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식품업계, MZ세대 겨냥! 이색 콜라보로 맛과 재미 모두 잡았다


식품업계가 소비 시장의 큰 손으로 떠오르고 있는 MZ세대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해 색다른 재미의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이종 업계와의 콜라보로 독특한 매력의 제품을 선보이는가 하면 동종 업계와 손잡고 특별한 맛의 제품을 출시해 즐거움을 준다. 평소 생각해보지 못한 의외의 조합으로 소비자 눈길 사로잡고 있는 업계의 제품들을 소개한다.

 

 ■ 도미노피자, MZ세대 겨냥해 ‘쿠키런킹덤’ 세트 메뉴 출시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특별한 즐거움을 찾는 MZ세대를 겨냥해 쿠키런킹덤 세트 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7월 8일(목)까지 자체 홈페이지 회원인 온라인 매니아를 대상으로 여름 신제품 블록버스터 4 피자(M)와 프레시 콘샐러드, 코카-콜라 500ml로 구성된 ‘쿠키런킹덤 세트’를 온라인에서 한정 판매한다. 가격은 정가 대비 할인된 2만 4900원이다. 더불어, 쿠키런킹덤 세트 주문 시 쿠키런: 킹덤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크리스탈 3000개를 증정한다.

 

 ■ 롯데푸드, 패션 브랜드 널디와 콜라보한 돼지바 출시

 

롯데푸드는 돼지바X널디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푸드는 최근 돼지바를 통해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MZ세대에게 가장 인기 있는 패션 브랜드 중 하나인 널디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돼지바에 젊고 재미있는 이미지를 더한다는 계획이다.

 

한정판 널디 돼지바는 패키지 디자인에 널디의 아이덴티티 컬러인 보라색을 적용했다. 또한 널디의 대표 아이템 트레이닝 패션을 입은 힙한 돼지 캐릭터도 담겨있다. 한정판 돼지바는 널디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뚜레쥬르, 롯데칠성음료와 협업해 ‘밀키스 맛’ 제품 출시

 

CJ푸드빌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롯데칠성음료 '밀키스'와 협업해 빵과 케이크, 아이스박스 등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은 '사랑해요 밀키스 케이크'다. 밀키스 맛의 쥬레(잼형태 토핑)와 부드러운 밀키스 크림에 팝핑 캔디를 넣었다.

 

'사랑해요 밀키스 빵'은 페이스트리에 달콤한 밀키스 글레이즈를 올렸다. '밀키스 퐁당 크림빵'은 밀키스 글레이즈와 바닐라 생크림 속으로 맛을 냈다.. 이 밖에 우유 쉐이크에 밀키스의 풍미를 더한 '사랑해요 밀키스 쉐이크' 등도 출시했다.

 

식품업계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새롭고 신선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업계와 적극적인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다”며 “색다른 디자인부터 맛까지 재미 가득담은 제품 드시고 특별한 일상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