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도미노피자, 클래스가 다른 ‘봄 신제품 피자 3종’ 5일 출시

도미노피자가 한 차원 클래스가 다른 맛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사하는 ‘봄 신제품 피자 3종’을 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새로운 클래스의 피자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사할 봄 신제품 3종을 오늘(5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미국 풍미를 더해주는 오레가노와 페퍼로니를 올린 ‘뉴욕 오리진 피자’와 하와이안 피자에 톡 터지는 케이준 새우살이 스타일을 더한 ‘하와이안 슈림프 피자’, 화끈하게 매운 캐롤라이나 리퍼로 매콤한 미국 현지의 맛을 담은 ‘캐롤라이나 핫치킨 피자’ 3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도미노피자 봄 신제품 3종은 라지 사이즈 2만7900원, 미디움 사이즈 2만1000원이다. 또한,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봄 신제품 피자 3종 중 2종 라지 사이즈 주문 시 39900원의 가격에 제공한다.

 

더불어, 피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사이드디시를 새롭게 선보인다. 독특한 색감과 고급스러운 새우의 식감이 조화롭게 느껴지는 ‘블랙 슈림프 스틱’과 얇은 튀김 옷에 짭조름한 양념으로 맛을 더한 ‘도미노 통날개 치킨’, 부드럽게 으깬 감자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도미노 포테이토 샐러드’를 함께 맛볼 수 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새로운 광고 모델인 국민 MC신동엽과 배우 김선호가 함께하는 TV 광고를 오늘(5일) 공개한다.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두 남자가 클래스가 다른 3종류의 봄 신제품 피자를 맛있게 즐기며 재미있게 소개할 예정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클래스가 다른 봄 신제품 3종을 오늘 출시한다”며 “피자와 함께 하면 더욱 맛있는 사이드디시 3종도 새롭게 출시하니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