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도미노피자, ‘T멤버십 T-DAY’ 방문포장 최대 60% 할인

도미노피자가 방문포장 주문 시 모든 메뉴를 최대 60% 할인하는 ‘T멤버십 T Day’를 오는 23일 실시한다.

 


도미노피자는 23일 하루 동안 SK텔레콤 T멤버십 전 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메뉴 방문포장 주문 시 5GX 요금제 고객에게는 60%, 일반 고객에게는 5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 도미노피자 온라인 주문 또는 전화 주문만 가능하며 2만5000원 이상 4만원 이하 주문 시 할인 가능하다.

 

60% 할인의 경우 T멤버십 앱에서 T Day 매직바코드를 이용하여 포장주문 시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50% 할인의 경우 T멤버십 앱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받아 적용하면 된다. 23일 이벤트 당일에만 매직바코드 및 쿠폰으로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중복 할인 및 사이드디시 반값, 익일 예약은 불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더불어, 신한카드 앱인 ‘신한페이판’으로 결제 시 2000원을 적립금으로 페이백 해준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결제 건 모두 가능하나 실 결제금액이 12000원 이상 시 혜택 적용된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코로나19확산 속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안전 안심 캠페인을 실시 중이다. 안전한 매장 환경과 직원 개인 위생 관리를 위해 매장 및 오토바이 배달 박스 등을 매일 자체 방역하며, 직원들은 근무 시간 중 상시 마스크 착용과 손 세척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기 위해 매장 내 고객 대기를 위한 안전 서클을 부착해 2m 안전거리 유지를 유도하고, 매장 내 손 소독제 이용 안내 및 마스크 착용 권장과 감염예방 지침 안내문을 매장 출입문에 부착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