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쿠팡, 로켓모바일 프리미엄 스마트폰 기획전 진행

언택트시대 휴대폰도 비대면 구매 트렌드

쿠팡 '로켓모바일' 프리미엄 스마트폰 기획전에 고객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쿠팡은 갤럭시 Z플립, 갤럭시S10 5G, LG V50s 휴대폰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높아진 공시지원금과 인하된 출고가로 마련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 카드사 8% 즉시할인, 24개월 무이자 할부, 블루투스 스피커 증정 등 추가 혜택을 준비했다. 새 휴대폰을 구매한 뒤 사용하던 기기를 반납하는 ‘쿠팡 중고보상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새 휴대폰 구매에 따른 가격 부담도 덜 수 있다. 또 휴대폰 구매시 쿠팡의 휴대폰 파손보험 상품인 ‘쿠팡안심케어’를 옵션으로 선택하면 휴대폰 수리 또는 교체가 필요한 경우 필요한 보험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쿠팡은 효도폰과 키즈폰을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중이다. 고객이 요금제만 선택하면 개통까지 전화로 친절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매장 방문이 힘들거나 요금제 비교 선택이 힘든 부모님을 대신하여, 자녀가 직접 요금제까지 선택하여 부모님 댁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쿠팡은 효도폰과 키즈폰 행사에도 추가 지원금과 카드 즉시 할인, 전동 마사지건과 키즈 미니카메라 등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한편, 쿠팡의 로켓모바일은 지난 7월 공식 런칭하여 언택트시대 휴대폰 구매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로켓모바일은 코로나19시대에 비대면으로 휴대폰을 개통할 수 있는 서비스로 휴대폰 기종 검색, 가격/요금제 비교, 새벽배송, 통신사 및 알뜰폰 개통까지 간편하게 원스톱으로 제공하여 고객만족도가 높다. 특히, 온라인 판매 채널 중 유일하게 LG전자 WING 자급제폰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등 사전예약 플랫폼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로켓모바일은 쿠팡 테마관에서 찾아볼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