 분포해 젖음성을 높이고 보습 효과도 우수하다. 실제로 CMC 기반 인공 타액은 자연 타액보다 구강 점막과 치아 법랑질에서 더 우수한 습윤성을 보여 구강 건조증 완화에 실질적인 효과를 발휘한다는 골자의 논문도 다수 등재돼 있다. 새롭게 출시한 오스템파마의 '제로미아'는 간편한 스프레이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 가능하며 사용이 용이하다. 사용법은 입안이 건조할 때 스프레이를 고르게 분사한 후 삼키지 않고 잠시 머금어 점막에 흡수되도록 하는 방식으로 간단하다. 은은한 복숭아 향을 사용해 분사 시 느낄 수 있는 거부감도 줄였다. '오스템 클로르헥시딘액 15ml'는 휴대성을 강조한 구강 소독제로 지난 2020년 출시한 100ml

차앤맘, ‘뽀로로’ 콜라보 기획세트 출시

1월 16일 오전 11시, 콜라보 기념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차바이오그룹 계열사인 차바이오F&C(대표 김석진)의 가족 피부건강 솔루션 브랜드 ‘차앤맘(CHA&MOM)’이 국내 대표 아동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 극장판 콜라보레이션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차앤맘x뽀로로 콜라보 기획세트’는 ▲피토세린 모이스처 로션 ▲ 피토세린 인텐스 크림 ▲ 피토세린 하이드로 헤어&바디워시 등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 3종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들은 차바이오그룹의 피부과학 전문가들이 개발한 독자 성분 ‘피토세린®’을 담아 아이 피부의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이번 기획 세트는 3종 제품을 담은 패키지에 극장판 뽀로로 캐릭터를 적용해 ‘보습은 우리가 지킨다’는 메시지를 담아 소장 가치를 더했다. 뽀로로 캐릭터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일러스트 패턴으로 제작한 한정판 멀티 가운도 함께 포함됐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1월 2일 개봉한 ‘뽀롱뽀롱 뽀로로’의 극장판 애니메이션인 ‘바닷속 대모험’에 맞춰 기획됐다. ‘바닷속 대모험’은 뽀로로의 9번째 극장판 신작으로, 개봉 이틀 만에 관객수 11만을 돌파하며 전체 애니메이션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뽀롱뽀롱 뽀로로’는 2003년 처음 방영된 이래 영유아들의 선풍적인 사랑

파리바게뜨, ‘토트넘 홋스퍼’ 경기 직관 경품 이벤트 진행

파리바게뜨가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경기를 런던 현지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파리바게뜨가 토트넘 홋스퍼와의 파트너십을 체결한 이후 선보이는 첫 번째 고객 행사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두 가지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파바앱’에서 파리바게뜨 설 선물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매장을 방문하거나 ‘파바앱’ 픽업 주문을 통해 3만 원 이상 제품 결제 시 발행되는 영수증 번호로도 응모할 수 있다. 만 19세 이상의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파바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 토트넘 홋스퍼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VIP 티켓(인당 2매)과 경기장 투어, 5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2등(2명)에게 ‘토트넘 경기 직관 VIP 티켓’(인당 2매) △3등(2,025명)에게 ‘파리바게뜨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고객분들께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컴투스 신작 방치형 RPG ‘갓앤데몬’ 1월 15일 글로벌 시장 출격!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자사의 신작 ‘갓앤데몬’의 글로벌 출시일을 오는 1월 15일로 확정하고 다양한 가이드 콘텐츠를 공개했다. ‘갓앤데몬’은 다채로운 영웅을 수집하고 이를 조합 및 육성해 나가는 방치형 RPG로 모예 테크놀로지(MOYE TECHNOLOGY)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세계 전역에 서비스한다. 방치형 장르임에도 깊이 있는 서사의 메인 스토리와 다양한 던전, 서버를 넘나들며 펼쳐지는 PvP, 유저 간의 협력을 도모하는 길드 시스템 등 방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종족과 역할이 다른 60종 영웅이 등장하며, 각 캐릭터의 능력과 상성 등을 고려해 자신만의 덱을 구성하는 과정에서 높은 전략적 재미까지 즐길 수 있다. 컴투스는 ‘갓앤데몬’을 출시에 앞서 게임 속 여러 영웅 등에 대한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콘텐츠 가이드 '그갓이 알고 싶다'를 네이버 카페를 통해 공개했다. 다섯 가지 종족과 각 종족별 상성 관계 등을 담았으며, 출시 후 초보 유저들의 플레이를 도울 수 있도록 다양한 꿀팁 성장 방법도 제공했다. 이와 함께 ‘갓앤데몬’에서 강력한 능력을 자랑하는 신화 영웅과 조합의 힘을 보완하고 강화해 주는 동료 ‘신수’ 등의 모습을 미리 만나볼 수 있

LG생활건강, 국내 최다 유효성분 함유 '명약원 프리미엄 잇몸·시린이 케어 치약' 출시

LG생활건강은 국내 치약 가운데 가장 많은 ‘유효성분’을 함유한 ‘명약원 프리미엄 잇몸·시린이 케어 치약’을 출시했다. 유효성분이란 ‘성분 자체가 가지고 있는 약리 작용이 제제의 효능·효과로 기대되는 성분’을 일컫는 말이다. 명약원 프리미엄 잇몸·시린이 치약(이하 명약원 글루타사민TM 치약)은 국내 최다 유효성분 10종과 더불어 화제의 성분인 글루타치온 콤플렉스 10,000 ppm과 글루코사민을 함유한 고효능 제품이다. 센텔라정량추출물 등 잇몸케어 4종을 비롯해 제일인산칼륨 등 시린이 케어 3종, 치태 제거 2종, 1450 ppm에 달하는 고(高) 불소를 유효성분으로 담았다. 이러한 성분들을 기반으로 명약원 글루타사민TM 치약은 잇몸 노화와 관련된 잇몸 질환의 예방과 시린 이 증상 개선에 효과를 보인다. LG생활건강이 국내에 처음 소개한 ‘치약을 잇몸에 직접 바르는 용법’으로 이 치약을 사용하면 잇몸 염증 지수 개선율은 1.8배 상승하고, 잇몸 무름 지수는 41% 감소했다. 또한 명약원 글루타사민TM 치약을 1회 사용했을 때 이가 시린 증상이 25% 나아지는 것도 인체적용시험으로 확인했다. 시린 이 증상은 잇몸 퇴축(내려앉음) 등의 원인으로 치아 신경 세포가

마리오아울렛, 풍성한 할인 혜택 신년맞이 특가 프로모션

한국 최대의 도심 아울렛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이 신년을 맞아 인기 브랜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0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아웃도어, 스포츠, 아동, 남성, 여성 등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일부 브랜드는 추가할인, 금액할인, 사은품 증정 등 혜택도 준비했다. 1관 1층 마리오미니아울렛에서는 △올리브데오리브 △트리아나 △더아이잗 3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여성 인기상품 최대 80% 할인 특가전과 △올젠 △웰메이드 남성 인기상품 최대 80% 할인 기획전이 동시에 진행된다. 3관 1층 마리오미니아울렛에서는 △M할리데이 △버커루가 참여하는 최대 80% 할인 겨울상품 최종가전과 △밀레 상권단독 마리오 특가전 행사가 준비되 있다. 또한, 3관 3층 이벤트홀에서는 △퀵실버 △록시 스키/보드복 특가전이 진행되며 3관과2관이 연결되는 야외 행사장에서는 겨울 침구 특가전 △엘르침구 행사가 열린다. 3관 B1층, 3층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젝시믹스 △뮬라웨어 △언더아머 등 다양한 브랜드가 최대 85% 할인하는 스포츠 브랜드 신년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3관 3층, 4층에서는 △클라이드 △MLB △게스 △지오다노 등




배너

포토이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