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아성다이소, '가을 조화 인테리어 기획전'...총 60여 종 선보여

핑크뮬리, 코스모스 등 대표적인 가을 식물과 어울리는 인테리어

URL복사

아성다이소(대표 박정부)가 깊어가는 가을을 맞아 실내분위기를 가을 감성으로 만들어 주는 ‘가을조화 인테리어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가을 조화, 바구니, 화병 등 총 60여 종 상품을 선보였다.



먼저, 실내를 가을감성으로 물들일 수 있는 가을 조화들이 다양하게 구성됐다. 작년 가을 SNS에서 가을감성 사진으로 큰 이슈를 끌었던 핑크뮬리는 자연소재 바구니와 함께 연출하면 실내에서도 분위기 있는 가을사진을 찍을 수 있다. 가을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꽃인 핑크뮬리, 코스모스 등도 조화로 준비되어, 화병이나 자연소재 꽃 바구니와 함께 구성하면 센스 있는 가을 인테리어를 만들 수 있다.


아성다이소는 조화로 부쉬를 만드는 인테리어 방법도 제안했다. 꽃 조화와 가지조화를 엮어서 동그란 모양으로 만들면 손쉽게 부쉬를 완성할 수 있다. 가을 수국과 부들가지 조화, 올리브 가지 조화를 엮으면 벽이나 기둥에 걸기 좋은 부쉬가 완성된다.


가을조화와 어울리는 자연소재 바구니는 다양한 사이즈, 디자인으로 판매한다. 라탄이나 히야신스 등 자연소재를 사용해 가을 분위기와 알맞은 감성을 연출할 수 있고, 다양한 사이즈로 실내 곳곳에 다양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실내 인테리어 용품에 빠질 수 없는 화병은 가성비 높게 구성됐다. 대부분의 상품이 1000원~2000원으로 구성되어, 가을 조화와 함께 부담 없이 구매가 가능하고, 다양한 디자인으로 실내 공간 분위기와 맞는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실내공간을 가을무드로 바꿀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누구나 쉽게 인테리어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기획전을 계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