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천안점 신규 오픈

URL복사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충청남도 천안시 성정동에 ‘시몬스 맨션 천안점’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이다. 대리점주가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고, 동시에 소비자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몬스 침대의 선도적인 프로그램이다.

 

매장이 들어선 성정동 지역은 천안시 핵심 교통의 요지이자 가구 및 혼수용품매장들이 한 곳에 모여 있어 이사 및 혼수 준비 고객 유입력이 우수하다.


경부고속도로 천안IC와 KTX 천안아산역에서 차로 10여 분 거리로 천안시 내·외곽 도심으로의 이동이 용이해 천안을 넘어 아산은 물론 탕정, 배방, 세종, 서산, 청주, 대전 등 충청권과 평택 등 경기 남부권 고객 수요까지 폭넓게 아우를 전망이다.


또한, 천안 서북구 신흥 주거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는 두정지구를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롯데마트, 롯데하이마트 등의 백화점 및 대형마트가 인근에 밀집돼 있어 강력한 홈퍼니싱 상권으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몬스 맨션 천안점은 지상 2층 규모의 단독 건물로 여유로운 공간을 자랑한다. 이곳에서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프리미엄 모델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1층은 예비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그레이트 킹(GK)과 킹 오브 킹(KK) 등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를, 2층은 1인 가구를 위한 수퍼싱글(SS)부터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패밀리 침대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더불어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187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뷰티레스트 1870(Beautyrest 1870)’ 매트리스와 150주년 기념 프레임 ‘1870 클래식 에디션(1870 Classic Edition)’ 및 ‘1870 레트로 에디션(1870 Retro Edition)’도 비치돼, 독보적인 기술력과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뷰티레스트 1870 매트리스는 1900년대 시몬스 매트리스 원단의 패턴, 색상, 감촉 등을 재현한 제품으로, 측면 에어홀(Air Hole)에 브랜드 150주년을 기념하는 고유 마크까지 새겨져 소장 가치를 더한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맨션 천안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브랜드 창립 150주년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며 최대 20%의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시몬스 침대의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통해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최대 36개월 무이자로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