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도미노피자, 21일부터 5일 간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피자 배달 25% 포장 35% 할인 쿠폰 제공

도미노피자가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모든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사용 가능한 배달 25%, 포장 3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온라인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21일부터 25일까지 5일 간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피자 배달 25%, 포장 35% 할인 쿠폰을 내일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홈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도미노피자의 이번 겨울 신제품 ‘스타 셰프 컬렉션’은 2019, 2020, 2021 미쉐린 가이드 서울 1스타에 선정된 레스토랑 ‘무오키’와 협업한 제품이다.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와 스타 셰프만의 시그니처 스테이크 소스, 트러플 크림 소스가 조화를 이룬 ‘스타 셰프 시그니처 피자’와 바질페스토 소스 위에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를 올린 ‘스타 셰프 트러플 바질 피자’ 2종으로 구성됐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외출이 힘든 요즘 집에서 맛있고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도록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파격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겨울 신제품 ‘스타 셰프 컬렉션’ 2종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만큼 프리미엄 다이닝의 맛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